콩민지 FROM. KONG

여자 봄 코디 여자 맨투맨 코디 핑크 맨투맨으로 화사하게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여자 봄 코디 여자 맨투맨 코디 핑크 맨투맨으로 화사하게

콩민지 2018. 3. 24. 14:49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이제 정말 완연한 봄이 멀지 않은 것 같아요.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지만 낮에는 따뜻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봄을 맞이하기 위해 예쁜 옷 꺼내입고 여자 봄 코디에 힘쓰고 있어요.

 

아직 완전한 봄은 아니지만 코디만큼은 봄 코디로 미리 봄을 만끽하고 있어요.

아직은 얇은 티 하나만 입기에는 날씨가 춥더라고요. ㅠ_ㅠ

초봄이니 얇은 아우터를 입거나 맨투맨 등을 활용해서 가볍고 화사하게 봄 코디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봄 하면 어떤 컬러가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아무래도 저는 벚꽃 생각이 나서 그런지 핑크가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니 밝고 화사한 컬러가 예뻐 보이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봄 맞이 여자 봄 코디, 핑크 맨투맨 코디 보여드릴게요.

 

 

 

 

여자 맨투맨 봄 코디

 

Top : 임블리 미니 맨투맨_핑크

Bottom : 체크셔츠치마_네이비

Shoes & Socks : 아디다스 슈퍼스타(210/키즈) & 핑크도트양말

Bag : 임블리 블리썸 리얼카우캔버스백

 

20183.03.24.

 

 

 

예전부터 데일리룩을 꼭 꾸준히 포스팅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간간히 사진도 찍고 포스팅도 하곤 했죠!

 

그런데 뭐든 그렇겠지만 익숙하지 않다보니 사진 찍는 것만 해도 꽤 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데일리룩 포스팅은 꼭 해보고 싶었던지라 힘내서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빠샤)

 

세상에는 예쁜 옷이 너무나 많고 저는 매번 쇼핑 충동에 힘들어하곤 하죠.

이 예쁜 옷들을 묵혀두긴 아쉬우니 다양한 코디법이나 예쁜 코디 앞으로 많이 보여드릴게요.

 

예쁘게 봐주세요. : ) *

 

 

 

 

며칠 전에는 3월인데도 전국에 눈이 내리기도 했죠.

아직 온전히 "봄"이라고 말하기엔 날씨가 따스함과 쌀쌀함이 섞여 있어요.

 

그래서 이런 환절기에는 감기 걸리기 쉬우니까 레이어드를 해서 코디하는 게 제일 좋아요.

더우면 살짝 벗었다가 추워지면 다시 걸칠 수 있는 게 초봄에는 가장 좋은 봄 코디죠.

 

저는 이 날 10시쯤 외출했는데 밤까지 밖에 있을 게 아니라서 따뜻할 시간에 맞춰 맨투맨 코디로 옷을 입고 나갔어요.

 

2018년 들어서 처음으로 살색 스타킹도 꺼내 신었답니다.

아직은 바람이 조금 차갑지만 햇살이 비치는 곳에서는 따뜻해서 추운 느낌이 많이 안 들었어요.

 

 

 

 

작년에 구입했던 임블리 미니 맨투맨이에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핑크 맨투맨을 구입했어요.

은근히 청바지, 치마, 트레이닝팬츠 등 거의 모든 종류의 하의와 잘 어울려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봄이 왔으니 치마를 입고 싶어서 체크셔츠치마와 함께 코디했어요.

치마인데 허리에 셔츠를 둘러 묶은 느낌이 나는 체크셔츠치마예요.

 

가방은 임블리 블리썸 리얼카우 캔버스백이에요.

지금은 품절이라 구입할 수 없더라고요. 이 가방 예쁜데 아쉬워요!

블랙 컬러를 구입하지 못한 게 한입니다. ㅠ_ㅠ

 

 

 

 

초봄에는 너무 얇은 옷만 입고 나갔다가는 감기 걸리기 쉽죠.

그래서 조금 두께가 있는 맨투맨을 입어주면 따로 아우터도 챙겨 입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저처럼 맨투맨에 치마 코디는 여자 봄 코디의 정석이 아닐까 싶어요.

이제 치마를 입어도 많이 춥지 않은 초봄이니까요!

 

치마에 맨투맨 코디도 참 좋은데 핑크 맨투맨이라 더 봄 느낌이 나죠?

 

 

 

 

코디가 참 예뻐서 제가 챙겨 보는 인스타그래머가 있어요.

그 분이 꼭 아파트 복도에서 코디 사진을 찍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참고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ㅎㅁㅎ

 

사진 찍고 있는데 사람이 나올까봐, 엘리베이터에서 사람 내릴까봐 조마조마했어요. ㅋㅋ

 

구도 잡는 게 어려웠어요. ㅠ_ㅠ

사람 올까봐 미어캣 모드인 것도 한 몫 했고요. ㅋㅋ

 

그래서 실패한 컷이지만 제일 처음 찍은 여자 봄 코디 컷이라서 올려보아요.

 

앞으로 더 나아질 콩민지 데일리룩 코디 기대해주세요. :p

 

 

 

 

구도 잡는데 정신이 팔려서 옷 정리할 생각도 못하고 사진 왕창 찍었어요. ㅋㅋ

코디만 봐주세요. !_!

 

체크셔츠치마는 짧은 부분과 긴 부분이 섞여 있어요.

그래서 풍성해보이는 느낌이 있죠.

그런데 짧은 부분이 있기 때문에 속바지가 필수예요.

 

제가 볼 때 이 치마는 속바지를 넣어서 만들었어야 하는데 잘못 만들어진 것 같아요.

뒷쪽은 또 너무 짧아서 굉장히 위험한 치마거든요.

 

예쁘긴 한데 속바지가 필수입니다!

 

 

 

 

핑크 맨투맨에 체크치마로 귀여운 느낌을 살려주려고 했어요.

양말은 맨투맨과 깔맞춤으로 핑크도트양말을 선택했고 신발은 어떤 코디에도 다 어울리는 아디다스 슈퍼스타입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사이즈가 크게 나온 걸로 유명해요.

저는 아디다스 운동화는 220을 신는데요.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키즈 사이즈로 210을 신어요.

 

 

 

 

혹시 운동화가 없어서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 운동화를 사야할지 고민이 되는 분이 있다면,

저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강력추천합니다. _+

 

진짜 어떤 코디든 다 잘 어울려요.

치마, 바지, 슬랙스, 맨투맨, 원피스, 트레이닝복, 심지어는 정장까지 다 잘 어울려요.

 

모든 코디에 찰떡으로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 걱정도 없죠.

옷을 잘 입고 싶은데 고민이 되는 대학생 새내기들에게 무조건 사라고 추천합니다. ㅋㅋ

 

신발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하나만 있어도 고민 90% 해결 돼요!

진짜 신발 하나만 깔끔한 거 있어도 코디 맞출 때 한결 쉽거든요.

 

저는 운동화가 20켤레 넘게 있는데도 주로 슈퍼스타만 신어요. ㅋㅋ

다른 운동화도 너무너무 예쁜데 슈퍼스타가 그냥 모든 코디다 다 잘 어울리니까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어떤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올까 고민한 흔적이 보이나요? ㅋ_ㅋ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진 좀 찍으려고 하는데 애기들이 벤치가 앉길래 슬그머니 한 장만 찍고 다른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전신컷을 빼놓을 수 없으니 뒷모습도 찍어봤어요.

치마와 맨투맨 코디 어렵지 않아요.

 

맨투맨과 청치마의 코디도 참 좋은데 청치마보다는 이런 치마가 활동성이 더 좋아서 선호해요.

이런 종류의 체크치마는 대부분의 맨투맨에 다 잘 어울려요.

 

막 신경 써서 입은 듯한 느낌은 나지 않으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코디예요.

새내기들이 입으면 딱 예쁘고 상큼할 코디입니다. 추천추천!

 

 

 

 

마지막 사진으로 마무리해볼게요.

 

가방은 저처럼 캔버스백이나 에코백 또는 백팩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맨투맨에 치마만 입었지만 화사한 컬러로 봄이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무엇보다 몸이 불편한 코디가 아니라서 편하면서 멋을 낼 수 있는 여자 맨투맨 코디예요.

맨투맨은 청바지랑도 잘 어울리지만 의외로 이렇게 치마랑도 잘 어울리거든요.

 

봄을 맞이해서 여러분도 화사하게! 상큼하게! 맨투맨 코디 도전해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