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마산 호계 맛집] 촌놈고기집 오랜만에 만족한 맛집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마산 호계 맛집] 촌놈고기집 오랜만에 만족한 맛집

콩민지 2018. 4. 9.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오랜만에 아주 만족했던 마산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다가 실망한 경우도 많거든요.

이번에는 맛집이라고 해서 간 건 아니고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만족스럽더라고요.

고기도 맛있고 무엇보다 된장찌개가 맛있더라고요. ㅋ_ㅋ

 

마산 호계 맛집으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왜인지 저는 된장찌개 맛있는 고기집이 좋더라고요.

 

마산 호계 맛집이라고 소개한 곳이 있는데 사람이 바꼈는지 영 아니더라고요. ㅠㅠ

촌놈고기집이 마산 호계 맛집입니다!

여기 맛있어요.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마산 호계 맛집 _ 삼겹 촌놈고기집

 

위치 : 호계 메트로프라자 1층 (리치프라자 뒤편)

주문메뉴 : 촌세트 + 한우고기된장 + 사이다

 

맛집 추천 : ★★★★☆

 

 

 

 

마산 호계 맛집 추천하는 촌놈고기집이에요.

삼겹살이 아주 맛있는 집이었어요.

 

호계 메트라프라자 1층에 위치해있어요.

 

마산 호계 맛집 위치는 찾기 쉬울 거예요.

호계 농협이 있는 리치프라자 건물 뒤에 위치한 메트로프라자 1층에 있어요.

호계 농협 바로 뒤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마산 호계 촌놈고기집은 블로그나 SNS에 올리면 소주나 음료수 1병을 준다고 해요.

사실 소주나 음료수 안 줘도 워낙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와서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오랜만에 호계 맛집을 찾아서 기분 좋거든요!

 

 

 

 

마산 호계 맛집 삼겹촌놈고기집 메뉴와 가격도 살펴봐야겠죠?

 

세트메뉴

촌 세트(2~3인용) 숙성 생 삼겹살(360g)+숯불양념(150g)  \27,000

놈 세트(2~3인용) 숙성 생 삼겹살+한우육회(소:70g)  \29,000

 

촌놈특미

한우육회  小 \15,000 大25,000

 

고기류

숙성 생 삼겹살 100g  \7,500

숯불양념 150g  \7,500

생 항정살 / 생 가브리살 100g  \7,900

숙성껍데기 100g  \5,000

 

식사류

한우고기된장  \4,000

시원한물냉면  \5,000

제육 비빔냉면  \5,900

 

 

 

 

저는 동생이랑 둘이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시간이 조금 이를 때 갔는데 다행히 오픈을 했더라고요.

 

오후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물어보고 식사 가능하다고 해서 들어갔어요.

그래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홀이 넓어서 밥 먹을 때 불편하지 않겠어요.

 

 

 

 

고민하다가 촌세트를 주문했어요.

놈세트는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 주문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랑 동생은 술도 안 마실 거지만 제가 육회를 먹지 않아서 촌세트를 주문했어요.

 

※ 촌세트 2~3인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랑 동생 둘이서 너무 배불러서 남겼어요.

평소 먹는 양이 많지 않은 분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소스 3종과 쌈채소, 마늘, 쌈장도 있어요.

소스 3종은 정확한 이름은 모르는데 제가 느낀 맛대로 적어봤어요. ㅋ_ㅋ

 

촌놈고기집은 고기에 워낙 자신이 있어서 참기름과 쌈채소를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달라고 하면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 참기름 없이 소금만 줘서 좀 불편했는데 포스팅하다가 알았어요. ㅋㅋㅋ

 

만약 촌놈고기집에 갔는데 쌈채소와 참기름을 안 준다면 달라고 얘기하세요!

저처럼 '그냥 안 주는가보다.'하지 말고요. ㅎㅎ

 

 

 

 

마산 호계 맛집 촌놈고기집의 좋은 점은 고기를 모두 구워준다는 거예요.

진짜 너무 좋아요!!!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은 사랑이죠?

고기는 고기 자체의 질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서 맛이 달라지잖아요.

 

 

 

 

그리고 꼭 고기집 가면 고기 굽는 사람은 제대로 먹지도 못하잖아요. ㅠ_ㅠ

그래서 고기 구워주는 곳 애정합니다.

 

일단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에서 마산 호계 맛집으로 촌놈고기집 합격점입니다.

생 삼겹살이 나오자마자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줬어요.

 

아, 행복해라.

그저 먹기만 하면 된다니 최고예요.

 

 

 

 

저는 고기 먹을 때 꼭 밥이 있어야 하거든요.

치킨 먹을 때도 꼭 밥이 있어야 하고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치밥과 마찬가지고 고기+밥은 최고의 궁합입니다.

그래서 저는 된장찌개가 맛있는 고기집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 대부분 고기집에는 필수로 된장찌개가 있지만 맛있는 집은 많이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진짜 맛있는 고기집은 된장찌개가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마산 호계 촌놈고기집은 된장찌개 맛이 대박이었어요.

한 입 먹자마자 완전 만족했고 다음날도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_+

 

저는 고기된장찌개보다는 해물된장찌개를 좋아하는데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진짜 이런 말 싫어하는데 이렇게 표현하고 싶네요. 존맛!

 

 

 

 

고기가 탈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팔 아프게 직접 자를 필요도 없어요.

다른 지점의 촌놈고기집도 이렇게 맛있나요?

 

체인점이라도 지점마다 약간씩 맛이 차이가 나잖아요.

저는 다른 지점은 가보지 않아서 비교가 힘들지만 마산 호계에는 촌놈고기집이 맛있습니다.

 

 

 

 

다 구워주고 다 잘라주고 먹어도 된다고 하면 바로 먹어줍니다.

고기 두께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삼겹살 양이 너무 적어서 '이거 너무한데?'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먹다보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양념숯불갈비도 먹어야 하는데 삼겹살만으로 배가 터질 것 같아서 힘들었어요.

양념은 포장해서 가져갈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예요.

 

 

 

 

반찬으로 명이나물도 나오더라고요.

저 명이나물 되게 좋아하거든요!

 

명이나물에 삼겹살 싸서 먹으면 꿀맛꿀맛 완전 맛있어요.

 

아, 멸치액젓도 나오는데 저는 비린 맛을 싫어해서 먹지 않았어요.

 

삼겹살은 소금에 찍어먹고 돼지껍데기를 소스에 찍어먹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제 마음대로 먹습니다. ㅋㅋㅋ

카레카루에 삼겹살 살짝 찍어서 명이나물 싸먹으니까 고소하고 새콤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_ㅠbbb

 

 

 

 

돼지껍데기도 잘 구워서 잘라주거든요.

3가지 소스 중에 마음에 드는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돼요.

 

쫄깃쫄깃한 맛에 먹는거죠?

 

 

 

 

 

배가 너무너무 부르지만 양념도 먹어야죠.

삼겹살 다 먹어갈 때쯤 사장님을 부르면 구워준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은 무난했어요.

메뉴 고민이 된다면 저는 무조건 생삼겹살 추천합니다.

 

둘이 먹기에는 촌세트가 양이 너무 많았어요.

다음에도 동생이랑 둘이 간다면 그 때는 생삼겹만 따로 주문하려고 해요.

 

무엇보다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고, 직원이 모두 구워주니 너무 편하고, 삼겹살이 맛있어요!

저는 조만간 또 고기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오랜만에 배 부르게 밥 먹으면서 기분 좋게 만족했어요.

 

마산 호계 맛집으로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