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 아웃렛에서 반값에 득템 본문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 아웃렛에서 반값에 득템

콩민지 2018. 6. 2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아디다스 소식이 요즘 뜸했죠?

사실 아디다스 옷이나 신발 등을 계속 구입했는데 소개를 못 했더라고요.

다시 힘내서 아디다스 순이가 되어 보겠습니다. ㅋㅋ

 

여름에 입기 좋은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를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남자 아디다스 반팔티로 나왔는데 너무 예뻐서 욕심내서 구입했습니다.

남자 사이즈 제일 작은 걸로 구입했더니 조금 크지만 이상하지 않고 박시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겠더라고요.

 

여름에 톡톡 튀는 상큼한 핫핑크 컬러의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로 멋 부려봅시다.

아디다스 반팔티, 아디다스 바지, 아디다스 샌들로 마무리한 코디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보여드릴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는 CF5306입니다.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

 

품번 : CF5306

사이즈 : 90 (남자사이즈)

가격 ; 49,000원 》50% 세일가 24,500원

구입처 : 김해장유 롯데아웃렛 아디다스매장

 

저는 원래 여자 사이즈로 85, XS~S를 입는데 남자사이즈 90을 구입했어요.

구입 당시 남자 사이즈 S(90)밖에 없더라고요. ㅠㅠ XS은 품절이었어요.

그렇지만 저한테도 많이 크지 않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였어요.

아래에서 사진으로 확인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

 

 

 

 

 

김해장유 롯데아웃렛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한 아디다스 반팔티에요.

컬러만 보면 노란색, 분홍색(핫핑크)라서 여자 옷 같지만 남자옷이더라고요.

 

남자 아디다스 반팔티지만 너무 예뻐서 포기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노란색, 분홍색 둘 다 입어봤는데 노란색은 별로였고 핑크가 예뻐서 구입해왔습니다.

 

컬러가 튀는 걸 보니 축구할 때 입는 용인 것 같아요.

실제로 노란색은 보기에는 정말 예쁜데 입으니 저한테는 안 어울려서 포기했어요.

 

 

 

 

아디다스 반팔티에 아디다스 바지 입고 아디다스 신발 신고 외출했죠.

상의, 하의, 신발까지 모두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을 착용했어요.

 

아디다스순이 콩민지 오랜만에 컴백했네요. XD

 

 

 

 

 

 

몸통은 폴리소재로 방수소재는 아닌 것 같은데 하늘하늘하고 물 한 방울 흘리면 툭 털면 되는 느낌의 소재예요.

팔부분은 면소재로 몸통과 팔의 소재가 다르더라고요.

팔부분은 되게 보풀 잘 생길 것 같은 소재예요. 벌써 두려워요. ㅋㅋ

 

 

 

 

아디다스 남자 반팔티고 사이즈는 90이에요.

더 작은 사이즈인 XS이 없어서 S사이즈인 90을 가지고 왔어요.

 

탈의실이 있어서 입어봤는데 너무 커지도 않고 나름 괜찮더라고요?

다만 사이즈가 저한테 크긴 커서 반팔 소매가 팔꿈치까지 내려오긴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컬러가 워낙 예쁘고 밝아서 말하지 않으면 남자 아디다스 반팔티인지 잘 모르더라고요.

 

 

 

 

 

무엇보다 첫 눈에 디자인과 컬러가 예쁘기도 했지만

롯데아웃렛에서 50% 할인을 해서 반값에 저렴하게 구입해서 더 마음에 들어요.

 

2만원대에 컬러가 너무 예쁜 아디다스 반팔티를 구입하다니 아주 득템입니다!

저처럼 아디다스 반바지와 함께 코디해도 좋고 웬만한 반바지는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

 

여름에 운동할 때 가볍게 입어줘도 좋고요.

외출할 때도 편하게 입기 좋아요.

 

전 캐치볼할 때 입을 거예요!

 

 

 

 

 

신발은 아디다스 샌들을 신었어요.

아디다스 샌들은 따로 리뷰하도록 할게요.

 

착화감이 너무 좋아서 눈독 들이고 있던 샌들인데 마침 세일하길래 구입했거든요!

사실 올 여름에 샌들을 이미 몇 개 샀던지라 고민하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선물해줬어요. ㅎㅎ (자랑 맞음.)

 

 

 

 

차림새만 보면 딱 운동하기 좋은 비주얼인데 운동할 때 이렇게 입긴 너무 아깝지 않나요?!

어디 놀러가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인데.. 흠!

 

이 아디다스 츄리닝 바지도 정말 예뻐요.

구입한지는 한 5년 정도 지났는데 잘 피지도 않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다만 바지통이 크고 기장이 워낙 짧아서 엄마랑 남자친구가 못 입게 하는 옷 중 하나입니다. ㅠㅠ

너무 예쁜데 사진 찍을 때만 잠깐 입을 수 있는 옷..

 

 

 

 

전체적으로 아디다스 반팔티 CF5306 평가를 해보면요.

남자 옷이라 라인이 들어가지 않았고, 사이즈가 큰 편이고요.

다만 품이 많이 크지 않고 길이가 긴 편이에요.

 

아디다스 옷 중에 이런 옷이 종종 있어요.

사이즈가 커지는 데 비해 품은 별로 안 커지고 길이만 길어지는 옷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행히 저도 예쁘게 잘 맞았어요.

무엇보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끼리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디다스 반팔티에 아디다스 반바지를 입고 아디다스 샌들로 코디를 했더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올 여름에 아주 잘 입고 다니겠어요.

 

종종 사진 찍어서 일상에서도 보여드릴게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