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구입후기 아디다스 샌들 추천 본문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구입후기 아디다스 샌들 추천

콩민지 2018. 6. 27.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을 구입했어요.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은 착화감이 좋기로 유명하죠.

저는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발바닥 닿는 부분이 몰캉몰캉해서 반해버렸어요.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은 매년 꾸준히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아디다스 아웃렛 매장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을 했어요.

아딜렛 샌들의 디자인과 착화감, 사이즈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품번 : S75832

사이즈 : 225

가격 : 69,000원 → 할인가 19,000원

구입처 : 김해장유 롯데아웃렛 아디다스 매장

 

 

 

 

저는 김해장유 롯데아웃렛에 있는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아웃렛 가면 가끔 이렇게 득템을 할 수 있답니다.

 

정상가 69,000원의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을 무려 할인가 19,000원에 구입했어요!!

할인을 하는 이유는 아디다스 아딜렛이 사이즈가 다 빠지고 225 사이즈만 남아 있더라고요.

사진 속에 보이는 저 박스들이 온통 사이즈 225였어요.

 

운 좋게도 제가 딱 아디다스 아딜렛 사이즈 225를 신어서 말 그대로 득템을 했답니다. : ^)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은 무엇보다 착화감이 정말 좋아요.

착화감 때문에 산다고 해도 될 정도로 발바닥 닿는 부분이 몰캉몰캉하거든요.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착화감이 좋아서 한 번 신으면 반하게 되는 아디다스 샌들이에요.

 

 

 

 

아디다스 아딜렛 사이즈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사이즈 알려드릴게요.

 

저 발사이즈는 정사이즈 225입니다. 발볼없는 칼발이고요.

 

아디다스 운동화는 대부분 220을 신습니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슈퍼스타 라인은 모두 210을 신고요.

아디다스 니짜로우, 가젤, 시티 마라톤, ZX라인 등 대부분은 220을 신습니다.

( 조금 크긴 한데 제일 작은 사이즈가 220이라서 220을 신어요.)

 

컨버스 220, 나이키 230, 리복 225, 스코노 220을 신으니 참고하세요!

 

이런 제가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은 225를 신어요.

그러니 보통 아디다스 운동화보다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왔다는 의미겠죠?

 

아디다스 아딜렛 225를 신어보니 딱 맞았어요.

그래서 조금 끼는 느낌도 있어서 찍찍이를 약간 헐렁하게 붙여서 신고 있어요.

아딜렛 샌들은 사이즈가 조금 애매한 편이니 꼭 신어보고 구입하길 추천해요.

 

저도 재작년에 나온 아딜렛은 매장에서 신어봤는데 225는 작고 230은 커서 못 샀거든요.

 

 

 

 

다른 말 필요없이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착용컷 보여드릴게요.

흰 양말에 신어도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 -)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저 어릴 때만 해도 양말에 샌들 신으면 엄청 촌스러운 거였는데 요즘은 양말에 샌들 코디도 유행이죠?

 

 

 

 

처음 신었을 때 느낌이 딱 왔거든요.

이 아디다스 샌들은 오래 신어도 발이 안 아프겠다는 느낌이요.

 

실제로 오래 신었을 때도 착화감이 좋고 샌들이 많이 무겁지 않아서 불편함없이 신을 수 있었어요.

 

 

 

 

아디다스로 무장을 한 날입니다. :p

아디다스는 아디다스끼리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딜렛 샌들 뒤쪽에는 아디다스의 시그니처인 불꽃 마크가 박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줘요.

저는 흰 양말과 코디했지만 검은 양말과도 잘 어울릴 것 같고요.

한여름에는 양말 없이 맨발에 신어도 아주 예쁠 거예요!

 

맨발에 신은 것도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2018/06/21 -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 여자 아디다스 반팔티 아웃렛에서 반값에 득템

 

앞에서 보면 깔끔하게 올 블랙인 아딜렛 샌들이에요.

 

아무래도 발이 작을수록 샌들이 발을 많이 덮긴 해요.

엄마는 처음에 아딜렛 샌들 보시더니 '붕대 감은 것 같다.'라고 하셨거든요. ㅋㅋ

 

 

 

 

맨발에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을 신은 모습입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양말을 신고 샌들을 신으니 덥더라고요.

 

역시 여름에는 맨발이죠. _+

 

 

 

 

청바지와도 아주 잘 어울리죠?

청바지는 물론 스키니, 반바지, 치마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캐주얼한 샌들이지만 치마와도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조만간 치마와 함께 코디한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 -)

 

 

 

 

 

 

아디다스에서 처음 아딜렛 샌들이 출시되었을 때부터 저는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사이즈가 애매해서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가 아웃렛에서 저렴한 가격이 구입하게 되었고요.

 

디자인도 귀엽고 착화감이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더니 더 만족스러운데요?

 

#콩민지데일리룩 에서 자주 보게 될 것 같아요.

다양한 코디에 활용해서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코디법도 따로 보여드릴게요.

 

 

올 여름 시원한 발을 위해 아딜렛 샌들과 함께 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