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빨간 원피스 코디 레드원피스 빨간색 원피스 운동화 코디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빨간 원피스 코디 레드원피스 빨간색 원피스 운동화 코디

콩민지 2018. 6. 5. 10: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빨간 원피스 코디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빨간 원피스는 강렬한 컬러 덕분에 사진에서 포인트가 되기 쉬워요.

평소에도 주목받고 싶을 때 선택하면 강렬한 레드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죠.

그리고 인물 사진을 찍을 때도 얼굴을 화사하고 밝아보이게 만들어서 아주 좋은 의상입니다.

 

저는 빨간 원피스에 운동화와 흰양말을 매치해서 귀여운 코디를 완성했어요.

여행을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 빨간색 원피스 덕분에 사진도 아주 잘 나왔어요.

초록초록한 배경에서 내가 주인공이 된 듯 빨간 원피스가 한 몫 제대로 해주더라고요.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 원피스 코디 보여드릴게요.

 

 

 

 

빨간 원피스 코디

 

ONE PIECE : 빨간 원피스

SHOES & SOCK : 아디다스 가젤(블랙/220) & 흰양말

 

강렬한 레드컬러의 원피스에 검은색 운동화, 흰양말을 코디했어요.

원피스가 포인트인 코디라서 양말과 운동화는 베이직 컬러인 화이트,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초록초록한 자연 속에서 더욱 빛이 나는 코디입니다.

 

 

 

 

레드 컬러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예요.

그래서 빨간색은 포인트를 주기에 아주 좋은 색이기도 하죠.

 

저는 빨간색 원피스 위에 차이나넥의 라이더 자켓을 걸쳐주었어요.

이 날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원피스 하나만 입기에는 조금 추웠거든요.

 

빨간색 원피스 위에 아우터를 입어야 한다면 제가 입은 것처럼 라이더 자켓도 좋고요.

청자켓이 가장 무난하게 잘 어울릴 듯 해요.

 

빨간색 원피스 코디를 할 때 조금 부담스럽다면 아우터를 걸쳐주어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살짝 덮어주기도 하며,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죠.

 

 

 

 

 

 

아우터를 벗어주면 빨간 원피스만 드러나요.

빨간색 원피스 자체가 뛰어난 포인트 아이템이기 때문에 악세사리는 차분한 걸로 골라주는 게 좋아요.

귀걸이나 목걸이 등은 튀지 않는 것으로 선택해주세요.

 

》 빨간 원피스 코디에 악세사리는 차분한 것으로 골라보자.

 

 

 

 

저는 빨간 원피스에 운동화 코디를 선택했어요.

여행을 가는 날이라 많이 걸을 것 같아서 운동화를 선택했어요.

 

검은색 운동화와 흰양말을 코디했습니다.

원피스가 빨간색 원피스라 신발이나 양말은 차분한 컬러로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시 생각해도 아주 잘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 )

 

 

 

 

 

 

푸릇푸릇한 자연을 보러 간 날이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빨간 원피스를 선택했거든요.

 

초록초록한 자연 속에서 빨간색 원피스가 포인트가 되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거든요.

아주 잘한 선택인 것 같죠?

 

 

 

아우터를 걸쳐주면 조금 더 무난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푸릇푸릇한 나무가 많은 곳에서 유독 빛나는 빨간 원피스 코디예요.

숲에서는 물론, 바다에서도, 일상 생활공간에서도 빨간색 원피스는 확실한 포인트가 돼요.

 

진짜 화려한 느낌으로 '오늘 주목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빨간 원피스에 빨간 구두를 코디해도 좋아요.

무난한 코디를 원한다면 빨간 원피스에 흰색, 검은색, 스킨색 신발을 코디해도 좋고요.

 

빨간색 원피스 코디는 사실 어렵지 않아요.

원피스가 톡톡 튀는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그 외의 아이템은 무난한 걸로 선택하면 대부분 잘 어울리거든요. : )

 

특히나 인물사진 찍을 때 아주 좋습니다.

주위 배경 속에서 주인공이 확실하게 보일 거예요.

 

빨간 원피스 코디로 시선을 사로잡는 예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