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애끼반지 여자 반지 18k금반지 새끼손가락 반지 추천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애끼반지 여자 반지 18k금반지 새끼손가락 반지 추천

콩민지 2018. 6. 30. 08: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애끼반지를 선물받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새끼손가락에 끼는 반지를 애끼반지 혹은 애끼링이라고 불러요.

반지는 어느 손가락에 끼는가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진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애끼반지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애끼반지 의미를 찾아봤죠!

 

애끼반지는 소원성취와 행운, 기회나 변화, 행운을 상징한다고 해요.

또한 애끼반지는 오른손과 왼손에 따라 의미가 조금 다르다고 해요.

 

오른손에 낀 애끼반지는 행운과 목적 달성,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의 행운을 뜻한다고 해요.

왼손에 끼는 애끼반지는 새로운 기회를 뜻한다고 해요.

 

 

 

 

애끼반지

 

18k 금반지

구입처 : 마산 거제세공사

구입가격 : 10만원대

 

 

 

 

저는 남자친구에게 애끼반지를 선물 받았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애끼링을 구경하다가 이 디자인이 제일 예뻐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 )

 

제가 고른 애끼반지는 왕관처럼 생겼어요.

 

 

 

 

18k 로즈골드 애끼반지이고요.

빼곡한 하트 위에 왕관처럼 줄이 연결되어 있는 디자인이에요.

하트 사이에는 작은 큐빅이 들어가 있어 귀여움을 더한 디자인이라고 해요.

 

크라운 애끼링, 크라운 애끼반지, 티아라 애끼반지라고 부른다고 해요.

저는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서 다른 디자인을 더 보지 않고 결정했어요. : )

 

 

 

 

 

선물용이라서 예쁜 고급 케이스에 반지를 넣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애끼반지로 선택해서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꼈어요.

 

애끼반지 뿐만 아니라 약지에도 잘 어울리고 본인이 원하는 손가락에 맞춰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애초에 애끼반지를 염두에 두고 골랐기 때문에 고민없이 오른손에 끼게 됐어요.

왼손에는 약지와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어서 약지와 새끼손가락이 연속으로 끼기엔 부담스러워서 오른손 애끼반지로 주문했어요.

 

저는 원래 애끼반지는 1호를 꼈거든요. (20살 때)

근데 손가락이 약간 두꺼워져서 전체적으로 20살 때 끼던 반지보다 반~1호 크게 껴요.

 

왼손 애끼반지 1호, 오른손은 왼손보다 조금 굵으니 1호반으로 주문했어요.

애끼반지는 새끼손가락이 중간마디가 걸리는 게 없기 때문에 약간 딱 맞게 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손에 반지가 익숙해졌을 때 쑥쑥 빠져 버린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너무 딱 맞는 듯 해서 사이즈를 줄이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말리시더라고요.

전문가를 믿고 계속 꼈더니 지금은 아주 편하게 잘 맞아요. : )

 

 

 

 

 

 

애끼반지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잖아요.

달랑거리는 디자인은 볼 때는 예쁜데 저는 직접 껴보니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일상생활을 할 때 어디 자꾸 걸리고 사람들과 만날 때 본의 아니게 긁어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반지를 고를 때 달랑거리는 디자인, 보석이 튀어나와 있는 디자인은 선호하지 않아요.

 

그런 반지는 착용한 본인도 불편하고 자꾸 주위 사람들에게 본의 아닌 피해를 주게 되더라고요. ^_^;;

 

 

 

 

티아라 애끼반지는 화려한 디테일과 큐빅세팅으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손가락을 빛나게 만들어줘요.

레이어드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여러 개의 반지를 끼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반지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는 게 좋더라고요. : )

 

 

 

 

 

무엇보다 예쁜 반지를 좋은 마음으로 선물해준 남자친구 덕분에 더 기분 좋게 끼고 있어요.

반지나 목걸이 등의 악세사리는 정말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늘 몸에 지니고 있기 때문에 볼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을 생각할 수 있잖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반지를 선물해보세요.

반지를 볼때마다 당신을 생각하게 될 거예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