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추천 오버사이즈 구입후기 CV8646 본문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추천 오버사이즈 구입후기 CV8646

콩민지 2018. 10. 16.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아디다스순이 콩민지가 돌아왔어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을 추천하려고 해요.

아디다스맨투맨은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저는 산뜻한 노란색을 선택했어요.

저는 평소 제가 입는 사이즈(85/S)보다 큰 사이즈(100/L)를 구입했어요.

과연 오버사이즈 구입후기는 어떨지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ADIDAS MEN'S ORIGINALS 트레포일 크루

 

사이즈 : 100/L

품번 : CV8646

가격 : 79,000원

 

콩민지 사이즈 : 158/42/85(XS-S)/25(S)/225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아디다스 맨투맨의 가장 큰 특징인 트레포일이 매력적인 옷이에요.

기존의 트레포일보다는 한 사이즈 작게 제작되어서 더 가볍게 입을 수 있어요.

 

소재는 면 100프로로 기모안감은 없어서 지금 딱 입기 좋아요.

두툼한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해서 입었을 때 착용감이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타이트핏, 루즈핏 사이의 균형감을 유지하는 레귤러핏이에요.

정사이즈 선택하면 사이즈 잘 맞을 것 같아요!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오버핏으로 입고 싶어서 한 사이즈 크게 사도 오버핏은 안 날 것 같아요.

팔길이랑 총기장이 길어지는거지 크게 예쁜 오버핏이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을 보면 종종 이렇게 팔길이, 총기장만 늘어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같은 라인의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에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저는 노란색으로 구입했어요.

 

 

아디다스오리지널맨투맨

 

 

컬러는 화면이랑은 다르게 파스텔톤이 아니라 쨍한 개나리색이에요.

정말 말 그대로 '노란색'이라고 보면 돼요.

 

제가 알기론 18 S/S 아디다스 맨투맨 신상이라서 봄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나온 듯 해요.

봄에도 예쁘지만 가을에 입어도 예쁠 컬러예요.

 

자신에게 잘 맞는 정사이즈로 구입했다면 아우터로 청자켓 걸쳐줘도 예쁠 노란 맨투맨이에요.

 

 

아디다스 맨투맨

 

 

맨투맨의 한가운데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특징인 트레포일이 들어가 있어요.

기존의 아디다스 맨투맨에서와는 다르게 한 사이즈 작게 제작되어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려고 했다고 해요.

 

어디서 봐도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정중앙에 그려져 있어요.

아쉽게도 세탁을 여러번 하면 금방 사라질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아디다스 맨투맨

 

2018/10/09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노란색 맨투맨 코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

 

저는 오버사이즈로 구입해서 2가지 버전으로 활용해 입었어요.

먼저 보여드릴 버전은 맨투맨으로 활용해서 입은 노란색 맨투맨 코디입니다.

 

데님 반바지에 매치해서 귀엽고 편하게 입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 )

 

 

아디다스 맨투맨

 

 

제가 평소 입는 것보다 3사이즈 크게 구입했기 때문에 옷이 저한테는 조금 커요.

그래서 바지에 살짝 넣어서 입었어요.

이렇게 입으니까 많이 커보이지 않고 예쁘지 않나요?

 

저처럼 반바지에 코디해도 예쁘고 긴 바지와 코디해서 입어도 예뻐요.

컬러가 밝기 때문에 얼굴이 화사해보이는 게 특징이에요.

 

 

아디다스맨투맨

 

 

가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숄더백을 매치했어요.

이렇게 보니 아디다스로 무장한 코디네요. ㅎㅎ

 

맨투맨이라서 착용감이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코디예요.

맨투맨은 하나 있으면 편하게 입기 좋잖아요.

 

저도 맨투맨은 집앞에 나갈 일 있을 때나 잠깐 나갈 때는 손이 진짜 많이 가더라고요.

청바지에 툭 걸쳐주면 코디 걱정할 필요없이 코디 끝이에요.

 

 

아디다스맨투맨

 

 

여기에 저처럼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을 메면 더 귀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요.

 

원래 맨투맨 컬러가 진짜 쨍한 노란색인데 사진에는 연노랑으로 나왔어요.

아디다스 공홈에서도 연노랑으로 나왔던데 신기하네요.

 

실제로 보면 개나리색인데 카메라만 가면 연노랑으로 나오나봐요. ㅋㅋ

이제 맨투맨 코디 말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원피스 코디를 보여드릴게요.

 

 

 

 

아디다스맨투맨

 

2018/10/11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아디다스맨투맨 CV8646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하기

 

저는 원피스로도 활용하기 위해서 오버사이즈 맨투맨을 구입했어요.

위에서 맨투맨으로 활용한 걸 보여드렸으니 이번에는 원피스 코디를 보여드릴게요.

 

더 많은 사진과 내용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볼 수 있어요. : -)

 

 

아디다스 원피스

 

 

저는 키가 작아서 원피스로 입어도 길이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엉덩이를 덮는 길이고 허벅지는 반까지는 못 덮고 3/1 정도 덮어주는 것 같아요.

 

조금 짧은 길이의 원피스로 충분히 입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저는 그래도 조금 짧아서 불안할 수 있으니 안에 반바지를 입고 입었어요!

 

 

아디다스 원피스

 

 

원래 원피스로 나왔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잘 어울리지 않나요?

오버사이즈이지만 너~~무 커보이거나 밉게 큰 사이즈가 아니라서 저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팔길이는 조금 길지만 저는 굳이 안 접어 입어도 괜찮더라고요.

저는 체격이 작아서 원래 프리 사이즈로 나온 옷도 사이즈가 조금 크면 팔이 길거든요.

그래서 팔이 긴 옷도 그냥 잘 입고 다녀서 크게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길이감이 딱 마음에 들어서 원피스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해요. :P

 

 

아디다스 원피스

 

 

하나의 맨투맨을 이렇게 2가지 코디로 활용할 수 있어요.

바지와 함께 매치해서 맨투맨으로도, 단품으로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해요.

 

저는 2가지 느낌 모두 마음에 들어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코디가 더 마음에 드나요?

원피스도 좋고 맨투맨도 좋아서 저는 둘 다 두루두루 입으려고 해요.

 

그럼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