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프릴블라우스 코디 여자 데일리룩 오늘뭐입지 고민 해결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프릴블라우스 코디 여자 데일리룩 오늘뭐입지 고민 해결

콩민지 2018. 10. 19.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프릴 블라우스에 데님을 매치한 코디를 보여드릴게요.
사랑스러운 핑크컬러가 데님을 만나 캐주얼한 데일리룩이 탄생했어요.
상의에는 프릴이 가득해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더 어필할 수 있는 코디예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릴블라우스를 이번에는 청바지와 매치해서 보여드릴게요.

꾸안꾸 스타일로 담백하게 표현한 여자 데일리룩 함께 보시죠!

 

  

프릴블라우스 코디


 

프릴블라우스 코디

OUTER : 아이보리 가디건
TOP : 핑크 프릴 블라우스
PANTS : 데님진
SHOES :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

 

 

프릴블라우스 코디

 

 

프릴블라우스에 데님진을 코디해서 입어봤어요.
프릴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주로 스커트와 매치해서 입었는데 청바지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도전해봤어요.

 

데님은 실패가 없는 패션 아이템이잖아요.

옷을 입는 것에 자신이 없는 사람도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옷을 매치해서 입는 게 어렵다면 데님으로 먼저 도전해보세요. : ) 

 

 

프릴블라우스 코디

 


바지는 딱 붙는 스키니진 대신 진청 컬러의 와이드핏 청바지를 선택했어요.
와이드팬츠인데도 허리가 크지 않고 잘 맞으면서 허리부분에 단추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허리가 잘록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와이드팬츠이지만 너무 부담스러운 스타일이라 아니라서 저도 도전해봤어요.

와이드팬츠는 진짜 볼 때랑 입을 때랑 느낌이 엄청 달라요!

 

한 번 입어보면 그 편안함 때문에 무조건 다시 찾게 된답니다. ㅋ_ㅋ

 

 

 

 프릴블라우스 코디

 


핑크와 데님은 조합이 너무 예쁘잖아요!
그래서 고민없이 꺼내 입었는데 역시나 예쁘더라고요. :-)
데님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데님 스커트에도 참 예뻤어요.

 

 

프릴블라우스 코디

 


 

핑크는 데님,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웬만한 컬러는 다 잘 어울려요.
청바지말고 무난하게 화이트팬츠나 블랙팬츠를 입어도 잘 어울릴 거예요.
화이트 컬러의 바지나 스커트에 입으면 좀 더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할 것 같고요.
블랙 컬러의 하의와 매치하면 심플한 느낌을 강조하기 좋아요.

 

 

여자 데일리룩

 

 

 

 

신발은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를 신었어요.
다른 컬러보단 화이트 컬러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역시나 신어보니 잘 골랐다 싶더라고요.

잘 보이지 않지만 양말도 신발이랑 컬러 통일해서 신었어요. 


이 코디에는 슬립온이나 운동화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프릴 블라우스가 워낙 여성스러운 아이템이라 그 외의 아이템은 전부 그렇지 않은 느낌으로 골랐어요.

프릴블라우스만 해도 충분히 과하기 때문에 다른 것들로 그걸 조금 눌러주려고 했어요.

  

 

여자 데일리룩

 


환절기라서 밤낮으로 온도차가 크잖아요.
그래서 추울까봐 저는 가디건을 따로 하나 챙겼어요.
가디건은 가방에 넣어서 챙겨도 되고, 손에 들어도 되고, 저처럼 어깨에 걸쳐서 챙겨도 돼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계절이라서 저는 이 계절에는 외출할 때 꼭 아우터를 챙겨요.

그렇지 않으면 쥐도 새도 모르게 감기에 걸려 버려요. ㅠㅠ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여자 데일리룩

 

그러다가 조금 추워지면 이렇게 헛둘 헛둘- 가디건을 입어주면 됩니다.

저는 핑크색에 잘 어울리게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의 가디건을 챙겼는데요.

 

이 가디건이 조금 얇아서 입었을 때 프릴이랑 잘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두께감 있는 가디건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여자 데일리룩

 

 

가디건을 입었을 때는 이런 느낌이에요.

핑크 - 화이트 - 블루가 느낌이 나쁘지 않죠?

저는 회색 가디건 챙기려다가 아이보리 가디건을 챙겼는데 회색 가디건도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가디건 하나만 챙겨도 훨씬 따뜻하니까 환절기 때는 꼭 가디건이라도 하나 챙겨서 외출하셔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_+

 

 

여자 데일리룩

 

 

가디건은 어깨에 걸쳐도 되고 귀찮으면 그냥 들고 다녀도 돼요.

저는 어깨가 없는 편이라서 자꾸 흘러내리면 귀찮아서 그냥 손에 들고 다니기도 했어요. ㅎㅎ

 

가디건은 코디하기에도 참 좋지만 보온성이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옷이에요.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고 아우터로 입어도 참 예쁘잖아요?

 

지금이 가디건 입기 제일 좋을 계절이니 가디건 코디도 많이 들고 올게요.

그럼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