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베이비돌 원피스 코디 키작은여자옷 키작녀 데일리룩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베이비돌 원피스 코디 키작은여자옷 키작녀 데일리룩

콩민지 2019. 3. 8.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겨울은 저한테 있어서 패션의 비수기 계절이에요. ㅋ_ㅋ

추위를 정말 많이 타는 저는 겨울이 되면 패션은 포기, 보온이 최고라는 생각을 하거든요.

그런데 이제 추운 겨울이 물러나고 따뜻한 봄이 돌아오니 다시 패션에 눈이 가더라고요. ㅎㅎ

봄이라는 계절은 어쩜 온도는 물론 색까지 예쁜가 모르겠어요.

파릇파릇, 알록달록한 봄이 돌아왔으니 콩민지 데일리룩도 다시 시작해볼까 해요.

이번에는 베이비돌 원피스 코디를 준비해봤어요. 시작해볼까요?

 

 

베이비돌 원피스

 

 

베이비돌 원피스 코디

 

TOP : 니트 

OENPIECE : 베이비돌 원피스

SHOES & SOCKS : 고구마슈즈 & 베이지색 양말

 

 

베이비돌 원피스

 

베이비돌 원피스의 특징은 '귀여움'이에요.

귀여움을 뽐내기에 베이비돌 원피스만큼 쉬운 코디도 없죠.

그래서 사실 저는 베이비돌 원피스는 조금 부담스러워했어요.

 

하지만 예쁜 옷을 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칠 수 있겠나요. ㅎㅎ

제가 입은 베이비돌 원피스는 톤다운 된 컬러감으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입니다.

 

 

베이비돌 원피스

 

 

루즈한 핏감으로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요.

넓고 큰 카라가 얼굴을 더욱 작아보이게 만들어줘요.

 

베이비돌원피스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귀여움은 물론 동시에 편안한 핏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옷이에요.

 

저는 귀여움에 중점을 두고 신발까지 고구마슈즈를 선택해서 신었어요.

러블리한 코디를 하고 싶은 날에 추천하는 키작녀 데일리룩이에요. XD

 

 

 

 

여자 원피스 코디

 

 

 

 

원피스를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겨울에는 이렇게 니트와 함께 코디해도 예뻐요.

예쁨은 물론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는 스타일링이에요.

 

저는 브라운의 원피스에 톤을 맞춰서 베이지색 니트를 함께 코디해줬어요.

한 가지 옷으로 여러 느낌을 내는 코디를 할 때는 레이어드가 최고의 방법이에요.

 

베이비돌 원피스만 입었을 때는 귀여운 느낌이 강했다면 니트와 함께 코디하면 조금 차분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아요.

더불어서 니트와 매치하면 따뜻하기까지 해요.

 

요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이렇게 입으면 낮에는 아우터가 없어도 되더라고요.

 

 

여자 원피스 코디

 

 

전체적인 톤을 맞추기 위해서 양말과 신발은 베이지와 브라운 톤으로 골랐어요.

역시나 코디가 어려울 때는 톤앤톤으로 스타일을 맞춰주는 게 가장 쉬운 방법이에요.

 

제일 실패확률이 적고 어렵지 않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이죠.

 

 

 

 

여자 원피스 코디

 

 

 

 

카라의 프릴리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서 데이트룩으로도 좋아요.

특히나 10대 20대가 입었을 때 제 나이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원피스 코디예요.

 

특히나 저는 대학교 신입생들이 베이비돌원피스 입고 흰양말에 운동화 코디했을 때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해요.

20대 초반의 활기참과 귀여움이 베이비돌 원피스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거든요. : )

 

다만 베이비돌 원피스를 입을 때는 주의해야 할 게 하나 있어요.

무조건 속바지를 입어야 해요!!

 

원피스가 통이 커서 바람이라도 불면 심하게 뒤집어지거든요.

그러니 꼭꼭 속바지 챙겨 입으세요.

 

 

키작녀 데일리룩

 

 

날씨가 조금 추울 때는 니트와 함께 코디하고요.

따뜻한 날에는 단품으로 원피스만 코디할 수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룩이에요.

 

따로 아우터를 챙기지 않아도 니트 하나로 코디가 살아나니 더 실용적이죠?

어렵지 않게 귀여운 코디를 하고 싶을 때는 베이비돌 원피스를 추천합니다.

 

 

키작녀 데일리룩

 

 

아우터 대신에 니트를 입거나 걸쳐서 활용해도 좋답니다.

 

베이비돌 원피스는 키작녀 데일리룩으로 아주 추천해요.

저는 키가 작고 크고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각자 어울리는 스타일에는 차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나 베이비돌 원피스는 키가 작은 여자 코디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해요.

작은 키를 단점이 아니라 장점으로 부각시킬 수 있는 옷이거든요.

 

작은 키를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승화시키는 코디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ㅎ_ㅎ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