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콩민지 FROM. KONG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머그컵 추천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머그컵 추천

콩민지 2017. 12. 3. 15:56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벌써 12월이 시작되었네요.

12월은 1년의 마지막달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의미 있게 생각하는 달이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달(月) 중 하나랍니다.

그 이유는 바로 거리 곳곳이 반짝반짝이기 때문이에요.

12월 25일 가 있어서 12월이면 주변 모든 풍경이 반짝이는 게 참 좋아요.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이 오면 괴롭지만 겨울은 참 재미있는 계절 같아요.

거리에는 온통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해서 이 행복한 계절이죠.

그리고 거리마다 반짝이는 풍경 덕분에 도 행복한 계절이죠.

거리를 걸을 때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캐롤 음악게 도 행복한 계절이네요! ㅎㅎ


이렇게 행복한 계절인데 제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것들이 있답니다.

바로바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쏟아져 나오는 들이 가득해요.

그냥 들려오는 캐롤만 들어서 행복하고 반짝이는 거리, 트리만 봐도 행복한데 크리스마스 소품까지 더해지면 완벽하죠. _+

저는 일찍이 11월에 친구한테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머그컵을 선물 받았어요.

보기만 해도 귀여워서 웃음 나는 크리스마스 머그컵 소개해드릴게요.






렛잇스노우 머그 480ml , 호호산타 머그 450ml


가격 : 각 7,900원

구입처 : 모던하우스




짠! 정말 귀엽지 않나요. >,<

친구가 선물 사려고 모던하우스 갔다가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고민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그 마음이 백번 공감됩니다. ㅋㅋㅋ


다 귀여운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중에서 제 친구와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바로 머그컵이었어요.

너무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머그컵이랍니다.





재질은 도자기제이며 사이즈는 가로 12cm, 세로 10cm 랍니다.

실제로 보면 꽤 큰 사이즈의 머그컵이에요.

480ml인데 일반 컵보다는 크기가 조금 더 커요.


시리얼을 담아 먹기에는 조금 작지만 시리얼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긴 해요.

어린 아이들은 시리얼용으로 사용하기에 크기 적당할 것 같아요.

꺄, 이 귀여운 머그컵에 시리얼이라니! 아침부터 행복하겠네요. ㅋ_ㅋ





앞에는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의 얼굴이 그려져 있어요.

진짜 귀엽죠. 볼때마다 귀여워서 난리납니다. ㅋㅋㅋ

저는 아까워서 사용은 못하고 보관하고 있어요. 

장식하고 싶은데 놓을 자리가 마땅하지 않아서 아쉬워요!


그냥 어디든 놓아두기만 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날 듯 한데 어디에 놓아야 할까요?!

마땅한 자리를 못 찾았지만 자리만 있다면 어디든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





앞모습이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의 얼굴이었다면 뒤로 돌리면 문구가 적혀 있어요.


Merry Christmas!


그냥 놓아두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난다는 제 말이 무슨 뜻인지 느낌 팍팍 오시죠?

카페에 둬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쁘게 반짝이는 트리와 함께 놓아두면 그 자체로 크리스마스 느낌 완성 아닐까요?





모던하우스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구입 가능해요.

도자기라서 쉽게 깨질 수 있으니 그 점은 조심해서 사용해야 해요.

저는 조금 덜렁거리는 성격이라 유리, 도자기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저 같이 덜렁 거리는 분이라면 꼭 파손에 주의하세요!!





그리고 진짜 진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서 적어볼게요.

취급주의라고 적혀 있는 부분인데요.

전자렌지, 식기세척기 사용불가예요.


이런 식기류를 살 때면 꼭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죠.

전자렌지와 식기세척기 사용불가인 제품이니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아마도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사용불가인 것 같으니 절대 절대 사용금지입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인 건 모던하우스에는 더 많은 크리스마스 소품이 있다는 거예요.

저 친구랑 같이 갔다가 못 나올 뻔 했잖아요. ㅋㅋ

진짜 하나같이 다 예뻐서 다 사고 싶어서 혼났어요, 아주.


거기다가 지금 보여드린 머그컵은 접시와 세트라는 점이 아주 중요합니다. 밑줄 쫙 별표 세 개!!

진짜 완전 귀여워요. ㅠㅠ 

호호산타 얼굴 접시와 렛잇스노우맨 모양 접시가 있어요. 

진짜 짱귀.. 특히 호호산타 얼굴 접시가 아주 난리나요. 끝장납니다. ㅋㅋㅋ





머그와 접시만 있는 게 아니라 수저받침도 있고, 소스볼도 있고, 미니볼도 있고 뚜겅 머그도 있어요!!

모던하우스 위험한 곳이에요, 여러분.

함부로 들어가면 안돼요. 빈손으로 나올 수 없을 거예요. ㅋ_ㅋ


저는 이 중에서 유독 미니볼 3P 세트와 호호산타 얼굴 접시가 탐이 나네요.

조만간 구입해서 소개해드릴지도 몰라요.

이렇게 하나씩 세트를 모아가다보면 어느새 완전체 세트가 완성이 되겠죠. ㅎㅎ

궁금하실 것 같아서 호호산타 접시와 렛잇스노우맨 접시 보여드려요!





머그컵과 함께 접시가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면, 상상만 해도 완전 귀엽죠!!

크리스마스는 특히나 사람 마음을 들썩이게 하네요.

빨갛고 초록초록한 제품만 봐도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듯 하고 말이죠. 

여러분 같이 사요.

우리 다같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자고요. 이 예쁜 아이들과 함께 말예요. :p


마지막으로 저는 저에게 이 예쁜 아이들을 선물해준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