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블랙 맨투맨 코디 여자 청바지 코디 여자 맨투맨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블랙 맨투맨 코디 여자 청바지 코디 여자 맨투맨

콩민지 2018. 4. 24. 20: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운동하러 나갈 때 간단하게 입었던 블랙 맨투맨 코디예요.

사실 남자친구 옷이나 남동생 옷 빌려 입으면 되게 편하잖아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핏도 따로 연출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보이프렌드핏'이 나오고 말예요.

저는 그래더 동생이 안 입을 때 동생 옷 자주 빌려 입거든요.

일단 엄청 편해서 너무 좋아요. ㅋㅋ

 

동생 나이키 블랙 맨투맨 살짝 꺼내 입었을 때 코디입니다.

걷기 운동 나갈건데 츄리닝 대신에 청바지에 블랙 맨투맨 코디했지요.

 

청바지에 맨투맨 코디는 입었을 때 편하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에요.

블랙컬러의 맨투맨에 청바지를 매치한 데일리룩 보여드릴게요.

 

 

 

 

블랙 맨투맨 코디

 

TOP : 나이키 맨투맨(블랙)

BOTTOM : 청바지(생지바지)

SHOES & SOCKS :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블랙/220) & 아디다스 오리지널 양말

 

 

 

 

저는 평소 상의 85/S 사이즈를 입어요.

그런데 남자 100 사이즈 맨투맨이다보니 저한테는 많이 크죠.

그래도 너무 크지 않고 박시한 느낌으로 잘 맞더라고요.

 

사실 그렇게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크긴 많이 크더라고요.

팔은 엄청 길고 길이도 엉덩이를 다 덮을 정도더라고요!

 

 

 

 

조금 작은 사이즈로 저한테 딱 맞는 사이즈로 입었더라면 훨씬 예쁜 여자 맨투맨 코디가 됐을 거예요.

맨투맨 코디 하면 우선 착용한 느낌이 편해서 좋고 활동성이 좋아서 하루종일 움직여도 편해요.

그래서 멋을 부리기보다 조금 편한 옷을 입어야 할 때 맨투맨 코디 활용하면 좋죠. 

 

블랙 컬러의 맨투맨은 코디하기 어렵지 않아서 추천해요.

너무 튀는 컬러가 아닌 이상 대부분의 하의와 잘 어울리거든요.

 

크롭 기장의 블랙 맨투맨은 여성스럽게 코디하기도 좋고요!

 

 

 

 

저는 운동하러 나가느라 볼캡과 함께 코디했어요.

볼캡과 맨투맨은 코디 조합이 참 좋죠?

깔끔하기도 하고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블랙 맨투맨에 생지청바지를 입고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 블랙을 신었어요.

신발은 화이트 컬러도 좋을 것 같고, 그레이 컬러, 네이비 컬러 다 무난하게 잘 어울릴 듯 해요.

 

양말은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그레이, 네이비 두 컬러가 세트인 아디다스 양말인데 되게 귀여워요.

포인트가 확실히 되는 양말이라서 종종 신고 있답니다.

 

 

 

 

특히나 발목이 많이 보이는 바지를 입을 때 신으면 되게 귀여워요. : -)

이런 포인트 있는 양말은 우연히 발견하게 되면 꼭 하나쯤 구입해두세요!

분명 요긴하게 쓰일 거예요.

 

저도 이 양말은 별 생각없이(아울렛에서 구입금액이 얼마가 넘으면 추가할인이 된다고 해서!)

 구입했던 건데 지금은 정말 사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맨투맨 코디할 때 조금 심심한 느낌이라면 안에 흰 티를 받쳐 입어주면 돼요.

맨투맨보다 조금 더 긴 길이의 이너티를 입어주면 되겠죠?

요즘은 따로 이너 느낌이 나는 흰 티를 팔더라고요.

안에 흰 티를 받쳐 입지 않아도 되게 허리가 고무줄로 된 옷이 있더라고요?

 

그런 거 하나 사두면 되게 잘 쓰일 거예요.

조금 짧은 니트를 입을 때에도 받쳐 입기 딱 좋고 말이죠.

 

 

 

 

사실 이 날은 모자가 쓰고 싶었던 날이에요.

제가 모자를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모자가 잘 안 어울려서 자주 쓰진 못해요. ㅠㅠ

 

모자 잘 어울리는 분들 진짜 부러워요!

모자를 멋스럽게 코디에 활용하는 것 보면 되게 부럽더라고요.

저는 그렇게 하진 못하지만 가끔씩 모자를 꺼내 쓰곤 해요.

 

 

 

 

이 날은 볼캡 코디를 하고 싶은데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다가 맨투맨을 꺼내 들었어요.

멋스러운 볼캡코디는 자신 없고 무난하게 여자 맨투맨으로 해결을 봤죠. _+

 

바지도 청바지로 아주 무난무난한 컨셉으로 데일리룩을 해결했답니다.

저는 오버사이즈라 맨투맨이 유독 크지만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의 맨투맨이라면 더 잘 어울릴 거예요.

맨투맨 청바지 코디는 실패가 없죠.

컬러와 기장, 디자인에 따라서 유니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도 있고요!

 

 

 

풀강인 날 있잖아요.

그런 날은 예쁜 옷 말고 그냥 편한 옷이 최고잖아요.

풀강인 날 혹은 시험기간에도 아주 추천하는 룩입니다.

 

저처럼 운동할 때도 여자 맨투맨 코디로 아주 좋아요.

별로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슥 주워 입기 좋은 코디라서 제가 종종 이용하는(?) 코디랍니다.

 

저는 청바지와 코디했지만 진짜 운동할 때는 트레이닝바지를 입어주면 더 좋을 거예요.

여자 맨투맨 & 청바지 코디였습니다.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