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임블리 레드 플랫슈즈 빨간 플랫슈즈 코디 빨간 구두 추천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임블리 레드 플랫슈즈 빨간 플랫슈즈 코디 빨간 구두 추천

콩민지 2018. 5. 17.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제가 올해 봄에 가장 꽂힌 패션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빨간 플랫슈즈'입니다.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서 임블리 레드 플랫슈즈(휴족시간)를 구입했어요.

빨간 구두라서 코디하기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은근 모든 코디에 잘 어울려요.

 

봄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신발이 플랫슈즈잖아요.

플랫슈즈는 하나 있으면 봄에 예쁘게 꾸미고 옷 입었을 때 이용하기 좋아요.

 

빨간색이라는 것 때문에 너무 튈 것 같아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그런데 막상 신어보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치마에도 잘 어울리고,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저는 HOT한 컬러인 빨간 플랫슈즈 코디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빨간 플랫슈즈

 

상품명 : 임블리 휴족시간

사이즈 : 230

가격 : 29,800원

 

 

 

 

역시나 봄을 맞이해서 많은 쇼핑몰, 신발 사이트에서 플랫슈즈를 판매하더라고요.

 

플랫슈즈도 둥근 코, 사각 코, 애나멜, 무광 등으로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둥큰코에 무광인 레드 플랫슈즈를 찾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사각코 플랫슈즈는 괜찮은데 애니멜은 별로더라고요.

 

 

 

 

두 가지 조건에 맞는 플랫슈즈를 열심히 찾아보았죠.

평소 애용하는 임블리에도 플랫슈즈가 판매 중이더라고요.

 

제가 관심이 없어서 몰랐지만 이미 꽤 많은 블리님들이 구매했고, 만족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임블리에서 레드 플랫슈즈(휴족시간)을 구입했습니다. : )

 

 

 

 

제 발사이즈는 발볼없는 칼발에 정사이즈 225예요.

신발에 따라 220부터 230까지 다양하게 신어요.

 

아디다스 운동화는 운동화 라인에 따라 사이즈 폭이 크게 변하는지라 210 ~ 225까지 신어요.

 

임블리 휴족시간 플랫슈즈는 판매 페이지에는 정사이즈라고 되어 있는데

구입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작다고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라고 하더라고요. (두 사이즈 크게 구입한 분도 있었음!)

 

임블리 레드 플랫슈즈는 230 사이즈부터 판매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235를 주문해야 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230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빨간 플랫슈즈 사이즈가 너무 딱 맞더라고요.

약간 작은 것 같기도 하면서 딱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서 플랫슈즈 사이즈 교환을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235 사이즈는 클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빨리 신고 싶은 마음에 교환하지 않고 230 사이즈로 플랫슈즈를 신었어요.

 

 

 

 

처음엔 새신발이라서 뒤꿈치도 까지고 발도 불편했어요. ㅠㅠ

사이즈 교환하지 않은 걸 너무 후회했죠.

 

전 칼발에 발 225인데 한사이즈 크게 주문했는데도 이 정도로 딱 맞았어요.

평소 발볼이 넓고 조금 편하게 신고 싶은 분들은 2사이즈는 크게 주문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처음 신었을 때는 불편하기도 하고 뒤꿈치가 너무 아파서 10분도 채 못 신었어요.

2번째 신었을 때는 처음 신었을 때보다 조금 편했고요.

 

 

 

 

플랫슈즈 후기는 이 정도로 하고 빨간 플랫슈즈 코디 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떤 코디에도 포인트 확실하게 되고 일당백 빨간 플랫슈즈입니다. ㅎㅎ

 

 

 

 

너무너무 예쁘죠!

저는 레드 컬러 중에서도 딮한 버건디 컬러가 아닌 쨍한 빨간색 플랫슈즈를 선택했어요.

플랫슈즈를 찾아보니 와인컬러도 있고, 오렌지레드, 버건디 등 다양한 컬러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저는 비비드한 컬러의 레드가 제일 좋았어요.

 

 

 

 

새빨간 컬러라서 다리도 더욱 뽀얗게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보면 볼수록 더 마음에 드는 플랫슈즈입니다.

 

 

 

 

그런데 플랫슈즈는 밑창이 얇아서 오랜 시간 신게 되면 족저근막염의 위험이 있다고 해요.

쿠션감이 적고 바닥과 닿을 때 충격을 완화해주지 못하는 거죠.

그래서 오래 신으면 발에 좋지 않다고 하니 가끔씩 신도록 해요. : )

 

너무 오래 걸어야 하는 날에는 피하도록 해요!

 

 

 

 

2018/05/10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여자 가디건 코디 오늘의 코디 데일리룩 코디법

 

노란 가디건과 청바지에 빨간 플랫슈즈 코디한 것 보여드릴게요.

 

 

 

 

청바지에 빨간 플랫슈즈 코디를 한 날이에요.

청바지에도 정말정말 잘 어울리죠?

 

빨간 가디건에 청바지 입고 빨간 플랫슈즈 신어주면 가장 기본인 빨간 플랫슈즈 코디가 돼요.

저는 노란 가디건에 빨간 플랫슈즈 매치했는데 이 코디도 정말 예쁘죠?!

 

 

 

 

청바지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레드 플랫슈즈예요.

컬러 때문에 포인트가 확실히 돼서 코디하기도 쉬워요.

 

무난하게 입고 레드 플랫슈즈 코디하면 끝입니다.

 

 

 

 

2018/05/09 -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 헤지스 가방 추천 헤지스 크로스백 앤 숄더백 예쁨 뿜뿜

 

이 코디에 든 가방은 헤지스가방입니다.

궁금한 분들은 클릭하면 볼 수 있어요. : -)

 

 

 

 

2018/05/07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꽃무늬 원피스 코디 뷔스티에 원피스 코디 귀엽게 연출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지만 원피스랑도 궁합이 좋아요.

 

 

 

 

셔츠 또는 블라우스에 뷔스티에 원피스 입은 뒤 빨간 플랫슈즈를 신었어요.

단정하게 코디하고 싶은 날에는 검은색 단화나 검은구두를 신어주면 좋고요.

 

저처럼 빨간 플랫슈즈 코디를 하게 되면 통통 튀는 코디가 돼요.

상큼발랄한 코디라서 대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 )

 

 

 

 

청바지는 물론 원피스, 치마코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플랫슈즈는 컬러가 워낙 다양해서 화이트, 베이지 톤부터 그레이, 실버, 골드, 블랙까지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인 레드를 선택했어요.

 

너무 튀는 컬러일 것 같지만 의외로 대부분의 코디에 무난하게 스며들어요.

코디하기 쉽지만 포인트가 확실한 아이템은 꼭 하나쯤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오늘 뭐 입지 고민했을 때 딱히 떠오르는 코디가 없다면?

그럴 때는 가장 무난한 베이직 코디를 선택한 뒤 저처럼 빨간 플랫슈즈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화이트 기본티에 청바지를 입고 빨간 플랫슈즈를 신는다면 어떨까요?

가장 무난한 룩이 트렌디한 룩으로 순식간에 탈바꿈하게 될 거예요.

 

놓치지 마세요.

올 봄에는 핫한 레드 플랫슈즈와 함께 하자고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