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보라색 코디 보라색 티셔츠 코디 연보라 티셔츠 코디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보라색 코디 보라색 티셔츠 코디 연보라 티셔츠 코디

콩민지 2018. 6. 13. 11: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보라색은 올해의 컬러이기도 하죠?

Ultra Violet 컬러는 2018 팬톤 선정 컬러예요.

그래서 유독 올해 보라색 컬러의 옷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레드와 블루가 섞여 만들어진 컬러, 보라는 오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보라색은 사람을 신비로워 보이게 만들어주기도 해서 매력적인 컬러예요.

 

보라색 코디는 사랑스러움을 어필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우아한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2018 팬톤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보라색 티셔츠가 많이 만들어졌어요.

 

저는 원래 비비드한 컬러의 보라색 티셔츠를 사고 싶었는데 실수로(?) 연보라 티셔츠를 구입하게 됐어요.

연보라 티셔츠 코디를 지금 보여드릴게요.


 

 

보라색 코디 


TOP : 보라색 기본티
SKIRT : 튤립 볼륨 스커트
SHOES & SOCKS : 블랙샌들 & 흰양말
BAG : 에코백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뿜! 어필할 수 있는 코디예요.
처음 이 플라워 스커트를 구입하고나서 '보라색 티와 입으면 예쁘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오로지 이 스커트에 입으면 예쁘겠단 생각에 연보라 티셔츠를 구입하게 됐죠.

사실 화면에는 분명 쨍한 보라색 티셔츠였는데 받아보니 연보라 티셔츠더라고요? (ㅋㅋㅋ)

 


 


올해의 컬러인 퍼플을 활용해 예쁜 코디를 해보자구요. :-)

보라색은 참 매력적인 컬러인 것 같아요.
컬러 자체가 세련된 매력이 있어서 블라우스나 셔츠에도 잘 어울리고, 그러면서 러블리하기도 해서 사랑스러운 코디에도 찰떡이더라고요.

 

 


 

저는 보라색 티에 보라색이 들어간 플라워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어요.
코디를 하기 어려울 때는 옷의 컬러 중 하나를 뽑아 톤을 맞추면 쉽답니다.
티셔츠의 보라색에 맞춰 스커트도 보라색이 들어간 볼륨 스커트를 선택했어요.

》옷의 컬러 중 하나를 뽑아 톤을 맞추면 코디를 쉽게 할 수 있어요.

 

 

 

보라색은 신비로움, 우아함을 상징하는 컬러예요.

보라색은 염료가 비싸고 만들기 어려운 까닭에 희귀한 컬러여서 예부터 고귀한 신분의 사람들이 사용한 컬러라고 해요.

 

보라색은 오묘한 컬러인만큼 매력이 대단한 컬러예요.

성숙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사용해도 좋은 컬러죠.

 

 

 

 

저는 보라색 티셔츠 코디를 했어요.

보라색 티셔츠 코디는 저처럼 스커트와 해도 좋고, 팬츠와도 잘 어울려요.

화이트 스커트나 화이트팬츠랑도 잘 어울리고 보라색이 섞인 플라워 스커트와도 잘 어울려요.

 

저는 보라색이 섞인 플라워 스커트와 함께 코디했어요.

블랙 샌들에 흰양말을 신어 귀여운 매력도 높여주었죠.

 

이 코디는 제가 입고도 되게 만족한 코디였어요. XD

 

 

 

 

 

신발은 블랙 샌들을 선택하고 양말은 흰양말을 신었어요.

저 어릴 때만 해도 샌들에 양말 신는 거 이제 한물 간 코디였는데 말이죠. ㅋㅋ

 

이제 그 유행이 돌고 돌아 다시 찾아왔어요.

샌들에 양말코디에 눈이 가서 도전하고 있는데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

 

블랙 샌들에 흰양말 코디도 예쁘더라고요.

제일 무난한 양말 샌들코디는 까만샌들에 까만양말인데 흰양말에 블랙샌들도 예뻤어요.

 

》 블랙 샌들에 흰양말 코디도 예뻐요.

 

 

 

 


올해의 컬러인 바이올렛으로 예쁜 코디해보세요.

연보라 티셔츠, 보라색 티셔츠가 있다면 입에 있는 스커트와 매치해서 데일리룩 입어보세요.

 

보라색은 코디하기 쉬운 컬러는 아니지만 잘만 코디하면 매력지수가 쭉 올라갈 거에요. : )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