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여자 크롭티 코디 크롭탑 반팔크롭티 코디하기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여자 크롭티 코디 크롭탑 반팔크롭티 코디하기

콩민지 2018. 7. 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자 크롭티 코디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크롭티는 키작녀도 비율천재로 만들어주는 효자 아이템이죠.

그런데 크롭티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하이웨스트와 함께 하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크롭탑을 입을 수 있어요.

민망하지 않게 여자 크롭티 코디해서 보여드릴게요.

 

여름에는 하이웨스트 반바지와 함께 하면 더 좋은 반팔크롭티 코디입니다.

저는 하이웨스트 청바지와 코디했어요.

그래도 배가 살짝 보이더라고요.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지만 그 매력은 대단한 여자 크롭티 코디 함께 보시죠.

 

 

 

 

여자 크롭티 코디

 

TOP : 반팔크롭티/크롭티/크롭탑

PANTS : 하이웨스트 청바지

SHOES : 아디다스 오리지널 니짜로우 _220

 

 

 

 

여자 크롭티 코디를 하이웨스트 청바지와 해봤어요.

먼저 전신컷을 보여드리기 전에 셀카모드로 찍은 상반신 컷부터 보여드릴게요.

 

반팔크롭티는 이렇게 몸에 쫙쫙 붙어줘야 제 맛이죠?

크롭티는 주로 이렇게 아주 쫀쫀하고 부드러운 원단이더라고요.

 

대신 잘 늘어날 수 있으니 세탁할 때 주의해주세요.

 

 

 

 

저는 크롭티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하이웨스트 청바지와 매치했어요.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입엇지만 그래도 배가 살짝씩 보이더라고요.

 

이것마저 부담스러운 분들은 크롭티 코디는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게 좋을 거예요.

제가 입은 것보다 조금 더 하이웨스트라면 배가 덜 보이기도 하겠지만 일단 크롭티인 이상 배는 보일 수밖에 없어요. ㅠㅠ

 

 

 

 

 

 

복근도 있고 더 날씬하면 좋겠지만 여자 크롭티 코디에 도전해봤습니다. ㅋㅋ

더 날씬했을 때, 군산이라곤 없을 때는 크롭티가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뒤늦게 꽂혔어요.

 

여자는 배가 따뜻해야 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크롭티는 참 예쁘지만 사실 추천하고 싶은 코디는 아니에요.

배가 차면 배앓이해요, 여러분. ㅠㅠ

저도 옷 따로 챙겨가서 해 지고 쌀쌀해졌을 때는 위에 옷을 겹쳐 입었습니다!

 

낮에 해가 쨍쨍하고 더울 때는 모르겠더니 저녁 되고 바람 불고, 배 내놓은 지(?) 몇 시간 지났더니 배가 차갑더라고요.

조금 더 배를 내놓고 있다가는 배앓이할 것 같아서 얼른 배를 감싸줬습니다. ㅋㅋ

 

 

 

 

그래도 크롭티 너무 예쁘죠. ㅠㅠ

반팔크롭티 이 맛에 입는 것 아니겠어요?

 

쫀쫀하게 몸에 쫙 달라 붙어서 날씬해보이게 만들어줘요.

그리고 키가 작은 여자 코디법에도 크롭티는 빠질 수 없잖아요.

상체를 짧게 하체를 길어보이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키작녀들에게 크롭티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에요.

 

크롭티에 하이웨스트 스커트를 입어줘도 아주 예뻐요. : )

다리가 길어보이며 키작녀도 키가 작아보이지 않게, 비율 좋아 보이게 만들어줘요!

 

 

 

 

 

 

몸매 좋아보이게 하는 코디에 빠질 수 없는 크롭티 코디예요.

저는 없지만 복근이 있는 멋쟁이분들이 입으면 간지 좔좔 흐릅니다.

(다른 표현으로는 이 느낌이 표현이 되지 않아 이런 표현을 사용한 점 양해해주세요.)

 

진짜 몸매 좋은 분들은 크롭탑에 츄리닝 팬츠를 입어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복근에 치골까지 완벽하면 와, 끝내주는 룩이 완성됩니다.

 

 

 

 

앉으면 배는 가려지는데 등은 살짝 더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 소풍 갔다가 등에만 모기 두 방 물렸어요. ㅋㅋ

 

앉았을 때 배 때문에 부담스러울 것 같은데 오히려 앉았을 때는 배가 가려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크롭티 입었을 때는 앉으나 서나 자세를 올곧게 유지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라인이 정리가 돼서 더 예쁘거든요.

 

반팔크롭티를 입었더니 아무래도 편한 옷을 입었을 때보다는 자세나 옷차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구부정한 자세보다는 허리를 곧게 펴고 앉았을 때 훨씬 예뻤어요.

 

물론 라인이 더 많이 드러나는 옷이라 더 신경 썼지만,

평소에도 자세에 신경을 쓰면 건강에도 좋고 훨씬 멋스러워 보일 거예요. : -) 

 

 

 

 

 

반팔크롭티 입은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이런 사진 하나 남기기 위함 아니겠어요? ㅎㅎㅎ

 

반팔크롭탐으로 올 여름 프사 하나 건져보세요. ㅇ_<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입었기 때문에 앉았을 때는 이렇게 배가 쏙 가려져요.

배가 보이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저처럼 하이웨스트 청바지 또는 하이웨스트 치마와 함께 코디하면 좋아요.

 

여자 크롭티 코디에 도전하고 싶지만 부끄러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장 무난한 크롭탑 코디입니다.

 

저는 이 날 많이 걸을 예정이라 운동화와 매치했어요.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화이트에 블루가 섞인 운동화를 신었습니다.

 

여름에 샌들이나 뮬, 슬리퍼와 함께 매치해도 예쁠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도 예쁜 옷과 함께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