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하이큐 피규어 히나타 쇼요 점프50주년 한정판 리뷰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하이큐 피규어 히나타 쇼요 점프50주년 한정판 리뷰

콩민지 2018. 7. 14.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소년점프 50주년 기념 피규어가 꾸준히 출시되었죠.

지난번에는 그 첫 주자인 근육맨의 스구루를 소개했어요.

이번에는 소년점프 50주년 기념 한정 피규어 6번째 주자인 하이큐 피규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하이큐의 주인공인 히나타 쇼요입니다.

 

 

하이큐 피규어

 

 

하이큐 피규어 _히나타 쇼요

소년점프 50주년 기념 한정판

 

제조사 : 반프레스토

제품크기 및 소재 : 약 21cm / PVC, ABS

제품구성 : 본체, 지지대, 정품박스

 

 

하이큐 피규어

 

 

소년점프의 50주년 기념 피규어 중 하나인 하이큐 피규어입니다.

점프 50주년 기념 피규어의 6번째 주인공이 히나타 쇼요였네요.

 

하이큐!!는 귀여운 외모의 주인공들과 배구를 소재로 한 스토리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죠.

유독 남자들에게보다는 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해요.

 

아마도 등장하는 인물들의 생김새가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게 아닌가 싶어요.

주인공인 히나타의 동글동글 귀여운 얼굴은 물로 조연들까지도 하나같이 다 개성있고 멋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스토리가 아주 재미납니다.

저는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재밌어서 한 번에 몰아서 봤던 기억이 나요.

역시나 보니까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히나타 쇼요 점프50주년

 

 

유니폼에는 烏野라는 한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 한자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직접 찾아봤어요.

 

한자로는 까마귀 오, 들 야인데 일본어로 읽으면 카라스노라고 읽힌다고 해요.

카라스노는 히나타가 다니는 고등학교의 이름이죠?

 

히나타는 카라스노 고교 소속 선수로 포지션은 미들 블로커입니다.

카라스노가 까마귀를 의미하는 이유가 한자에 있었네요.

 

히나타 피규어를 소개하기 위해 오랜만에 하이큐를 봤던 기억을 끄집어냈더니 오랜만에 하이큐가 다시 보고싶어졌어요!

혹시나 아직 하이큐를 안 본 분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한 번 보세요. 재밌어요. ㅎㅎ

 

 

 

히나타 쇼요 피규어

 

 

앞뒤양옆에서 바라 본 히나타 쇼요 피규어의 모습입니다.

 

극 중에서 키가 작은 캐릭터로 나오는데 피규어가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랐습니다.

크기는 대략 21cm 정도 되더라고요.

 

다음으로 소개 할 피규어가 카게야마 토비오인데요.

극 중에서는 카게야마가 180.6cm로 키가 큰 편이고, 히나타는 모두 알다시피 키가 작습니다.

 

그런데 카게야마 MSP 피규어와 함께 놓았을 때 키 차이가 별로 나지 않아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극 중에서는 엄청난 키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인데 말이죠.

 

극 중에서는 만나 볼 수 없지만 피규어로 키가 큰 히나타를 만나니 신기하기도 하고 새롭네요. : )

 

 

히나타 쇼요

 

 

 

 

저는 피규어가 판매시작하자마자 구입을 했어요.

영상도 당시 찍어뒀는데 편집을 하지 못해서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소개를 하게 됐어요.

 

구입한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정확한 구입가격이 기억나지 않는데 대략 2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구입했던 것 같아요.

지금도 여전히 구입할 수 있는 피규어 매장들이 있는 것 같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검색해보세요!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디테일 면에서 실망스럽지 않고 잘 만들어져서 만족도가 높은 피규어예요.

무엇보다 다른 히나타의 피규어보다 얼굴의 눈매가 순둥순둥하게 만들어져서 마음에 듭니다.

 

히나타 피규어가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저는 생김새만 따지자면 이 히나타 피규어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점프50주년 피규어

 

 

푸릇푸릇한 배경에서 찍으니 히나타의 인물이 더 살아나는 듯 해요.

히나타의 시그니처 주황색 머리가 자연광에서 더 빛이 나더라고요.

 

두 손은 가슴 앞에서 배구공을 잡고 있고, 살짝 미소 짓는 듯한 입꼬리가 인상적입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게 언제나 노력하고 근성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라서 유독 사랑을 받고 있죠.

 

역시나 주인공다운 모습입니다.

 

 

 

피규어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영상으로도 담아봤습니다.

멈춰 있는 사진보다는 영상에서 만나보는 게 더 생생한 리뷰가 될 것 같아요.

 

귀여운 외모에 시그니처 주황색 머리를 가진 히나타 쇼요입니다.

원피스 피규어뿐만 아니라 하이큐 피규어도 소개할 것들이 많은데 조바심이 나네요.

 

카게야마 토비오 피규어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