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디다스 여자 패딩자켓 추천 YK 3 IN 1 JACKET 본문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아디다스 여자 패딩자켓 추천 YK 3 IN 1 JACKET

콩민지 2017. 3. 3.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제 오랜 이웃분들께서는 저와 제 남자친구의 아디다스 사랑을 잘 아실텐데 블로그를 옮긴 후에는 첫 아디다스 포스팅이네요.

아마 앞으로 콩민지 블로그를 자주 찾게 되신다면 아디다스는 빼놓지 않고 자주 보게 되실 거예요. ʅ´◔౪◔)ʃ


지난 2월에 김해장유 롯데아울렛에서 구입한 아디다스 자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래 다른 점퍼를 사러 간 거였는데 이 자켓을 보자마자 반해서 구입해버렸답니다.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아니고선 충동구매를 잘 안 하는 편(?)인데 바로 구입했을 정도로 예뻤어요!

실물이 훨씬 예쁜데 카메라에는 그 색상과 느낌이 잘 안 담기는 것 같아 아쉬워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다는 걸 감안하고 봐주세요. X )





ADIDAS KIDS YK 3 IN 1 JACKET /아디다스 키즈 YK 3 IN 1 자켓 

컬러 : 아이보리 ( 레드/네이비 )

품번 : BH5268 (BG9315/BG9314)

구입처 : 김해장유 롯데아울렛 아디다스매장

구입가격 : 112,000원 ( 매장 할인 + 할인쿠폰 사용 )

사이즈 : 79

콩민지 사이즈 : 158 / 42 / 225 


제품 상세 설명

겉감 : 나일론 100%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안감2 :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 폴리에스터 100%


세탁방법 및 주의사항 : 세탁 시 섬유유연제 사용금지





아마도 사이즈가 다들 궁금하실 것 같아요.

우선 제 사이즈 먼저 알려드릴게요.

제 사이즈는 키 158 몸무게 42 발사이즈 225(220~230) 이구요.

상의는 주로 44-55사이즈 입고 하의는 25 입는 보통의(?) 55사이즈 체격이에요.

체격이 조금 작다보니 발도 작아서 신발은 종종 키즈를 신을 때가 있구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데 작은 사이즈가 안 나와서 못 신는 슬픈 일도 종종 있죠.)

옷도 키즈 옷 가끔 사입곤 해요. 

특히 겨울 점퍼는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편이라 주로 아디다스에서는 디자인이 예쁘면 키즈 라인에서 구입하곤 한답니다.


그리고 키즈 라인이라고 하지만 키즈 라인 중에서 큰 사이즈인 79사이즈는 보통의 55사이즈를 입는 여성이라면 무난하게 잘 맞을 사이즈예요.

이 자켓은 66사이즈가 입어도 불편하지 않고 잘 맞더라구요. 

다만 66사이즈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테니 지퍼를 잠궜을 때나 팔을 오므렸을 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이 말은 반대로 하면 44-55 사이즈를 입는 저한테는 조금 크다는 말이기도 해요.

조금 두께가 있는 니트를 입고 자켓을 입었을 때는 조금 크지만 잘 맞는 느낌이었는데 이너를 가볍게, 얇게 입고 자켓을 입었더니 조금 많이(?) 큰 감이 있더라구요.





이 옷이 YK 3 IN 1 JACKET인 이유가 있죠.

조끼(베스트)가 분리가 되는 자켓이랍니다.

그래서 날씨가 조금 쌀쌀할 때는 조끼와 패딩자켓을 함께 입을 수 있고, 날씨가 조금 풀렸을 때는 조끼를 떼고 패딩자켓만 야상느낌으로 입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아예 조끼만 따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예쁘답니다. 


다운점퍼가 아니라서 한겨울에 입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늦가을/초겨울이나 늦겨울/초봄에 착용하기에 딱 좋을 아디다스 자켓이구요.

베스트를 탈부착할 수 있기에 자켓만 따로 입으면 컬러가 아이보리라서 야상느낌이 나서 참 예쁘더라구요.

저는 컬러가 처음 봤을 때부터 참 예뻤어요.

다른 컬러로 레드와 네이비가 있었는데 그 두 컬러에는 전혀 눈이 가지 않더라구요 ㅋㅋ


조끼까지 아이보리/베이지 컬러였으면 이상했을텐데 뒤집어서 입으면 무난한 컬러라서 더 좋았어요.

조끼는 너무 튀는 컬러보다는 무난한 컬러가 제일 좋더라구요. 





실외, 그늘에서 봤을 때 컬러 봐주세요.

빛을 어떻게 받느냐에 따라서 아이보리와 베이지를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요.

어쨋든 매력적인 컬러라는 건 변함없죠 :P


왼쪽 팔뚝 부분에는 아디다스 퍼포먼스 로고와 함께 Adidas 로고가 박혀 있는데 이 부분이 예쁘더라구요.

소매 또한 조절 가능하게 되어 있구요. 앞쪽에서 보면 가슴쪽에도 포켓이 있는 디자인이에요.

지퍼로 1차 클로징 가능하고 찍찍이로 2차 클로징도 가능한 디자인이구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예쁜 아디다스 여자 패딩자켓이랍니다. 





클로징했을 때 모습과 오픈했을 때 모습을 비교해서 보여드리려고 찍어 봤어요.

팔길이와 전체 길이도 확인해보세요.

저는 키 158이구요. 엉덩이를 다 덮는 기장이에요.

아디다스 키즈 패딩자켓이지만 따로 언급하지 않는다면 키즈 옷이라는 걸 다들 모를 거예요, 아마!

그 정도로 키즈 사이즈이지만 79사이즈는 55사이즈 입는 여성분이라면 다 잘 맞을 거라는 얘기죠 :p





베스트와 패딩자켓이 어떻게 분리되는지 보여드리려고 찍어봤어요.

베스트는 패딩자켓과 함께 붙어 있을 때는 베스트 겉면이 패딩 안감이 되더라구요. (사진 참고!)

베스트를 분리하면 패딩자켓 안쪽에 부드러운 안감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패딩자켓과 베스트는 지퍼와 후드 쪽 똑딱이 단추(?)로 연결되어 있어요.


글로 적자니 설명이 잘 안 되는 것 같은데 사진을 보시면 바로 이해가 되시죠?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 ^)





베스트만 따로 입은 모습이에요.

어떤가요, 예쁘지 않나요?

사이즈는 역시 핏되는 사이즈보다는 넉넉한 오버핏 느낌이었어요.

딱 맞게 입으려면 79보다 한 사이즈 작게 구입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


아디다스 키즈 유스 후드 79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 후드는 79사이즈하니까 조금 여유 있지만 더 작은 사이즈 하면 작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던데, 패딩은 확실히 겨울 아우터라 사이즈가 조금 더 크게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겨울 아우터가 아닌 아디다스 키즈 제품을 살 때는 79보다 작은 사이즈 말고 꼭 79사이즈를 구입하셔야 해요.





앞서 말했던 것처럼 늦가을/초겨울과 늦겨울/초봄의 춥지 않고 쌀쌀할 때 입기 좋은 아디다스 자켓이에요.

그 말인즉슨! 지금이 바로 이 아디다스 자켓을 입을 시기란 그 말이죠 X)

어서 날이 풀려서 따뜻한 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그 전에 딱 지금만 입을 수 있는 예쁜 옷들 때문에 아직 조금은 쌀쌀해도 좋을 것 같기도 해요. 하하


합리적인 가격에 3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아디다스 여자 패딩자켓!

봄이 오기 전 두툼한 패딩 대신 멋스럽게 패딩을 입고 싶다면 아디다스 YK 3 IN 1 자켓은 어떤가요?

저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랑 같이 입으실래요? (╹◡╹ლ)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