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디다스 맨투맨 추천 BQ5407 리뷰 본문

이건 어때요/아디다스

아디다스 맨투맨 추천 BQ5407 리뷰

콩민지 2017. 10. 20. 17:1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깊어 가는 가을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무더웠던 한여름에는 가을이 얼마나 기다려졌는지 몰라요.

특히나 셔츠에 슬랙스를 입고 싶고, 맨투맨에 청바지를 입고 싶어서 가을이 더 기다려지더라구요! XD


9월의 가을을 맞이해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한 아디다스 맨투맨 [BQ5407]을 소개해드릴게요. GOGO 

레드와 카키 두 컬러가 나온 맨투맨이에요.

레드도 예쁘고 카키도 예뻐서 모두 구입하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사이즈가 빠지더라고요. ㅠㅠ

아쉽지만 카키는 구하지 못하고 레드만 구입했어요.


구입하고 시간이 꽤 지났는데 드디어 포스팅을 하네요!

실제 착용감은 또 어땠는지 컬러는 화면과 달리 실제로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아디다스 MEN'S ORIGINALS SST 크루 스웨트셔츠 

컬러 / 카키[BQ5406], 레드[BQ5407]

사이즈 / 85~115

가격/ 79,000


맨투맨 착용한 남자친구의 사이즈 안내_

키 / 180  몸무게 / 78

상의 / 100, L  * 맨투맨(슬림핏)은 105 사이즈 착용




저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컬러는 카키와 레드 2가지 컬러가 있는데 두 컬러 모두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죠?

레드 컬러도 너무 쨍한 컬러가 아니라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보자마자 '카키!'를 외쳤을 정도로 카키가 마음에 들었어요. x )

사이즈도 85부터 115까지 나오니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함께 커플룩으로 입기도 딱 좋죠?


남자친구는 2컬러 모두 마음에 들어 했는데 레드 컬러를 조금 더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물용이니 선물 받을 남자친구가 더 마음에 들어하는 레드 컬러로 선택했어요.


컬러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톤 다운된 레드 컬러였어요.

비비드한 레드 컬러보다는 실제로 보면 와인에 가까운 레드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에서 구입했어요.

*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모델의 착용컷을 볼 수 있답니다. *

그런데 모델의 착용컷을 보니 옷이 조금 작은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맨투맨은 살짝 박시하게 입어줘야 예쁜 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평소 남자친구가 입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더 업해서 105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 슬림 핏 제품이라 사이즈를 업했으니 참고하세요. )

사이즈 고민되는 분들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의 댓글 한 번 보시고 결정하셔요!



남자친구가 입은 사이즈 한 번 더 알려드릴게요.

남자친구는 원래 상의를 정사이즈 100, L 입으면 딱 맞는 사람이에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 중에서 슬림 핏으로 나오는 제품은 주로 한 사이즈 크게 입는 편이구요.


지금 보여드리는 이 맨투맨도 슬림 핏이라서 한 사이즈 크게 105를 주문했어요.

음, 원래 입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면 원래 입던 느낌이 날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 박시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은 2사이즈 업하는 게 좋을 듯 해요!






* 사이즈 참고 사항

저(여자)는 맨투맨은 살짝 박시한 핏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아디다스 SST 크루 스웨트셔츠[BQ5407]은 애초에 '슬림핏'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사이즈를 크게 시킨다고 해서 박시한 느낌이 나진 않더라구요.

슬림 핏이라는 게 사이즈가 커진다고 옆으로도 넓어진다기 보다는 길이가 길어지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처음 만들어질 때부터 말 그대로 슬림핏!이 강조된 옷이니 그런 듯 해요.








+) 85사이즈 구매 후기


남자친구가 선물 받고는 맨투맨 예뻐서 마음에 든다고 커플룩으로 입자고 제 옷도 사줬어요!

저는 딱 맞게 입으려고 85 사이즈를 주문했답니다. 두둥-


하지만!

결과부터 얘기하자면 저는 반품했어요.

컬러는 분명 예쁜 풀색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목은 너무 좁고 팔이랑 기장은 길어서 옷이 핏이 이상하더라구요. ㅠ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목은 정말 좁았어요. 화장하고 입었다가는 옷에 화장이 모두 닦일 정도로!

그리고 팔은.. 팔이 긴 편이 아니니 키 큰 분들께는 잘 맞을 길이 같아요.

전체적으로 슬림핏이라 일부러 85사이즈를 주문했거든요. 딱 맞게 입고 싶어서요.

그런데 전체적으로 목은 너무 좁고 ㅠㅠ 품은 약간 넉넉하고. 제가 생각했던 핏이 아니어서 반품했어요.







아디다스 맨투맨, SST 크루 스웨트셔츠를 소개해볼게요.


아이코닉한 트랙 스타일의 스포티한 헤리티지가 살아 있는 남성용 스웨트셔츠입니다.

래글런 소매의 3-스트라이프와 가슴의 미니 트레포일 로고가 클래식한 시그니쳐 룩을 선사합니다.


-클래식 트랙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

-골조직 크루넥

-래글런 소매

-왼쪽 가슴의 트레포일 로고 자수

-소매의 3-스트라이프

-슬림 핏


_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의 설명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제가 설명을 적어 보도록 할게요. : )

누가 보아도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인 것을 알 수 있는 옷이에요.


아디다스라는 것을 각인시켜 주는 소매의 3-스트라이프 라인이 돋보이구요.

왼쪽 가슴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을 상징하는 트레포일 로고 자수도 눈길을 사로 잡아요.


이 두 가지 포인트 만으로도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임을 잘 보여주죠.

딱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의 기본이 아닐까 싶어요!

역시 맨투맨은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특히나 예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아이템이기 때문에 청바지와 매치하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 -) *








이 사진 속 컬러가 실제 색상과 가장 유사해요.

레드 컬러이지만 톤다운된 와인 컬러랍니다.


역시나 설명만 듣는 것보다 직접 입은 착용컷을 보는 게 구입하는 데 더 도움이 되죠?

옷에 대한 정보나 옷 사진은 구입하는 사이트에서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과감하게 착용컷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어요.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는 것 잊지 않고 구입한다면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커플룩으로도 손색 없는 아디다스 맨투맨이니 함께 구입해서 커플룩으로 연출해보셔요. *_ *


남자친구는 원래 입던 사이즈에서 한 사이즈 크게 주문했더니 원래 입던 사이즈처럼 딱 잘 맞았어요.

원래 입던 사이즈 그대로 주문했다면 작았을 것 같아요.

색상은 톤 다운된 와인 컬러이지만 예쁘더라고요.


팔길이, 총장 모두 불편하지 않게 잘 맞았어요.

하지만! 목이 너무 좁아서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이건 저도 85사이즈 주문하고 입어봤을 때 가장 불편한 점이었어요.

목이 답답하게 조이는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께서는 꼭 피하시길 바래요!


이상 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