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경남 최대규모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 방문후기 본문

콩TIP: 알려드려요

경남 최대규모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 방문후기

콩민지 2017. 3. 13.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부산 정도는 가야 피규어 제대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마산에서도 충분히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를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긴 말 필요없이 바로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 방문후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피규어에 그리 큰 관심이 없는 편이에요.

어렸을 때 누구나 그렇듯이 만화도 많이 보고 좋아했지만 커가면서 서서히 멀어졌죠.

그러면서 만화 속 캐릭터들은 저에게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아 있어요.


90년대생인 저에게 추억의 만화는 세일러문, 웨딩피치, 천사소녀 네티, 카드캡터 체리 등이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만화들이네요 X )

조금 더 나이가 들고 중학교를 다닐 때 봤던 만화가 이누야샤, 원피스인데요.

그 또한 이제 저에게는 추억이 된 만화들이네요. 하하


저에게는 추억인 이 만화들이 지금 현재 삶의 재미로 느끼는 분들이 있는데요.

우리는 이들을 키덜트(Kidult)라고 부르죠. 


* 키덜트란?

어린이를 뜻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의미하는 어덜트(Adult)의 합성어이다.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지칭한다.

현대 성인들이 추구하는 재미, 유치함, 판타지 등의 가치가 대중문화의 하나로 나타난 콘셉트다.


제 남자친구의 취미생활인 키덜트에 함께 하기 위해 종종 함께 마산 피규어샵인 히어로타임을 찾곤 해요.

4년을 연애하면서 전혀 몰랐던 남자친구의 취미인데 요즘 아주 봇물 터지듯이 터져 나오고 있어요. ㅋㅋ

그래서 앞으로는 더 자주 다양한 피규어를 소개해드릴 것 같아요. 개대해주세요 X )





마산 히어로타임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1가 6-6 2층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120-1

전화번호 : 055-262-1137


위치는 반월민원센터(반월동주민센터) 바로 맞은편 건물 2층이에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은 게 가장 큰 단점이었어요.

히어로타임 찾아갈때마다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하느라 애먹었거든요.


주차를 하고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문이 활짝 열린 히어로타임을 바로 발견할 수 있어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3~4번 정도 방문했어요. 살면서 처음으로 피규어샵에 가 본 거였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히어로타임이 그리 큰 규모인 줄 몰랐는데 다른 피규어샵에 가보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마산 히어로타임 말고 창원의 피규어샵에도 방문해봤는데 확연하게 규모와 피규어 종류 차이가 나더라구요.

 




저는 피규어에 대해 잘 몰라서 자세하게 설명은 할 수 없지만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히어로타임 내부 사진을 한 번 찍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하지만 역시나 그렇게까지 큰 규모는 아니라서 찾는 피규어가 없을 때도 많이 있더라구요.


다양한 피규어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고 진열상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아는 캐릭터를 발견했을 때는 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에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캐릭터는 원피스였어요.

원피스 외에도 스타워즈, 세일러문, 하이큐, 베어브릭, 아이언맨,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프라모델 등등 다양한 피규어가 있었어요.





원피스는 다 보이지 못했지만 재밌게 본 애니메이션이죠.

아마 많은 분들이 재밌게 본 애니메이션일 거라고 생각해요. 

전 재밌게 보긴 했지만 완전 팬은 아닌지라 조금 귀여운 느낌의 피규어들이 더 좋더라구요.


쵸파다!

루피다!

귀여워!


남자친구가 원하는 피규어를 찾는 동안 저는 이런 감탄사를 내뱉으면서 재밌게 구경했어요.

진열 상품의 경우 가격표가 붙어 있는 상품은 판매가 가능하니 점원을 부르면 구입하실 수 있어요.

다만 진열 상품의 경우 박스가 없는 경우가 많고 구입 후 환불/교환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프라모델은 가끔 방송에 프라모델 마니아 분들이 나오는 걸 본 적은 있지만 전혀 모르기 때문에 설명을 할 게 없네요. ㅠㅠ

어렸을 때 로보트 만화를 봤던 기억을 더듬으며 구경하고 사진 찍어 왔어요.

프라모델 좋아하는 분들께서 이 글을 읽으면 코웃음을 치실 수도 있겠네요. ㅋㅋ


오, 이 로봇 예쁘다.

오, 멋있는데.


이러면서 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구입을 위해서 방문을 할건데 시간낭비 하는 게 싫다면 미리 전화를 해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냥 구경 삼아 방문해서 둘러보고 구입하는 것도 좋구요.





베어브릭만 따로 모으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제 친구 중에 헬로 키티에 꽂혀서 모든 물건을 헬로 키티만 구입하던 친구가 있는데 그런 심리겠죠?

통일성 있고 다 모아두면 예쁘긴 하지만 저는 귀찮기도 하고 하나씩 모으는 건 적성에 안 맞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이렇게 하나씩 다 모아서 집 한쪽 진열장에 전시해두면 예쁠 것 같긴 해요.

다 모았을 때의 그 뿌듯함이 키덜트들을 자극하는 요소가 아닐까요?


베어브릭은 저한테도 조금 익숙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더 쏠쏠하더라구요.

중간에 보면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과 조커 베어브릭도 발견할 수 있어요.

귀여워서 구경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버리더라구요. :P






이건 남자친구와 함께 처음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에 방문했을 때 남자친구가 저한테 선물해 준 세일러문 피규어예요.

어렸을 때 세일러문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피규어 구경하는 내내 재밌었어요.

모르는 피규어들도 많아서 저는 세일러문 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모습을 본 남자친구가 선물해줬어요. 


지금도 제 책상 바로 옆 책장에 잘 놓여 있답니다.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에는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와 프라모델이 전시되어 있고, 구매도 가능해요.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눈을 반짝이며 구경했더니 재밌었어요.


방해받지 않고 구경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피규어는 골라서 구입할 수도 있으니 피규어 좋아하는 분들께는 천국일 것 같아요.

특히나 제가 듣기론 마산 피규어샵 히어로타임은 경남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하더라구요. ( 아니라면 수정할테니 알려주세요! )

이상 어덜트들의 놀이터 히어로타임 방문후기였습니다. 

한 번 방문해보세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재밌는 곳이었어요! Σ(ω・ノ)エ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