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센스있는 친구결혼선물 램플로우 민들레 무드등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센스있는 친구결혼선물 램플로우 민들레 무드등

콩민지 2017. 1. 30.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


저는 친구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센스있는 결혼선물이 어떤 게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발견한 램플로우 무드등(인테리어조명)!

보자마자 정말 예뻐서 '이거다!' 하는 생각과 함께 바로 주문했답니다


많은 무드등, 인테리어조명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램플로우 민들레 무드등, 플라워조명을 선택한 이유가 또 있답니다

아래에서 보여드릴테니 예쁜 민들레 무드등 함께 보실까요 









램플로우 플라워 테이블 조명

-민들레 + 메세지 주문제작 -



상판 구성 : 레이저 마킹 아크릴 (5mm)

하판 지지대 구성 : 친환경 콘크리트 및 특수 알루미늄 (화재방지)


하루 평균 8시간 사용 시 1달 전기세 600원 미만 (5v1a)

15단계 밝기 조절 가능 

보조배터리, 노트북 연결 사용 가능

램프자체 발열 X



사이즈

상단 원판 사이즈 : 95X95mm

하단 콘크리트 지지대 사이즈 : 55X55mm



하단 특수 알루미늄은 화재/발열에 매우 안정적이며 어디에 올려놔도 흠집을 내지 않는다고 해요

제가 사용해서 제가 사용할거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을 부분도 선물용이니 하나 하나 다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런데 램플로우 무드등은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신경 썼다는 게 느껴져서 선물하는 입장에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 )







주문할 때 옵션에서 '선물 포장'을 선택하면 따로 추가요금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답니다

특별한 포장이랄 건 없고 겉에 포장지로 포장이 되어 오더라구요


저는 너무 심심하길래 빨간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 꾸며 보았답니다

확실히 느낌이 더 사는 것 같죠?


선물인데 혹시나 고장은 아닐지,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볼 겸 저는 포장을 뜯어봤어요







램플로우 사용가이드와 함께 구성품이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설명서가 없어도 뚝딱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해서 선물 받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설명서는 선물 받는 사람을 위해서 필수 !

한 장으로 간단하지만 알아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는 점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이 귀여운 램플로우 민들레 무드등을 얼른 켜보고 싶더라구요

얼마아 예쁠까 하는 기대감에 사로잡혀서 후다닥 작동시켜봤어요 





그 전에 잠깐!

 일반 무드등/테이블 조명/인테리어 조명과 달리 더 특별한 점은 

원하는 문구를 담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민들레 좌측에 원하는 문구를 주문제작할 수 있고

주문 시 문구를 남기면 판매자분께서 3가지 시안을 폰으로 보내주셔요

3가지 시안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시안을 선택하면 맞춰서 제작을 해준답니다


저는 시안1번과 2번을 고민하다가 동글동글 글씨체가 더 마음에 들어서 시안1번으로 주문했어요

판매자분께서 친절하셔서 구매하고 더 믿음이 가고 기분이 좋았어요 : )






차례대로 (위에서 아래로)

조명을 켜지 않았을 때 모습

오전 중에 조명을 켰을 때 모습

밤에 조명을 켰을 때 모습


뿐만 아니라 램플로우 민들레 무드등은 밝기 조절도 가능하고 깜박임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요

버튼 한 번이면 이 모든 게 가능하다는 사실. 센스까지 겸비한 무드등이죠?







친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그리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진심을 가득 담아 포장도 예쁘게 다시 하고

오랜만에 한 자 한 자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편지도 썼답니다 : )


예쁜 내 친구 결혼 축하해

앞으로도 늘 꽃길만 걷길 응원할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