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블리하트귀걸이 레드하트귀걸이 추천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블리하트귀걸이 레드하트귀걸이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러분은 귀걸이에 관심 많으세요?

저는 10살 때부터 귀를 뚫어서 그 때부터 귀걸이를 좋아했어요.

나이가 어려도 여자들은 꾸미는 걸 좋아하는 걸 보면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를 보면 어느새 행복한 미소를 짓고 구경하는 저를 발견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예쁜 귀걸이를 하나 둘씩 모아서 그 날의 코디에 맞춰 귀걸이를 하고 외출하곤 하죠.


귀걸이도 유행이 있어서 한 때는 귀에 딱 붙는 스타일이 유행을 했었는데 요즘은 드롭귀걸이가 유행인 것 같아요.

저는 원래 귀에 딱 붙는 디자인의 귀걸이를 좋아하는데 유행이다보니 눈에 자꾸 보이는 드롭귀걸이가 예뻐 보여서 구입해서 잘 쓰고 있어요. X )

드롭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때 딱 좋은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최근에 구입한 언발태슬롱귀걸이 보여드릴게요. Coming Soon! ٩(ˊˋ*)و


다시 돌아와서 레드하트귀걸이 소개를 해볼게요.

요즘 하트귀걸이도 유행인지 여러 쇼핑몰에서 하트귀걸이를 많이 선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느날 인스타에서 레드하트귀걸이를 본 뒤 눈에 하트가 뿅 생기고 반해버렸어요.

저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확실히 되는 귀걸이를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이었던 거죠. _+

( 사실 크기가 조금 크고 무겁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ㅋㅋ )






블리하트귀걸이E

구입처 : 옥션 / 구입가격 : 1만원 대


자세한 구입처와 가격은 비밀댓글로 문의주세요 : )


레드 컬러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하게 자기주장을 하면서 포인트가 확실히 되구요.

사랑스러운 하트가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해주는 아이템이라 레드하트귀걸이를 추천드려요.



비슷한 디자인의 레드하트귀걸이가 많이 보이던데 제가 블리하트귀걸이를 선택한 이유를 말해볼게요.


1. 하트 모양 (heart shape)

시중에 다양한 하트 모양이 존재하는데 같은 듯 조금씩 다른 모양이더라구요. 

그 중에서 저는 하트 쉐입이 마음에 들어서 이 귀걸이를 선택했어요.

다 비슷한 하트 모양인 것 같지만 조금씩 모양이 다르니 잘 비교하고 구매하셔야 후회 안 하실 거예요!


2. 하트 포인트 (heart point)

레드하트귀걸이 마감부분을 보면 민무늬가 아니라 도트무늬로 마감이 된 걸 볼 수 있어요.

이 부분이 민무늬로 마감된 레드하트귀걸이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아니라서 고민하다가 저는 결국 블리하트귀걸이E를 구입했어요.


3. 레드 컬러 (red color)

레드하트귀걸이가 많이 있는데 레드 컬러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연한 레드컬러부터 쨍한 비비드톤의 레드, 버건디까지 컬러가 다양했어요.

버건디 컬러가 예뻐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쨍한 비비드톤의 레드 컬러로 선택했어요.

버건디하트귀걸이는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했고 레드하트귀걸이는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이 강했어요.

각자 본인에게 더 잘 어울릴 분위기와 컬러를 선택해서 구입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포인트용으로 레드하트귀걸이를 선택했는데 다른 디자인의 하트귀걸이도 많더라구요.

검색하던 중에 롱드롭귀걸이 중에 예쁜 하트귀걸이를 발견하기도 했구요!

세상엔 예쁜 게 왜 이렇게 많은건지 모르겠어요. (о゚д゚о)


따로 꾸미지 않은 날에도 레드하트귀걸이 하나면 포인트가 확실해서 좋아요.

저도 이 귀걸이하고 외출한 날에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답니다. XD

밋밋한 코디에는 포인트가 되어줘서 좋고, 상큼한 코디에는 상큼함을 UP시켜줘서 더 좋은 아이템이에요.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조금 더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을 때, 상큼해 보이고 싶을 때 함께 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줄 귀걸이에요.

후기를 보니 어떤 분은 이 귀걸이만 하면 남자친구만 그렇게 귀엽다고 얘기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바로 사랑스러움을 뿜뿜! 뿜어낼 수 있게 레드하트귀걸이를 착용해보세요. 






예뻐서 구입했지만 실제로 착용해보니 단점도 한 가지 있더라구요.

레드하트귀걸이, 블리하트귀걸이E의 장단점을 하나씩 적어볼게요.


1. 장점 : 예쁨!

장점에 다른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예쁘다는 말을 이길 장점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XD

발랄한 느낌이 강한 귀걸이라서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고 여성스러운 룩에도 잘 어울려요!

20대가 했을 때 딱 예쁠 느낌의 상큼발랄한 블리하트귀걸이랍니다.


2. 단점 : 무게가 무거움.

다른 귀걸이들에 비해 확실히 많이 무거워요.

들었을 때 묵직한 느낌이 들고 실제로 귀걸이를 착용했을 때 묵직함이 더 느껴져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귀걸이 무게 때문에 귀가 아래로 약간 늘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블리하트귀걸이를 착용하고 고개를 끄덕이거나 움직일 때면 그 묵직함이 여느 다른 귀걸이들과 달리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당장 빼고 싶을 정도의 무게는 아니었어요!



봄이 왔잖아요!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목도리에 푹 파묻혀서 보이지 않던 귀에 예쁜 귀걸이 하나쯤 해보는 건 어떤가요?

귀걸이 하나만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도 있답니다. : )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