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콩민지 FROM. KONG

연예인협찬 언발투톤배색 태슬귀걸이 추천 라피네몰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연예인협찬 언발투톤배색 태슬귀걸이 추천 라피네몰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귀걸이 다들 좋아하시나요?

귀걸이/양말 같은 아이템은 그 날의 코디에 정점을 찍어주는 센스 아이템이죠.

양말과 귀걸이, 시계 같은 아이템은 잘 매치하면 센스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도 있고, 미스매치가 되기도 해요. T_T

코디 실패의 걱정없이 무난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연예인협찬 태슬귀걸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2017/03/15 -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 블리하트귀걸이 레드하트귀걸이 추천


귀걸이 좋아하는 제가 저번에는 레드하트귀걸이를 소개했었죠.

포인트가 되는 통통 튀는 귀걸이를 좋아하는 제 취향과 비슷한 취향을 가지셨다면 롱 태슬귀걸이도 마음에 드실 거예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착용했을 때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XD






직수입 언발투톤배색 태슬귀걸이

컬러 : 블랙

크기 : 9.3

소재 : 합금

판매처 : 라피네몰



* 태슬 tassel

태슬이란 술, 술장식이란 의미로 신발의 디자인에서는 앞부리 가죽 위나 신끈의 끝, 뒤꿈치 등에 부착하는 술장식을 의미합니다.


태슬 슈즈, 태슬 삭스, 태슬 이어링 등 다양한 태슬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많은 태슬 아이템 중에서 여성 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것이 태슬 이어링, 태슬 귀걸이죠.

이러한 아이템들은 유행을 많이 타는 편인데 태슬귀걸이는 해를 넘겨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코랄 컬러의 태슬귀걸이를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 깔끔하게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을 블랙 태슬귀걸이를 구입했어요.






귀걸이에 관한 말 중에 이런 말이 있죠.

귀걸이를 하면 여자가 10배가 이뻐 보인다는 바로 그 말이 있잖아요.

확실히 귀걸이를 하지 않은 것보다 귀걸이를 착용하면 스타일이 확 사는 것 같아요.


옷을 깔끔하게 입는 것만큼이나 신경 쓰는 패션 포인트가 귀걸이, 양말 같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그 날 그 날의 코디에 따라서 귀걸이를 선택하곤 하는데요.

블랙 태슬 귀걸이는 컬러 자체도 무난해서 대부분의 코디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또한 언발 태슬 귀걸이라서 하나의 귀걸이로 여러 가지로 연출할 수 있어요.

짧은 태슬과 긴 태슬을 한 번에 착용할 수도 있구요. 짧은 태슬만 착용해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도 있어요.

저는 블랙 1컬러만 주문했지만 다른 컬러와 함께 구입하면 교차로 착용해서 언발투톤배색 느낌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요.





저는 헤어 컬러가 블랙이라 너무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염색 컬러에도 정말 예쁘게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밝은 염색 머리에 블랙 컬러의 아이템이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탈색한 머리에 블랙 컬러의 헤어 아이템이 저는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X)


롱 태슬귀걸이라서 여성스러운 의상에 매치했을 때 더 예뻐요.

그 날의 코디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은 코디라면 태슬귀걸이가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답니다.

셔츠/블라우스 코디나 가디건/원피스 코디에도 무리없이 잘 어울더라구요.

그리고 청바지 코디에도 잘 어울리니까 웬만하면 모든 코디에 다 잘 어울린다는 얘기죠!


다만 길이가 긴 귀걸이는 잘못 해서 옷에 걸리는 일도 많아서 조심해서 착용해야 해요.

잘못 옷에 걸리면 옷도 상하고 귀도 아프니 조심 조심 착용하면 예쁜 코디를 완성해주는 고마운 아이템이 될 거예요.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은 날에 함께 하면 좋은 언발태슬롱귀걸이 리뷰였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