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 간단하고 편하고 시원한 데일리룩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 간단하고 편하고 시원한 데일리룩

콩민지 2019. 7. 17.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왔어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되지 않나요?

마음 같아서는 그냥 시원한 옷을 입고 싶지만 학교를 가거나 회사를 갈 때의 복장은 내 마음같지 않잖아요.

여름의 더위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 때 유용한 룩이 바로 여름 슬랙스 코디가 아닐까 해요.

반바지를 입을 수 없을 때 추천하는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 보여드릴게요.

요즘은 정말 얇은 여름용 슬랙스도 잘 나오더라고요.

오히려 짧은 반바지보다 활동성도 좋고 따가운 햇살으로부터 피부도 보호해주니 좋은 코디일 수도 있어요!

더우니까 이것 저것 많이 걸치는 대신 간편하게 입어 본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입니다.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

 

 

TOP : 여름 골지 반팔T

PANTS : 여름 슬랙스

SHOES :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

 

 

 

 

 

 

 

여름 코디로는 간단하게 하나만 입어도 되는 원피스 또는 티셔츠+바지 코디가 최고인 것 같아요.

패션도 패션이지만 여름에는 시원하고 활동할 때 편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 옷이 제일이지 않나요?

 

그래서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옷이 티셔츠에 바지 코디인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제가 보여드리는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가 가장 무난한 여름 코디일 것 같아요. : )

 

 

살짝 핏되는 상의에 통풍이 잘 되고 활동성이 편한 얇은 여름 슬랙스를 매치해서 입었어요.

슬랙스가 통이 넓고 편하게 나온 디자인이라서 상의까지 루즈하면 벙벙해 보일 것 같아서

상의는 약간 핏되는 여름용 니트를 입어줬어요.

 

간단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했답니다.

여름에는 입을 때 간단하고 입고 활동할 때 편한 게 최고더라고요. ㅎㅎ

 

 

 

 

 

 

 

 

 

 

 

평소에는 데일리룩으로 짧은 반바지를 입지만 그런 복장이 어울리지 않는 자리가 있죠.

예를 들어, 회사에 출근을 한다거나 혹은 대학생들 실습을 나간다거나 하는 등의 경우에 말이에요.

 

더운 여름이지만 긴 바지를 입어야 하는 경우에는 슬랙스 코디가 가장 좋을 거예요.

 

일단 슬랙스 자체가 캐주얼하기보다는 포멀한 느낌이 강해서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잘 어울리고요.

웬만하면 어떤 상의든 잘 어울려서 코디하기도 쉬워요.

 

슬랙스도 다양한 컬러가 있지만 역시나 가장 베이직한 컬러는 블랙이죠.

블랙 컬러의 슬랙스는 하나만 입어도 신경 써서 입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거기에 블랙 컬러는 대부분의 컬러와 잘 어울려서 코디하기도 어렵지 않고요.

 

하나 있으면 여러가지 룩을 연출하기에 아주 좋다는 뜻이죠. : -)

 

 

 

 

 

 

 

 

저는 너무 포멀한 느낌이 싫어서 운동화를 신었어요.

슬랙스 자체가 포멀한 느낌이 강한데 여기에 신발과 가방까지 같은 느낌으로 매치하면 너무 딱딱해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포멀한 느낌과 캐주얼한 느낌을 믹스매치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는 여름 슬랙스 코디에 운동화와 에코백을 매치해서 조금 가벼운 느낌으로 코디를 풀어내봤어요.

 

 

조금 더 정적이고 포멀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은 가방과 신발을 다른 스타일로 매치하면 될 거예요.

좋은 의미로는 성숙해 보이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요.

어린 친구들의 경우에는 조금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하이웨스트 슬랙스를 입었어요.

하이웨스트 하의를 입으면 전체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여서 키가 커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핏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군살 정리는 물론이고 날씬해보이게 만들어주는 팬츠예요.

더군다나 딱 달라붙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여름에 편하게 활동하기 좋다는 것도 큰 장점이고요.

 

여름에는 안 그래도 날씨가 더워서 불쾌지수가 높은데 움직일 때마다 바지가 몸에 달라붙는다면, 정말 불편하잖아요. : -(

 

그럴 때는 과하지 않으면서 살짝 통이 넓은 슬랙스를 입어주면 아주 좋아요.

티셔츠나 셔츠, 자켓 등과도 모두 잘 어울려서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에 활용하기에도 좋답니다.

 

 

 

 

 

 

 

 

여자 여름 슬랙스 코디를 할 때 주의사항이 있어요.

여름용 하의를 입을 때는 공통적으로 주의해야 하는 점이기도 한데요.

 

여름용 하의는 계절 특성 상 얇은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속옷 비침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나 밝은 컬러의 여름용 하의는 더욱 조심해야 하고요.

제가 입은 여성 여름 슬랙스는 블랙 컬러라서 비침은 없는데요.

그래도 소재가 얇아서 -속옷 컬러 대신- 속옷 라인이 비칠 수 있어요.

 

그래서 여름에 얇은 원단의 하의를 입을 때는 꼭 주의해야 한답니다.

 

 

 

 

 

 

 

 

간단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룩 보여드렸어요.

저는 처음에 에코백 대신 숄더백을 들었더니 너무 딱딱하고 차려입은 느낌이 들어서 에코백으로 바꿔 들었어요.

 

제가 가려고 했던 자리게 그렇게까지 딱딱할 필요는 없는 장소였거든요. ㅎㅎ

 

여러분도 TPO에 맞춰서 조금씩 아이템을 변화시켜 보세요!

굳이 옷을 바꿔 입지 않더라도 같은 룩에도 아이템(신발, 가방, 악세사리 등)만 바꿔도 묘하게 다른 느낌이 난답니다.

 

여러분의 여름 코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