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엔프라니 리프팅팩 솔직구매후기 광고X 본문

이건 어때요/화장품

엔프라니 리프팅팩 솔직구매후기 광고X

콩민지 2017. 3. 24. 08: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자로 사는 인생은 평생 관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죠.

조금 더 예뻐지기 위해 몸매관리는 물론 피부관리까지 매일을 노력해야 하는 삶이 여자의 삶인 것 같아요.

그런데 그 관리가 참 쉽지 않다는 게 문제라면 문제죠.

평생 해야만 하는 게 관리라면 조금 더 쉽게 그리고 편하게 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이벤에는 수많은 여자의 관리 중에서 피부관리와 관련된 리프팅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리프팅! 10대 때는 멀게만 느껴졌던 바로 그 리프팅이 점점 나이가 들어갈수록 멀리하고 싶지만 멀리 할 수 없는 친구가 되어 버리죠.

피부의 느슨해진 탄력을 꽉! 잡아주어 이전에 느껴본 적 없는 강력한 탄력감을 선사해준다고 하는 엔프라니 엘라스틱 밴디지 리프팅팩 소개해드릴게요. :P






엔프라니 엘라스틱 밴디지 리프팅팩

ENPRANI ELASTIC BANDAGE LIFTING PACK


용량 : 50ml

가격 : 48,000원


엔프라니 리프팅팩은 마치 얼굴에 탄력 붕대를 감싼 듯, 짱짱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해요.

엔프라니 리프팅팩에는 소듐 폴리스티렌 설포네이트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리프팅팩을 사용하면 소듐 폴리스티렌 설포네이트(sodium polystyrene sulfonate) 필름이 수축됨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즉, 엔프라니 리프팅팩을 사용하면 스킨 타이트닝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죠.


엔프라니 엘라스틱 밴디지 리프팅팩의 성분을 조금 더 살펴볼게요.

앞서 소개한 소듐 폴리스티렌 설포네이트와 거미줄 펩타이드, 셀룰러밴드, PLLA, BTX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리프팅팩의 거미줄 펩타이드가 무너진 탄력을 끌어올려주고, 셀룰러밴드(DECOGINYL)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의 끈을 팽팽하게 묶어 강력한 붕대 리프팅을 완성해준다는 것이죠.


엔프라니 엘라스틱 밴디지 리프팅팩의 거미줄 펩타이드 성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거미줄 성분과 유사한 단백질 성분으로 강철보다 20배, 캐블리(방탄복 소재)보다 4배, 케이블보다 8배 더 늘어나는 탄력성을 가진 성분이에요.

방탄복의 소재로 사용될 정도로 같은 굵기의 그 어떤 실보다도 질긴 성분이라고 해요. 펩타이드는 피부조직의 탄력을 높이고 진피층 콜라겐의 고정력을 강화시키며 보습력 증진효과가 있는 성분이기도 해요.

엔프라니 리프팅팩이 일명 붕대 필름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바로 이것! 인가봐요.







엔프라니 리프팅팩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주일에 1~2회 피부의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졌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는 스페셜 케어 팩이에요.

스킨 사용 후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고루 펴발라 줍니다.

약 5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고 스킨으로 다시 한 번 피부를 정돈해줍니다.

정리해보면, 세안 - 스킨 - 리프팅팩 - 미온수 세안 - 스킨케어 순으로 사용하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본 후 제가 느낀 점을 적어 볼게요.

스킨 사용 후 피부에 리프팅팩을 도포하면 처음에는 일반 에센스/앰플을 바르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1~2분 정도 지나면 바로 얼굴이 바짝 땡기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진짜 꽉 조이는 느낌이 들어요.)

어떤 느낌인지 비교를 위해서 계란흰자팩을 했을 때와 비교해볼게요.

피부 모공을 줄이는 팩으로 계란흰자팩이 유명하잖아요?

계란흰자팩을 해보면 피부가 쫙 조이는 느낌이 드는데 엔프라니 리프팅팩은 계란흰자팩보다 더 강하게 조이는 느낌이 들어요.







제품은 워터 제형으로 스포이드 분사 후 바로 흘러내리는 제형입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5분 후 SPS 필름이 수축됨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엔프라니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하여 무너진 얼굴의 선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탄력 붕대의 짱짱한 고탄력감을 구현합니다.


스컬트라 PLLA(콜라겐 생성 촉진제) 성분을 동일하게 화장품 원료화학 국내 최초 원료로 엔프라니 엘라스틱 밴디지 성분에 함유하여 체내 콜라겐을 자극, 생성하도록 촉진시키는 성분 함유하고 있습니다.

피부 속의 산소 양을 늘려 노폐물 제거와 수분 공급 등을 통해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BTX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속 탄력의 끈을 팽팽하게 묶어주는 셀룰러 밴드 성분은 국제화장품 화학자 학회 2007년 conference 상을 받은 성분으로 liposomal system을 통해 침투율과 효과 향상 시키고 탄력섬유를 묶어 단단하고 튼튼하게 피부층을 강화하여 탄력공급과 피부 유연효과 향상에 도움을 주는 셀룰러 밴드 함유한 리프팅팩입니다.



솔직구매후기 


1. 향 : 무향. (향이 있더라도 크게 느껴지지 않음.)

2. 사용감 : 조이는 느낌이 강함. 계란흰자팩 했을 때 느낌과 비슷. 강도는 훨씬 강함.

3. 리프팅 효과 : 1~2번 사용으로 리프팅효과를 느끼기엔 역부족.

4. 재구매의사 : ★★☆☆☆


향이 무향에 가까워서 사용할 때 불편함이 없었고 피부 조이는 느낌이 강해서 모공팩으로도 효과 좋을 것 같았어요.

리프팅효과는 한 통을 다 써 본 뒤에 논해야 할 문제인 것 같구요.

하나쯤 있으면 리프팅을 위해 좋을 것 같아서 한 통을 다 써 본 뒤에 다시 재구매의사를 수정하도록 할게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