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머리핀 똑딱핀 랜덤박스 구입후기 헤어악세사리 끝판왕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머리핀 똑딱핀 랜덤박스 구입후기 헤어악세사리 끝판왕

콩민지 2018. 8. 3.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머리핀 중에서도 실핀이 유행이었는데 요즘은 큼지막한 똑딱핀이 유행이더라고요.

눈에 자꾸 보이니 더 예뻐보이고 갖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똑딱핀 구입했습니다.

직접 보고 구입해도 되지만 인터넷에 훨씬 더 다양한 종류와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하고 살펴보다가 제가 선택한 머리핀 랜덤박스 소개해드릴게요.

 

 

머리핀

 

 

헤어핀 럭키박스

 

가격 : 6,500원 (배송비 별도)

구성 : 34종의 인기 헤어핀&똑딱핀 (총 2만원 상당)

 

만족도 : ★★★☆☆

구입처 : 비밀댓글로 문의주세요.

 

 

헤어핀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똑딱핀이 5세트, 10세트 구성으로 판매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10세트까지는 필요가 없는데 가격을 놓고 따져보면 5세트보다는 10세트가 이득이더라고요.

 

그런데 10세트는 구입해도 너무 많아서 다 사용하지 못할 것 같더라고요.

이전에 실핀도 10개 정도 구입했다가 쓰는 것만 쓰고 나머지는 안 썼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더 검색을 해보다가 럭키박스를 찾게 됐어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헤어핀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더군다가 총 400원의 추가할인도 더 받아서 매우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

 

 

머리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총 34종의 헤어 악세사리가 한 구성이에요.

 

매트똑딱핀 2개, 다크펄똑딱핀 2개, 북유럽똑딱핀 3개, 파스텔똑딱핀 6개,

인기 3종 집게핀 3개, 파스텔실핀 5개, 파스텔미니집게핀 3개, 파스텔고무줄 5개, 트위스트고무링 5개가 들어있습니다.

 

디자인을 랜덤으로 선택되나 구성은 동일해요.

양보다는 질이라는 마음으로 구입했는데 다행히 못 쓸 정도로 이상한 디자인도 없어서 만족했어요.

 

 

 

 

 

원래 아기들을 위해 구성되어 있는 머리핀 럭키박스예요.

저는 아기도 없고, 아니도 아니지만(???) 예쁘면 됐죠. ㅎㅎ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머리핀, 머리방울, 똑딱핀 같은 게 필수잖아요.

저도 어릴 때 엄마가 항상 예쁘게 머리 묶어주셨던 기억이 나요.

 

아기 키우는 엄마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럭키박스 하나면 다양한 디자인의 헤어 악세서리가 들어있으니 활용하기에 아주 좋아요. : -)

 

매일 색다르게 머리도 묶어주고 포인트도 주면서 예쁜 머리해주면 엄청 좋아할 거예요.

저도 어릴 때 엄마가 예쁘게 머리해주면 엄청 좋아했거든요!

 

 

 

 

똑딱핀과 파스텔 미니집게핀이에요.

저는 똑딱핀을 사려고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럭키박스를 발견해서 구입하게 됐어요.

 

똑딱핀은 큰 사이즈 2개, 미니 사이즈 2개와 북유럽 스타일 똑딱핀 3개가 들어있어요.

사이즈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른 똑딱핀이 7개가 들어있어서 날마다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유아들이 사용해도 예쁘고 성인이 사용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는 똑딱핀이에요.

 

 

 

 

그 외에도 실핀과 고무줄도 들어있어요.

실핀은 하나쯤 있으면 포인트로 사용하기에 정말 좋죠.

컬러실핀이라서 머리 하나씩 꽂아주면 포인트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 ^)

 

고무줄은 그냥 사용하기에 무난하고요?

고무줄이야 워낙 금방 잘 늘어나기도 하고 이상하게 자꾸 없어지잖아요. ㅋㅋ

그래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급할 때 쓰려고 가방마다 하나씩 넣어뒀어요.

 

 

 

 

 

다른 헤어핀이나 고무줄은 제가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없는데

이 집게핀 3개는 제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더라고요.

 

너무 아기핀 같은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그래서 저는 집에서 세안할 때나 앞머리 고정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기가 있으면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 아이들 머리 묶어주고 포인트로 이 머리핀 꽂아주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해도 이상하진 않겠지만 확실히 아기들한테 꽂아주면 훨씬 더 잘 어울리고 예쁠 것 같아요.

 

손재주 좋은 엄마들 많이 있잖아요.

어쩜 그렇게 딸래미들 머리를 예쁘게 묶어주고 핀도 예쁘게 꽂아줬는지 가끔 보면 깜짝 놀라요.

또 열심히 뛰어 놀아도 절대 풀리지 않게 꽁꽁 묶어준 머리를 보면 감탄하곤 합니다. ㅋㅋㅋ

 

주변 지인의 아기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구성입니다.

구성만 보면 총 2만원 상당의 제품들인데 랜덤박스이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게 받아 볼 수 있으니까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구성은 풍성하고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 -)

 

 

아이돌핀

 

 

매트똑딱핀 큰 사이즈 착용한 모습이에요.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고개를 숙이면 자꾸 머리가 앞으로 넘어와서 옆머리 고정용으로 사용했어요.

옆머리 고정할 때 사용해도 좋고 그냥 패션으로 포인트 주기 위해 사용해도 좋습니다. : )

 

이 머리똑딱핀은 사이즈가 커서 눈에 확 들어와요.

이 핀보다 작은 사이즈도 2개 들어 있어요.

미니 사이즈 똑딱핀은 2개 같이 꽂아주면 훨씬 예쁘더라고요.

 

 

 

똑딱핀

 

 

파스텔 미니 집게핀 3개는 이렇게 활용했어요.

아기들 머리를 땋아주고 땋은 머리에 집게핀 3개를 조로록 꽂아줘도 예쁘더라고요.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머리를 묶지 않으면 자꾸 앞으로 머리가 쓸려 내려와서 고정도 시킬 겸 포인트도 주려고 꽂았어요.

 

 

머리핀 추천

 

 

이것도 큰 사이즈의 매트똑딱핀이에요.

사이즈가 커서 하나만 꽂아줘도 존재감이 대단해요.

 

그래서 머리를 풀었을 때 한쪽에 꽂아주면 예쁘더라고요.

똥머리하고 아래쪽에 삐져 나온 머리카락을 고정하기 위해서 똥머리 아래에 꽂아줘도 예뻤어요!

실제로는 여러 가지 핀을 활용해서 예쁜 머리를 연출하는 데 사용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_^;;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을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아이템이에요.

 

같은 옷을 입었더라도 헤어악세서리를 다르게 사용하면 또다른 느낌이 나요.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머리핀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양한 종류가 한 세트라서 하나 구입하면 여러 느낌을 낼 수 있는 럭키박스여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 )

구입처가 궁금한 분은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