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블리썸 2way 나일론백 임블리 가방 구입후기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블리썸 2way 나일론백 임블리 가방 구입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러분들도 인터넷쇼핑 많이 하시죠?

저도 오프라인쇼핑보다 인터넷쇼핑을 더 자주 해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사이트도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애정하는 사이트가 임블리예요.

임블리에서는 옷, 신발, 가방, 악세사리 등 많이 구입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 임블리 자체제작 브랜드인 VELYSOME 가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블리썸 2way 나일론백 구입후기 남겨볼게요.

 

 

 

임블리

 

 

블리썸 2way 나일론백

 

가격 : 49,800원

 

 

임블리 가방

 

 

스물일곱번째 블리썸인 투웨이 나일론백이에요.

처음에 봤을 때는 "예쁜가? 이상한가?" 긴가민가했던 가방이에요.

 

그러다가 계속 눈앞에 아른거려서 결국 구입한 가방이에요. ㅎㅎ

구입한 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 올린다는 게 이제야 올리네요?

 

지금은 알아보니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도움이 되도록 미리 올렸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중고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임블리 블리썸

 

 

위에서 내려다 봤을 때는 이런 모양이에요.

지퍼는 총 3개로 큰 지퍼 1개, 작은 지퍼 2개가 달려 있어요.

 

모델이 든 모습을 봤을 때는 되게 예뻐 보였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들기 어려운 가방이더라고요. ^_^;;

들면 들수록 "전대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 가방입니다. ㅋㅋㅋ

뭔가 옛날 옛적에 조상님들이 학교 가실 때 가슴팍에 두르고 다린 가방 같달까요?

 

근데 또 어떻게 보면 예쁘고, 또 어떻게 보면 이상한 것 같고 묘한 매력의 가방이에요.

 

 

 

 

임블리 후기

 

 

끈을 직접 묶어서 사용하는 나일론백이에요.

1번만 묶으면 풀릴까봐 2번을 꽉꽉 묶어서 사용하는데도 한 번 풀린 적이 있어요. ㅠㅠ

 

가방 잘 메고 걸어가고 있었는데 뭔가 쑥 빠지는 거예요.

놀라서 보니까 가방이 그대로 풀려서 땅에 떨어져 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진짜 꽉꽉 묶어서 사용하고 가끔씩 확인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나일론백

 

 

가방은 어깨에 메거나 크로스로 멜 수 있어요.

어깨에 메는 것보다는 크로스로 메는 게 편해요.

 

크로스로 멨을 때 이런 느낌이 나는 것 참고해주세요.

은근히 여러가지 코디에 잘 어울려서 코디 만족도가 높은 나일론백이에요.

 

 

나일론백

 

 

나일론 소재이기 때문에 습기나 오염에 강하고 생활방수에 강한 게 특징이에요.

저는 물건을 조금 험하게 쓰는 편이라서 이런 가방을 좋아해요. ㅎㅎ

 

더러워져서 잘 티 안 나고 잘 안 더러워지는 가방 좋아합니다.

그리고 투웨이 나일론백은 일상생활에서도 좋지만 여행 갈 때 진짜 좋다고 해요!

 

여행갈 때 다음에 꼭 가져가보겠습니다. : )

 

 

데일리룩

 

2018/07/04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여자 여름 데일리룩 아디다스 코디 여름 샌들 코디하기

 

 

위의 코디는 클릭하면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캐주얼한 룩에 더 잘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임블리 나일론백

 

 

다른 코디에 매치한 것도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여성스러운 룩에 믹스매치를 해도 예쁠 것 같은데 그건 다음에 시도해볼게요!

 

저는 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이나 스포츠웨어와 매치를 많이 했어요.

찢청이나 체크셔츠와도 찰떡으로 어울리는 백이에요.

 

 

찢청 코디

 

2018/06/20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찢어진청바지 여자 찢청 코디 추천 심심한 코디가 지겨울 때

 

 

찢청 코디에 블리썸 가방을 매치한 포스팅은 위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어요.

시크한 매력을 더해주는 나일론백 덕분에 더 재밌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었어요.

 

 

여름 코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코디는 여름 스트라이프 니트와 코디한 모습이에요.

긴 바지와도 잘 어울리지만 여름 반바지와도 잘 어울리죠?

 

이쯤에서 나일론 가방 세탁법을 알려드릴게요.

 

1. 물에 장시간 담금 세탁은 권장하지 않아요.

2. 중성 세제를 1-2방울 섞은 물에 천을 넣어 물기가 적은 상태로 잘 짜서 살살 두르리면서 오염을 제거합니다.

3. 통풍이 잘 되고 그늘 진 곳에서 건조하세요.

4. 표백세제나 강력분말세제 등은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때가 잘 타지 않는 가방이라서 세탁은 자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세탁을 해야 한다면 관리법을 꼭 숙지한 뒤 세탁하도록 해요. : -)

 

 

 

임블리 가방 후기

 

 

여름에도 들었지만 여름보다는 가을에 더 잘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지금 날씨가 점점 풀리고 가을이 오고 있으니 가방이 오면 더 많이 들어야겠어요.

 

의외로 다양한 코디에 다 잘 어울리니 구입했을 때 만족도는 나쁘지 않았어요.

꼭 사야하는 추천템은 아니지만 평소 이런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하나쯤 있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코디 추천

 

2018/08/02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여름긴팔니트로 따가운 햇살로 피부 보호 데일리룩

 

 

위의 코디는 클릭하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볼때마다 예쁜가 vs 안 예쁜가 묘하게 이상한 가방이지만 매력있는 가방이에요.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