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마산 내서 맛집 순흥골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맛있어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마산 내서 맛집 순흥골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맛있어

콩민지 2018. 8. 10.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마산 내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돼지갈비를 먹고 왔거든요.

직접 구워주니까 편하기도 하고 고기맛도 일품이었어요.

스테이크형 돼지갈비가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돼지갈비 좋아하는 사람 여기 주목해주세요!

 

 

 

마산 내서 맛집_ 순흥골

 

메뉴 :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암퇘지 롤삼겹살 등

가격대 : 10,000원 ~ 15,000원

시간 : 11:30 ~ 10:00

 

추천메뉴 :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재방문의사 : ★★★★☆

 

 

 

 

 

저는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돼지갈비를 무척 좋아해요.

그런데 요즘 돼지갈비 맛있게 하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돼지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실망한 곳도 있고요.

 

그런데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여기, 마산 내서 맛집 순흥골에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마산 내서에서 감천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있습니다.

계속계속 쭉~~~ 올라가셔야 해요.

 

 

 

 

스테이크형 돼지양념갈비 전문점이에요.

제가 이전에 느끼한 걸 많이 먹어서 달달한 갈비가 땡겼거든요.

갈비집을 찾다가 순흥골을 찾아갔는데 다행히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 -)

 

방갈로도 있는데 방갈로는 미리 예약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갈로에서 식사를 해볼까 해요.

 

 

 

 

오픈은 오전 11시30분, 마감은 오후 10시에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엄마가 친구분과 여기 왔을 때는 종업원 때문에 기분 나쁜 일을 겪으셨더라고요.

다행히도(?) 이번에 갔을 때는 그 분이 없어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왔어요.

 

기본적인 예의는 좀 지키면서 일을 했으면 좋겠어요.

 

 

 

 

고기와 식사류 가격과 메뉴 확인하시고 원산지도 확인하세요.

사진이 잘 안 보이는 분들을 위해 순흥골 메뉴와 가격을 글로 적어볼게요.

 

고기류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200g  \13,000

암퇘지 롤삼겹살 200g  \12,000

 

식사류

 

순흥돌솥정식(점심특선 11:30~15:00/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150g)  \15,000

영양돌솥정식  \10,000

 

고기 드신 후

 

된장찌개  \2,000  공기밥  \1,000  물냉면/ 비빔냉면  \3,000

 

 

 

 

수저통 위에 순흥골 돼지갈비를 맛있게 굽는 방법이 적혀 있었어요.

아마도 사장님이 바빠서 직접 다 못 구워 줄 때를 대비해서 놓여져 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다 구워주셔서 필요가 없었지만 다음에 혹시 안 구워준다면 이걸 보고 구워야 할 것 같아요.

바빠도 다 구워주시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고기는 잘 굽는 사람이 구워야 제 맛이잖아요. 헷.

 

 

 

 

 

저희는 4명이 가서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5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고기를 주문하니 기본상이 차려졌습니다.

 

얼른 불이 들어오기만 기다렸죠.

과연 순흥골은 마산 내서 맛집 타이틀을 걸만 한 곳일까?

 

 

 

 

숯불이 들어오고 곧 이어서 갈비가 준비됐어요.

스테이크형 돼지갈비라니, 처음 들어봐서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두근두근. 고기 얼른 주세요. XD

 

 

 

 

밑반찬은 김치전, 토마토, 쌈장, 쌈채소, 파절이, 실곤약, 마늘, 백김치 등이 나왔어요.

밑반찬 모두 손이 자주 가고 나쁘지 않았어요.

 

양파절임 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양파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고기가 나온 걸 보니 왜 스테이크형 돼지갈비인지 알겠더라고요.

고기가 스테이크처럼 두꺼워서 스테이크형 돼지고기인 것 같아요.

 

좀 더 정확하게 사장님께 물어보고 올 걸 그랬나봐요.

제 생각에는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저희가 힘들게 굽지 않아도 되니까 참 좋더라고요.

물어보니 웬만하면 직접 다 구워드리려고 한다고 해요.

 

마침 저희가 갔을 때 손님이 없어서 저희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셨어요.

손님이 많으면 아무래도 다 구워줄 수 없으니까 손님이 없는 시간대를 노려보세요! (??)

 

 

 

 

이렇게 고기를 많이 굴려 줄수록 맛있다고 해요.

저는 사장님의 현란한 솜씨를 보며 열심히 영상을 찍었습니다.

 

역시 고기를 잘 굽는 사장님이 구워서 그런가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갔는데 내가 구워서 이 맛이 안 나면 너무 속상할 것 같아요. ㅠㅠ

 

 

 

 

다 익은 고기는 겉으로 옮겨 줍니다.

제일 바깥쪽에 고기를 옮겨놓으면 타지 않는다고 해요.

 

제일 맛있는 뼈부분은 아직 덜 익었으니 더 익혀서 먹어볼게요.

 

 

 

 

양파절임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달달하니 제 입맛에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달콤하고 촉촉한 돼지갈비였어요!

요즘 갈비 먹으러 가면 너무 얇고 비쩍 마른, 촉촉함이라곤 찾아 볼 수 없는 갈비가 대부분이라 너무 아쉬웠거든요.

 

여기 갈비는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산 내서 맛집이에요. 아니, 마산 통틀어서 맛집이에요!!

 

 

내 스타일이야.

 

 

 

 

 

돼지갈비를 먹고나니 암퇘지 롤삼겹살은 뭔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롤삼겹살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불판을 바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니, 이렇게까지 번거로운 줄 알았으면 그냥 돼지갈비 먹었을텐데 말예요.

 

 

 

 

저희 예상과는 다른 암퇘지 롤삼겹살이 나왔습니다. ㅋㅋ

조금 두꺼운 대패삼겹살이었어요.

 

이 때 좀 많이 당황했습니다. ㅋㅋㅋ

그렇지만 이미 불판을 바꿔 버려서 다시 돼지갈비를 추가할 순 없어서 삼겹살을 먹기로 합니다.

 

 

 

 

김치 올리고 마늘과 파절이까지 올려서 돼지기름에 맛있게 구워줍니다.

열기에 말려 있던 롤삼겹살이 스르륵 풀어지면 기름장에 콕 찍어서 먹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별로였고 갈비가 훨씬 훨~~~씬 맛있더라고요.

여기 가면 무조건 갈비 드세요!!

 

 

 

 

삼겹살 2인분 먹고도 아직 부족해서 삼겹살 2인분 더 주문했어요.

불판도 자꾸 달라붙어서 새 불판으로 교체했습니다.

 

자, 그럼 다시 고기 구워 볼까요?

 

 

 

 

 

사실 돼지갈비 더 먹고 싶었는데 또 숯불 들어오고 불판 바꿔야 해서 그냥 삼겹살을 추가주문했어요.

여러분은 그냥 계속 갈비 드세여!!!! 갈비가 짱이에여!!!!!

 

여긴 무조건 갈비입니다.

 

갈비맛집이에요.

삼겹살은 궁금해하지 말고 그냥 갈비 드세요. ㅋㅋㅋ

제가 먼저 먹어 본 바, 삼겹살은 그저 그랬고 갈비가 짱맛!

 

 

 

 

저는 고기 먹으면 꼭 밥에 된장찌개 먹어줘야 하는 사람이라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그런데 된장찌개가 비주얼에 비해 맛은 영 아니더라고요.

 

비주얼만 봤을 때는 칼칼하고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맛은 없었어요.

싱거운데 끝맛은 텁텁하면서 약간 쓴 맛도 나고 된장찌개는 진짜 별로였습니다.

 

여러분, 순흥골에서는 삼겹살 말고 된장찌개 말고 무조건 갈비 드세요!!!!

 

 

 

 

밥 다 먹고 나오니 밥이 되었더라고요.

처음 왔을 때와는 다르게 한껏 분위기 있어진 마산 내서 맛집 순흥골입니다.

 

저는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굳이 차를 타고 여기를 찾아와서 먹어도 후회가 없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저는 갈비 생각이 나면 또 방문할 거예요!

여러분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