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레이스스커트 코디 운동화와 함께 믹스매치룩 완성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레이스스커트 코디 운동화와 함께 믹스매치룩 완성

콩민지 2018. 10. 1.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찾아온 가을이 너무나 반가워요.
가을이 점점 짧아지고 있어서 슬퍼요.
짧은 가을을 마음껏 즐기기 위해 가을코디도 많이 보여드릴게요.
이번에는 레이스스커트를 활용한 가을 데일리룩 준비했어요.

다양한 컬러의 레이스스커트 중 저는 레드 레이스스커트를 선택했어요.

가을을 즐길 레이스스커트 코디 지금 보여드릴게요! 



레이스스커트 코디

 


가을 레이스스커트 코디

OUTER : 차이나카라 자켓
TOP : 반팔 화이트 스커트
SKIRT : 레드 레이스 스커트
SHOES :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_블랙

 


레이스스커트 코디

 

 

이 날은 레드 컬러의 레이스스커트를 골랐어요.
레이스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어떻게 코디를 하면 좋을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레이스 스커트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하려다가 라이더자켓 느낌이 나는 아우터를 걸치기로 했어요.

 

 레이스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옷이잖아요.

그렇지만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지는 않아서 캐주얼한 아우터와 운동화를 매치했어요.

저는 이런 식으로 서로 다른 느낌의 옷을 함께 입는 걸 좋아해요.

정장에 운동화를 신는다든지, 치마에 맨투맨을 입는다든지 하는 걸 재밌어하고 좋아해요.

 

이런 걸 믹스매치룩이라고 하나요?

저는 패션을 전공하진 않아서 잘 모르지만 저만의 믹스매치룩이에요. :D

 

 

레이스스커트

 

 

이 레이스스커트에 구두를 신고 다른 아우터를 걸쳤다면 훨씬 더 여성스러운 룩이 완성됐겠죠?

근데 저는 그런 룩보다는 이런 여성스러운 아이템이 운동화 매치하는 게 더 좋더라고요.

 

이 코디도 제가 골라 입고도 참 마음에 들어했던 코디예요. ㅎㅎ

셔츠를 입거나 혹은 여기에 아우터로 트렌치코트를 걸쳐주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더할 것 같아요! 

 

 

레이스스커트

 

 

물론 저처럼 운동화와 매치해도 좋습니다. ㅎㅎ

실제로는 치마가 타이트하고 짧아서 움직일 때 조심해야했지만 보기에는 굉장히 캐주얼해보이지 않나요?

 

저 아우터도 제가 되게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차이나카라에 약간 라이더자켓 느낌이 나는데 가볍고 입었을 때 저한테 잘 어울려서 좋아해요.

사실 구입한 지 10년도 더 넘은 자켓인지 아직까지도 참 좋아하는 옷이에요.

 

가을이 워낙 짧아서 이 계절에 잠깐밖에 못 입으니 1년에 1-2번 정도 입는 것 같아요.

그래서 굉장히 산 지 오래됐지만 여전히 산 지 얼마 안 된 것처럼 잘 보관하고 있어요.

 

 믹스매치룩

 

 

아직은 날씨가 더움과 선선함의 중간쯤에 있어서 이너티는 반팔 기본티를 입었어요.
그냥 흰티에 레이스 스커트만 입어도 스커트가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낮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심지어 더움) 아우터는 벗고 있기도 하는데요.

 

아우터없이 입어도 손색이 없는 코디였어요.

워낙 레이스스커트가 예쁘니까요. : ^)

 

 

믹스매치룩

 

가을코디

 

 

급하게 나가느라 그냥 입었는데 티를 다려 입을 걸 그랬네요. ㅎㅎ

의외로 레이스스커트가 운동화랑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운동화랑 매치했을 때도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레이스스커트 코디 보여드렸는데 어떤가요?

저는 이 코디 참 마음에 들었어요!

레이스스커트 코디라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편하게 이것저것 매치해보세요.

그러다보면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을 찾을 수도 있어요.

 

 

 

 

가을코디

 

 

저처럼 운동화와 매치도 해보고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해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레이스스커트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다음번에 또 다른 옷과 함께 레이스스커트 코디를 하게 되면 또 보여드릴게요!

다음에는 완성 여성스럽게 레이스 스커트 코디를 해볼까요?

 

보고싶은 가을코디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