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노란색 맨투맨 코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노란색 맨투맨 코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

콩민지 2018. 10. 9.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노란색 맨투맨 코디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노란색은 언제 봐도 산뜻하고 상큼해서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노란색은 제가 좋아하는 색깔 중 하나인데요.

제 남자친구가 저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컬러가 노랑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종종 저한테 노란 컬러의 옷을 선물해주곤 해요.

이번에는 제 생애 첫 노란 맨투맨에 도전해봤어요.

생각보다 훨씬 마음에 들어서 맨투맨으로, 원피스로 활용해봤어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 활용법 2가지로 나눠서 보여드릴게요!

 

 

노란색 맨투맨 코디

 

 

노란색 맨투맨 코디

 

TOP :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_CV8646

PANTS : 데님 반바지

SHOES & SOCSK :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 & 흰색양말

BAG : 아디다스 오리지널 클래식 숄더백_AB2779

 

 

노란색 맨투맨 코디

 

 

아디다스 크루 맨투맨을 구입했어요.

품번은 CV8646이고요.

면 100프로에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해서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좋아요.

 

노란색 맨투맨 코디도 보여드리려고 사진 찍어 왔어요. : )

노란색은 데님이 잘 어울리니까 저는 데님 반바지와 매치해서 코디했답니다.

 

살짝 보이는데도 데님과 아주 잘 어울리죠?

 

 

노란색 맨투맨 코디

 

 

여기에 아디다스 클래식 숄더백을 매치하면 더 귀여운 느낌이 살아나요!

실제로는 사진 속 컬러보다 조금 더 쨍한 개나리색에 가까워요.

 

야외에서 찍었더니 햇빛이 있어서 색이 조금 더 연하게 나왔어요.

이 색도 참 예쁘지만 실제로는 정말 노란색이랍니다.

 

 

노란색 맨투맨

 

 

저는 평소에 상의 85/XS-S사이즈를 입어요.

그런데 이 맨투맨은 오버사이즈로 구입을 해서 100/L 사이즈예요.

그래서 사진에서도 보이겠지만 살짝 큰 게 느껴지죠?

 

그래도 너무 밉지 않게 예쁘게 큰 느낌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 )

제가 평소 입는 것보다 3사이즈 크게 구입했어요.

 

그 이유는 이어지는 다음 포스팅을 보시면 알게 됩니다.

궁금하면 다음 포스팅까지 함께 보시죠! XD

 

 

노란색 맨투맨

 

 

저는 중청 컬러의 데님 반바지에 매치했어요.

가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클래식 숄더백을 들었고요.

 

신발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를 신었어요.

이날 맨투맨, 가방, 신발까지 아디다스 오리지널로 무장을 했네요. ㅎㅎ

 

아디다스는 역시 아디다스끼리 있을 때 가장 예쁘죠?

 

 

 

 

노란색 맨투맨

 

 

저는 오버 사이즈 맨투맨을 구입했기 때문에 그냥 입으면 길이가 많이 길어서 살짝 바지에 넣어서 입었어요.

저는 평소에서 상의를 하의에 잘 넣어서 입는 편이에요.

 

제가 키가 작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을 선호해요.

그러면 상체가 짧아보이고 하체가 길어보이기 때문에 실제 키보다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 )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팔길이도 조금 긴 것 보이죠?

제가 원래 팔이 조금 짧은 편이기도 하지만 옷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팔길이도 조금 길었어요.

 

한 두번 접어 입어도 귀여울 것 같아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입었습니다. ㅎㅎ

 

바지에 넣어 입을 때도 예쁘게 잘 넣어 입어도 되지만 귀찮으니까 대충!

대충 넣어 입었는데도 예쁘죠?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아디다스 숄더백을 크로스로 멨더니 더 귀엽죠!

그냥 멨을 때는 가방 길이가 길어서 위쪽을 묶은 뒤에 크로스로 멨어요.

 

저는 블랙 컬러의 가방을 들었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른 컬러의 가방을 들어줘도 좋아요.

화이트 컬러나 베이지 컬러의 에코백도 잘 어울릴 것 같고요.

 

저는 맨투맨에 백팩 멨을 때 참 예쁘더라고요.

백팩으로 맨투맨 코디해도 귀여움이 마구 느껴질 것 같아요.

 

귀여우면서도 편한 룩이라서 시험기간 패션으로도 추천합니다. :D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옷과 가방에서 노란색, 파란색, 검은색을 사용했기 때문에 신발과 양말은 흰색으로 통일했어요.

양말이나 신발에 또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도 좋지만 저는 깔끔한 느낌을 주고 싶었거든요.

 

맨투맨 컬러에 맞춰서 신발이나 양말에 노란색이 들어가도 귀여울 것 같아요.

저는 지금의 양말과 신발 컬러가 딱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게 마무리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아디다스 맨투맨

 

 

아직은 낮에 날씨가 많이 더워서 반바지 코디가 가능하더라고요.

지금보다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지면 반바지 대신에 긴바지를 매치해서 입어도 좋아요.

 

생지바지나 일자바지, 브라운 컬러의 바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반바지와 입었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의 데일리룩이 될 거예요.

 

 

아디다스 맨투맨

 

 

무엇보다 노란색 맨투맨 코디를 하면 좋은 점이 얼굴이 화사해보인다는 거예요.

밝은 컬러의 상의는 얼굴이 밝아보이고 화사해보이기 때문에 사진빨도 엄청 잘 받아요!

 

얼굴이 밝아보이고 화사해보이면 훨씬 더 보기 좋겠죠?

그래서 사진을 찍어야 할 때나 오늘 조금 화사해보이고 싶다 할 때는 노란색 상의를 선택해보세요.

 

저도 이 날 데일리룩 찍으려고 사진 많이 찍었는데 사진이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P

 

 

 

 

아디다스 맨투맨

 

 

뒷모습도 맨투맨 정리해서 입으면 깔끔하고 예뻐요.

사이즈가 커서 정리를 잘 하지 않으면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옷매무새를 다듬고 입으면 더 좋아요.

 

뒤에서 봐도 깔끔하고 상큼하죠?

노란색 맨투맨 코디의 가장 큰 매력이 산뜻함인 것 같아요.

 

맨투맨은 편하게 마구잡이로 입을 수 있어서 좋은데 여기에 상큼한 컬러까지 더해져서 편함과 스타일을 둘 다 잡을 수 있어요.

 

 

노란 맨투맨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은 같은 라인에 다양한 컬러가 있어요.

노란색 맨투맨 외에도 하늘색, 주황색, 연초록까지 다양한 컬러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컬러가 있다는 것은 즉, 커플맨투맨으로 활용하기 너무너무 좋다는 얘기죠. ㅎㅎ

저는 노란색, 남자친구는 하늘색 맨투맨을 입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반대로 여자분이 하늘색, 연초록을 입고 남자분이 노란색을 입어도 예쁠 것 같고요?

 

상큼한 컬러가 가득하니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골라서 커플맨투맨에 도전해보세요.

커플맨투맨을 입고 사진 찍으면 사랑스러운 컬러 덕분에 사진도 훨씬 잘 나올 거예요.

 

 

노란 맨투맨

 

 

맨투맨입고 가방 하나 가볍게 들어주면 외출 준비 끝입니다.

밖에서 할 일이 많을 때, 여기저기 이동해야 할 때는 편한 옷이 최고잖아요.

 

편한 것도 좋지만 스타일도 놓치고 싶지 않을 때는 이렇게 맨투맨으로 데일리룩을 입어보세요.

오래 걸어야 할 때는 무조건 발을 편한 게 최고니까 운동화를 신어주세요!

 

저는 이 코디가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 자주 입을 것 같아요.

한 번 마음에 들면 아주 뽕을 빼는 편이라 자주 손이 갈 것 같습니다. ㅎ_ㅎ

 

 

아디다스 원피스

 

 

저는 아디다스 맨투맨을 오버사이즈로 구입해서 원피스로도 활용해서 입었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아디다스 맨투맨 원피스 활용 코디는 이어서 따로 포스팅할게요!

 

↓ ↓ ↓ ↓ ↓

 

 

2018/10/11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아디다스맨투맨 CV8646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하기

 

아디다스 맨투맨 하나로 여러가지 코디를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실제로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쨍한 개나리색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봄 가을에 활용하기 아주 좋은 노란 맨투맨 코디 보여드렸어요.

이어지는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