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호피티셔츠 코디 레오파드와 데님의 만남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호피티셔츠 코디 레오파드와 데님의 만남

콩민지 2018. 10. 8.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올 가을 우리나라 패션 계에는 호피 열풍이 불었죠?

정말 호피로 만들 수 있는 가지각색의 아이템이 다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호피티셔츠는 물론 호피스커트, 호피원피스, 호피가방, 호피모자, 호피신발까지 말이에요.

정~말 다양한 호피 아이템이 만들어졌고 지금도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어요.

호피 아이템이 유행이니 예뻐보이지만 선뜻 도전하기에 부담스러운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저처럼 무난하게 호피티셔츠로 호피 코디에 도전해보는 건 어떠세요?

저는 제가 소장하고 있던 호피티셔츠를 활용해서 가을코디 완성했어요.

레오파드와 데님의 만남은 어떨지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호피티셔츠 코디

 

 

호피티셔츠 코디 _레오파드와 데님의 만남

 

OUTER : 그레이 가디건

TOP : 호피티셔츠

SKIRT : 데님 스커트

SHOES & SOCKS :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버건디) & 그레이양말

 

 

호피티셔츠 코디

 

 

저도 호피 열풍에 동참해보려고 호피 코디를 준비해봤어요.

호피 아이템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포인트는 되지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호피티셔츠를 추천해요.

 

사실 호피는 그 자체로 포인트가 충분히 되는 아이템이라서 코디하기에 아주 편해요.

호피에 포인트를 주고 그 외의 아이템은 베이직하게 선택해주면 크게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어요.

 

 

호피티셔츠 코디

 

 

제일 무난한 코디는 호피+블랙아이템 코디예요.

저는 호피와 데님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데님 스커트와 매치해봤어요.

 

데님은 블랙 아이템만큼이나 여러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저는 진청 컬러의 데님스커트와 매치했지만 중청, 연청 등 소장하고 있는 데님 중 어떤 것이나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호피 코디

 

 

호피 코디

 

 

호피와 데님으로 포인트를 줬으니 신발과 양말은 무난하게 흰양말에 블랙 운동화 신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블랙 옆에 있던 버건디 톤의 운동화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즉흥적으로 버건디 컬러의 운동화를 선택해서 신었어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가젤 운동화입니다.

원래는 흰양말에 버건디 컬러 운동화를 신었는데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아서 회색 양말으로 바꿔 신었어요.

 

전체적인 조화를 보니 흰양말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레이 톤의 양말도 나쁘지 않았어요!

 

 

호피 코디

 

 

제가 입은 호피티셔츠는 호피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브라운 컬러 바탕에 블랙 컬러의 호피무늬가 들어가 있죠.

 

요즘은 워낙 호피가 유행이라 다양한 컬러, 다양한 소재의 레오파드 옷이 있더라고요.

저는 비침이 없으면서 브라운&블랙의 호피티셔츠를 선택했어요.

 

한 5년 전부터 소장하고 있던 아이템인데 호피는 항상 입으면 "오늘 화려한데?"라는 얘기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뭔가 꾸미지 않았는데도 호피 하나만 입어주면 꾸민듯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스타일에는 호피가 최고인가봐요. ㅎㅎ

 

 

콩민지

 

 

지금 계절이 일교차가 크잖아요.

그래서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요.

그래서 반팔에 치마만 입으면 아침, 저녁으로는 추울 수 있어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이 계절에는 꼭 아우터를 챙겨 다녀요.

호피와 데님 코디에 아우터는 무난하게 그레이 컬러 가디건으로 걸쳐줬어요.

 

많이 춥지 않을 때는 가디건을 어깨에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우면서 따뜻해요.

어깨에 걸치기만 해도 어깨와 등이 따뜻해서 덜 춥답니다. : )

 

 

 

 

레오파드 코디

 

 

저녁이 지나 밤이 되면 조금 더 기온이 떨어지고 추워지죠.

그럴 때는 걸치고 있던 가디건을 입어주면 돼요.

그레이 가디건이 없다면 블랙 가디건도 아주 잘 어울릴 거예요.

호피에 매치할 아이템이 어렵다면 무조건 블랙 추천해요. 블랙을 찾아보세요!

 

 

레오파드 코디

 

 

요즘 호피가 유행이라 저도 호피코디를 보여드렸어요.

호피티셔츠 코디 어땠나요?

호피는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만큼 매력있는 아이템이에요.

 

저처럼 너무 튀지 않는 호피 아이템을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도 있어요.

적당히 포인트는 되면서 부담스럽지는 않은 코디를 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 -)

 

 

레오파드 코디

 

 

 

 

옷에 호피가 들어가는 게 망설여진다면 호피가 들어간 가방, 호피무늬가 들어간 신발도 있어요.

저는 요즘 호피무늬 플랫슈즈가 예뻐보이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떤 호피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요?

 

아래에서 호피 코디 다른 사진도 쭉 보여드리고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길 바라요. : -)

 

 

호피티셔츠코디

 

호피티셔츠코디

 

운동화 코디

 

운동화 코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