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디다스맨투맨 CV8646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하기 본문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아디다스맨투맨 CV8646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하기

콩민지 2018. 10. 11. 07: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저는 아디다스맨투맨 오버사이즈로 구입을 해서 아디다스 원피스로 입었어요.

원래 제가 입는 사이즈보다 3사이즈 크게 구입했더니 원피스로 입기 딱이더라고요.

아디다스에는 원피스가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맨투맨을 활용해서 원피스로 입어도 예쁘더라고요.

무엇보다 저는 노란색 맨투맨 컬러가 참 마음에 들어서 더 예쁘게 입었어요!

지금부터 아디다스맨투맨을 활용해서 아디다스 원피스로 입은 거 보여드릴게요.

 

 

 

 

아디다스 맨투맨/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

 

ONEPIECE :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_CV8646

SHOES & SOCSK :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 & 흰양말

BAG : 아디다스 클래식 숄더백 AB2779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저는 원래 상의 85/XS~S사이즈를 입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제가 원래 입는 사이즈보다 3사이즈 큰 100/L 사이즈로 아디다스 맨투맨을 구입했어요.

 

맨투맨 사이즈를 크게 구입했더니 원피스로 입기에 딱 좋더라고요.

오버사이즈로 구입을 해서 팔길이는 조금 길어졌지만 총기장이 원피스로 입기에 딱 좋았어요.

 

저는 키 156몸무게 42kg이니 제 키에 맨투맨 길이가 어느 정도 오는지 참고해주세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아디다스 맨투맨

 

 

노란색 맨투맨을 원피스로 입고 양말과 신발은 흰색으로 통일해서 신었어요.

흰색 양말에 흰색 운동화를 매치했더니 깔끔하죠?

 

깔끔한 흰색 양말이 아니라 땡땡이 양말이나 귀여운 스타일로 신어도 예뻤을 것 같아요.

신발과 양말에 포인트를 주면 더 통통 튀는 코디가 될 거예요.

 

 

아디다스 맨투맨

 

 

가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클래식 숄더백을 들었어요.

아디다스 원피스에 맞춰서 가방도 아디다스로 선택했답니다. ㅎㅎ

굳이 아디다스 가방이 아니더라도 에코백, 크로스백, 백팩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아디다스 맨투맨

 

 

아디다스 가방을 숄더백으로 어깨에 멨을 때는 이런 느낌이에요.

간단하게 아디다스맨투맨에 가방 하나 걸쳤는데도 신경 쓴 것 같지 않나요?

 

아디다스 맨투맨은 100사이즈 입었더니 길이가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길이예요.

처음부터 원피스로 나온 옷은 아니라서 원피스로 입었을 때 조금 길이가 짧긴 해요.

 

저는 키가 작아서 원피스로 입어도 딱 좋은데 저보다 키가 큰 분들은 원피스로 입기 힘들 것 같아요. 

 

 

아디다스 맨투맨

 

 

 

 

아디다스 원피스

 

 

저한테는 원피스 길이가 딱 좋았어요.

그래도 단품으로만 입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안에 반바지 챙겨 입었어요!

속바지만 입기에는 길이가 조금 짧기 때문에 반바지 입고 입으니 활동하기에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아디다스 원피스

 

 

움직임에 따라서, 손을 위로 들거나 할 때 옷이 조금 딸려 올라 갈 수 있으니까 반바지 필수예요!

반바지나 속바지를 입지 않으면 움직일때마다 신경 쓰일 수 있으니 편한 게 제일 좋겠죠?

 

이건 움직일 때에 따라서 길이가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드리려고 올려보아요.

 

살짝씩 길이가 올라가긴 하지만 그래도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길이라서 원피스로 입기에도 좋아요. : )

 

 

아디다스 원피스

CV8646

 

 

제가 입은 맨투맨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크루 맨투맨 CV8646인데요.

실제로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더 진한 컬러예요.

 

사진으로는 연노랑처럼 나왔는데 실제로는 파스텔톤이 아니라 원색에 가까운 개나리색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컬러도 예쁜데 실제 컬러와는 조금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실제로 봐도 너무 예쁜 컬러라서 마음에 드실 거예요!

 

 

 

CV8646

 

 

같은 라인의 아디다스 맨투맨이 다양한 컬러가 있더라고요.

남자친구랑 같이 구입해서 커플 맨투맨으로 입어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여자분은 원피스로 남자분은 맨투맨으로 입어도 예쁠 것 같죠!?

컬러가 화사해서 얼굴색도 밝아보이니까 사진도 잘 나올 거예요.

 

 

CV8646

 

 

아방한 핏으로 귀여움이 어필할 수 있는 아디다스 원피스 코디예요.

-실제로는 원피스가 아니지만- 원피스로 활용해서 입기에 아주아주 좋아요.

 

물론 맨투맨이니까 맨투맨으로 입은 것도 보여드려야겠죠?

맨투맨으로 코디한 건 아래에서 볼 수 있어요.

 

↓ ↓ ↓ ↓ ↓ ↓

 

아디다스맨투맨

 

2018/10/09 - [데일리룩: 그녀의 옷장(콩스룸)] - 노란색 맨투맨 코디 아디다스 오리지널 맨투맨 CV8646

 

 

 

아디다스맨투맨

 

 

맨투맨 한가운데 아디다스 오리지널을 상징하는 트레포일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더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따로 어깨선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여리여리해보이는 느낌도 들고요.

 

타이트핏과 루즈핏 사이의 레귤러핏이라서 정사이즈 선택하면 맨투맨으로 딱 좋아요.

사이즈가 커진다고 오버핏 느낌이 나진 않더라고요.

사이즈가 커지는 거에 따라서 총기장이랑 소매길이가 길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아디다스맨투맨

 

아디다스맨투맨

 

노란색 맨투맨을 입었더니 얼굴도 화사해보여서 좋더라고요.

이 날 찍은 사진이나 셀카도 전부 잘 나왔어요!

 

역시 밝은 색 상의는 얼굴을 밝아보이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꼭 아디다스맨투맨이 아니더라도 노란색 맨투맨, 노란색 상의, 노란색 원피스가 있다면 입어보세요.

셀카 속에서 환하게 빛나는 얼굴이 마음에 쏙 들 거예요.

오늘도 예쁜 옷 입고 예쁜 하루 보내세요.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