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아슬란 인절미빵 콩크림빵 줄 서서 사먹은 솔직후기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디저트는 어때요?

아슬란 인절미빵 콩크림빵 줄 서서 사먹은 솔직후기

콩민지 2018. 12. 10.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아주 유행이라는 아슬란 인절미빵을 저도 먹어봤어요.

고소한 인절미 냄새가 코를 자극해서 안 사곤 못 배기겠더라고요!

고소한 인절미 가루를 묻힌 빵 속에는 달콤한 팥과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과연 그 향만큼이나 맛은 있었을까요?

인절미가루가 사방팔방 날리지는 않았을까요?

지금부터 아슬란 인절미빵을 구입하고 먹어 본 솔직후기 남겨볼게요.

 

 

 

 

아슬란 인절미빵

 

가격 : 4개 10,000원

구입 매장 : 김해장유 롯데아웃렛 內

재구매의사 : ★★☆☆☆

 

 

 

 

김해 롯데아웃렛에 쇼핑하러 갔다가 아슬란을 발견했어요.

아슬란 인절미빵은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더라고요.

 

아슬란은 눈으로 발견하기 이전에 코로 먼저(?) 발견했어요.

고소한 인절미향이 어디선가 퍼져 오길래 둘러봤더니 아슬란이 있더라고요. ㅋㅋ

 

고소한 빵냄새, 인절미 냄새에 이끌리듯 아슬란 가까이 갔다가 길게 줄 서 있는 사람들을 보고 더 놀랐어요!

아슬란 빵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정말 길게 줄을 서있더라고요.

이거야 원, 아무 관심이 없다가도 다들 줄을 서 있으니 "뭔가 맛있는 게 있나?" 싶어서 줄을 서게 되더라고요. ㅋㅋ

 

 

 

 

SNS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핵인싸템 아슬란 인절미빵이에요.

저는 본 적도, 들어 본 적도 없는데 (ㅋㅋㅋㅋ) 제 동생이 유명하다며 그냥 지나치지 않고 사왔더라고요.

쇼핑하다 갑자기 사라진 동생을 기다렸는데 아슬란 인절미빵은 손에 들고 나타났어요.

 

콩크림빵, 인절미빵 등으로 불리더라고요.

그냥 단팥빵에 생크림 넣고 인절미가루 묻혀서 주는 건데 요게 또 그 조합이 나름 괜찮나봐요?

 

인절미가루가 듬뿍 묻어 있어서 일단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코를 자극해요.

인절미는 빵도 맛있지만 떡이 진짜 최곤데..!

 

갑작스럽지만 인절미떡이라고 하니 시루아네 콩고물떡이 생각났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고 고소한 인절미떡이 궁금하다면 아래 후기를 클릭해주세요. : -)

 

 

 

2017/11/09 - [맛집은 바로 여기!] - 시루아네 콩고물 앙금인절미 솔직후기

 

 

 

 

 

 

빵은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한 상자에 4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만원입니다.

그러니까 이 빵 하나가 무려 2,500원이라는거죠.

 

요즘 빵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나요? ㅠㅠ

빵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요..

 

 

 

 

역시나 콩크림빵답게 상자를 열자마자 인절미의 고소한 향이 확 풍겨와요.

그래서 다들 인절미를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저도 인절미 좋아해서 인절미의 고소한 냄새를 맡자마자 갑자기 식욕이 돋더라고요. ㅋㅋ

 

사실 배가 너무 불러서 사진만 찍고 나중에 먹으려고 했는데 당장 먹었어요.

다만 인절미가루가 날릴 것 같아서 조금 걱정되는 비주얼이었어요.

 

 

 

 

 

 

빵 속에는 팥과 생크림이 이중으로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빵 겉에는 인절미가루, 콩가루가 잔뜩 묻어 있어요.

 

동생이 줄을 서서 사왔는데 동생 말로는 단팥빵에 생크림을 짜넣고 마지막에 인절미가루에 굴려서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뽀얀 생크림인데 먹다보면 인절미가루에 스며들어서 나중에는 누런 생크림으로 변해요. ㅋㅋ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을 노린 것 같은데 크게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인절미가루가 너무 날려서 쟁반을 놓고 먹어도 한참 치워야 해서 그게 제일 큰 단점이고요.

제 입에는 조금 느끼해서 한 개 먹고나니 두 개는 손이 안 갔어요.

 

 

 

 

개인적으로는 다시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요즘 빵 가격이 진짜 비싸잖아요. ㅠㅠ

그렇지만 아무리 유명하다고 해도 빵 하나에 2,500원은 너무 비싼 것 같아요!

 

그리고 인절미, 생크림, 팥과 빵의 4가지 맛있는 게 모였는데 크게 시너지 효과는 느끼지 못했어요.

먹고 든 생각은 역시 인절미는 빵보다는 떡이라는 생각과 팥은 팥도너츠가 짱, 생크림은 케이크가 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물론 사람마다 모두 취향이 다르고 입맛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전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제 동생은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개인차가 있는 부분인 듯 해요.

 

유명하다고하니 한 번 먹어본 것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