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폴라초이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솔직후기 본문

이건 어때요/화장품

폴라초이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솔직후기

콩민지 2018. 1. 22. 08:3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날씨가 추워지면서 부쩍 피부가 말썽을 부리더라고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여러 가지 환경 변화에 피부가 갈피를 못 잡는 것 같아요.

저는 유독 올 겨울 들어서 피부가 많이 상했어요. ㅠㅠ

특히 저는 가끔씩 올라오는 뾰루지 때문에 늘 피부고민이 있어요.

그렇다고 막 심한 편은 아니라서 병원에 다닐 정도는 아니지만, 엄청 스트레스 받아요.


그래서 저는 정말 피부 상태가 심각할 때는 피부과를 찾아가고,

그 외에 평소에는 피부관리실을 찾아서 피부관리를 하고 있어요.

요 근래 원인을 알 수 없는데 피부가 많이 안 좋아졌어요.

특히나 여드름이 가라앉지를 않아서 고민하던 차에 좋은 화장품이 있다고 추천을 받았어요.


폴라초이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라는 제품이에요.

원래 여드름/뾰루지 전용으로 나온 화장품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피지 생성을 조절해서 피지와 모공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서 믿고 구입해봤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사용법과 솔직후기 남겨볼게요.





폴라초이스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용량 : 20ml

가격 : 58,000원



저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에요.

그래서 화장품을 바꾸는 게 두려울 정도거든요. ㅠㅠ

정말 화장품 하나 잘못 바꾸면 그 다음날 얼굴에 난리가 나요.

그래서 새로운 화장품을 사는 걸 조금 망설이는 편인데 부디 효과가 좋길 바라면서 사용을 해요.


그래서 우선 새로운 화장품을 쓸 때 가장 중요한 건 예민한 제 피부가 무리없이 받아들이느냐 하는 부분이에요.

사용했는데 크게 효과를 못 느끼더라도 일단 피부에 이상 반응이 없다면 첫 번째 통과예요.


좋다는 화장품 써봤자 자기 피부에 맞지 않으면 소용 없잖아요.





그래서 먼저 생소한 '폴라초이스'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폴라초이스는 1995년 폴라 비가운이 창립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라고 해요.

피부를 개선하는 동시에 화장품에 대한 솔직,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 소비자가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해요.


게다가 폴라초이스는 동물 임상 시험을 반대하는 브랜드라는 점도 좋았어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대체로 믿음직스러운 브랜드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제가 구입을 망설이다가 마지막에 구입을 결정한 이유가 있어요.

바로 폴라초이스는 구매 후 4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해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와의 신뢰 부분에서 저한테 좋은 인상을 남겼거든요.


아무리 잘 만든 화장품이라고 해도 전세계 모든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울 순 없죠.

그런 부분을 인지하고 제품 사용 후 이상이 있을 경우 40일 이내 100%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제품에 자신이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어서 믿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가득 들어 있는 부스터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처음 들어봐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뭔지 궁금하더라고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는 안전한 수용성 비타민B로 피부톤을 밝게 가꿔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고 해요.

대부분의 피부 문제는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할 때 가장 많이 발생한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 속 수분을 잘 유지하는 것이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고도 하죠.


빛과 열에 안정적이라서 밤낮에 관계없이 아침저녁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는 강력한 항산화제를 비롯하여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무려 10% 고농축으로 담아내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고 해요.





즉, 폴라초이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를 사용하게 되면 총 4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첫째, 눈부신 브라이트닝 효과로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해줍니다.

둘째, 쫀쫀한 타이트닝으로 피지 생성을 조절해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합니다.

셋째, 산뜻한 부스팅으로 거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줍니다.

넷째, 팽팽한 리프팅으로 피부 속 깊숙히 흡수돼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다양한 피부 문제에 도움이 되고 여러 가지 피부 노화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라고 해요.





저는 갑자기 피부 곳곳에 올라오는 뾰루지 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브라이트닝,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지만 피지 생성 조절로 피지 문제로 고민인 사람도 사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20일 사용 후에는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20일 동안 밤낮으로 열심히 사용했어요.





* 폴라초이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사용법


1. 하루 한 번 혹은 두 번 클렌저-토너-각질 제거제 다음 단계에서 사용합니다.

저는 클렌징 후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주고 그 다음 단계에 사용했어요.


2. 모이스처라이저(로션) 혹은 세럼에 2-3방울 정도 섞어 사용해도 좋습니다.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서 사용하다가 흘려 버릴 수도 있어요.

이런 점이 걱정되는 분들은 로션 혹은 세럼에 섞어서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눈 및, 목, 가슴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낮에 사용 시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로 마무리해주세요.

자외선 차단제는 사계절 모두 사용해야 하며 집에만 있을 때에도 꼭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어떤 말보다 사용 전후 사진이 중요하겠죠?

비포 사진은 제가 한참 스트레스 받을 때의 피부 상태예요.


피부가 엉망이 되고 홈케어도 열심히 해줬어요.

그런데도 도저히 피부가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피부관리실에 가서 여드름 관리를 받고 난 뒤에 재생크림과 함께 폴라초이스 화장품을 사용했어요.


저는 3스킨법 - 폴라초이스 부스터 - 로션 - 크림 - 재생크림 순으로 사용했어요.


저는 피부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압출을 하고 난 뒤 폴라초이스 부스터를 사용했어요.

압출 후 3스킨법으로 피부의 건조함도 함께 잡으려고 했고요.





비교를 하기 위해 사용 10일차, 22일차에 사진을 찍어봤는데 큰 변화가 없더라고요. ㅠ_ㅠ

정말 너무너무 아쉬워요. 저의 여드름 피부에는 효과가 없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여드름과 모공에 큰 효과를 봤다는 글을 보고 주문했는데 저는 큰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개인의 피부상태와 타입에 따라 효과가 다르겠죠.

많은 분들이 효과를 봤다고 해서 저도 정말 간절히 원했는데 저는 결과가 아쉬웠어요.

다만 폴라초이스는 항상 문의할 때마다 친절해서 정말 좋은 인상으로 남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폴라초이스의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