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피자에땅 1+1 메뉴 가격 추천메뉴 달피자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피자에땅 1+1 메뉴 가격 추천메뉴 달피자

콩민지 2018. 1. 23.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러분은 야식이라고 하면 어떤 메뉴가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야식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사실 치킨이이에요.

그런데 이 치킨만큼이나 야식으로 사랑받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피자인데요.


치킨과 피자는 정말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의 라이벌 같아요.

굳이 둘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없다면 둘 다 시켜 먹도록 합시다.

함께 하면 그 행복도 두 배가 될 테니까요. ㅋ_ㅋ


치킨만큼이나 피자도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죠.

그 중에서 저는 배달시켜 먹을 때는 피자에땅을 이용해요.

피자에땅 1+1 메뉴도 있어서 좋고 특히나 제가 피자에땅 달피자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진짜 피자에땅 달피자는 사랑입니다.

달달한 그 맛에 반해서 피자 한 판을 뚝딱하게 될 거예요. 


지금 피자에땅 1+1 메뉴와 가격, 추천메뉴와 피자에땅 달피자까지 모두 보여드릴게요.





피자에땅 1+1 피자 덕분에 집에서 배달음식 주문할 때 꼭 이용해요.

저는 원래 느끼한 음식을 싫어해서 피자는 좋아하지 않았어요.

동생이 피자를 좋아해서 가끔 배달음식 주문해서 먹을 때면 한 두 조각 먹으면 물리더라고요.


그런데 역시나 사람 입맛은 변하나봐요. ㅋㅋ

이제는 앉은 자리에서 피자 4조각은 거뜬해요!

아, 입맛이 변한 것인지 저의 위가 늘어난 것인지 모르겠어요.


피자에땅에는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달피자가 있어서 더 좋아해요.

배달음식, 야식 피자로는 피자에땅 아니겠습니까?!





피자에땅 1+1 주문했더니 피클 2개, 피자치즈 1개, 핫소스 2개가 왔어요.

요즘 피자치즈 안 주는 곳도 많은데 피자에땅은 챙겨주네요.


저는 피클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피클이 몸에 좋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는 잘 안 먹으려고 해요.


특히나 저는 오이피클 말고 무피클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제가 요즘 깨달은 건데 제가 무를 되게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조만간 집에서 직접 무피클을 만들어보려고 해요. _+ 도오~전!


★콩민지의 홈메이드 무피클★도 기대해주세요.





피자를 시켰는데 피자에땅 1+1은 2판이니까 양이 조금 많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으면 순식간에 다 먹을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죠.

그래서 피자를 다 먹지 못해서 남을 수도 있어요.


그럴 때는 피자 데우는 법을 검색해보게 되죠.

피자에땅은 피자를 시키니 피자 데우는 법이 적혀 있더라고요.





남은 피자는 물 한 컵과 함께 전자렌지에 넣고 3분간 데우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식은 피자 그냥 먹지 말고 3분만 데워서 더 맛있게 드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렌지, 프라이팬, 오븐 모두 사용해봤는데요.

역시나 식은 피자는 오븐을 이용하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먼저 오븐은 5분 정도 미리 예열한 뒤에 피자를 넣고 5분 정도 데우면 처음처럼 맛있게 피자 먹을 수 있어요!





따끈따끈한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약간 느끼하기 때문에 피클과 콜라는 필수죠.


아,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역시나 야식 메뉴로 치킨, 피자, 족발은 식욕자극에 탈월한 것 같아요.


저는 피자에땅 스페셜 피자 달피자+슈퍼불고기 L 2판 29,900원 주문했어요!





피자에땅 1+1 메뉴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피자에땅에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또 가격은 얼마인지 보여드릴게요!


적어두지 않은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



피자에땅 메뉴 및 가격


프리미엄 피자


레귤러사이즈 가격 R 1판 19,000원  2판 29,900원


포테이토베이컨 / 파스트라미

L 1판 22,900원  2판 24,900원


미트소시지 / 핫바비큐

반반한피자 (1.포테이토베이컨+미트소시지, 2.핫바비큐+씨푸드)

L 1판 23,900원  2판 35,900원


씨푸드

L 1판 24,900원  2판 36,900원





스페셜피자 


달피자 / 맵피자

슈퍼콤비네이션 / 슈퍼불고기 / 슈퍼고구마


L 1판 18,900원, 2판 29,900원

R 1판 15,900원  2판 24,900원


클래식 피자


수퍼수프림 / 불고기 / 고구마 / 페페로니 / 치즈


L 1판 15,900원  2판 26,900원


치즈크러스트추가 시 1판당 +3,000원

+ 치즈토핑 추가 시 L 2,000원  R 1,000원





Ta-da!

여러분 이 피자가 바로 제가 좋아하는 피자에땅 달피자예요.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ㅋ_ㅋ


피자에땅 달피자는 이름 그대로 달달한 맛의 피자예요.

파인애플 토핑에 새우 하나가 콕 박혀 있고 피자에 뿌려진 크림소스(?)도 굉장히 달콤해요!


아마 어린 아이들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지 않을까 싶어요.

초딩입맛인 콩민지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처럼 말이죠. _+





그렇다고 너무 달기만 하면 금방 질리잖아요?

그래서 피자에땅 달피자를 먹다보면 마늘이 한 번씩 씹히더라고요.


익은 마늘이라 전혀 맵진 않지만 마늘맛이 느껴져요.

아마 너무 달기만 하면 1-2조각만 먹고 더이상 못 먹게 될까봐 일부러 마늘을 넣은 것 같아요.


평소 달달한 걸 좋아하는 초딩입맛을 가진 분께 추천해요.

피자에땅 메뉴 중에 달피자가 제 최애메뉴입니다. ㅎ_ㅎ





불고기피자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대표적인 피자인 것 같아요.

가장 대중적인 피자이기도 하죠?


저는 햄을 싫어해서 햄이 들어간 피자는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피자를 골라야 하는데 마땅히 마음에 드는 피자가 없다면 가장 무난한 불고기피자를 선택해요.


불고기피자는 크게 맛의 차이가 없어서 실패하지 않는 메뉴 같아요.





쫀득한 치즈 위에 피망, 버섯, 불고기와 짭쪼름한 불고기 소스까지 듬뿍 올라가 있어요.

저는 불고기 소스를 조금 더 뿌려줘도 좋을 것 같아요!

소스 양이 너무 적으면 약간 싱거워서 별로더라고요.


피자에땅 달피자와 불고기피자를 먹었는데 2판을 다 먹진 못해서 조금 남았어요.

다음날 오븐에 데워 먹었는데 데웠을 때 불고기피자보다 달피자가 더 맛있더라고요.


불고기피자는 데우니까 확실히 처음 왔을 때보다 맛이 덜했어요.

그런데 피자에땅 달피자는 오븐에 데웠을 때도 맛있더라고요. 조금 더 촉촉했다고 할까요?



여러분, 피자에땅 달피자 안 드셔보셨다면 지금 주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