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마산 합성동 맛집] 수내 닭꼬치 프리미엄 수제 닭꼬치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마산 합성동 맛집] 수내 닭꼬치 프리미엄 수제 닭꼬치

콩민지 2018. 3. 13. 16:55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러분은 길거리 음식 어떤 걸 좋아하세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이 있죠.

특히나 겨울만 되면 자동으로 찾게 되는 길거리 음식으로는 붕어빵, 어묵, 호떡이 대표적인 것 같아요.

그런데 붕어빵, 어묵, 호떡 말고도 다양한 길거리 음식이 있죠.

 

제가 참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닭꼬치예요!

그런데 요즘은 길에서 닭꼬치 파는 걸 보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축제나 야시장 같은 곳에 가야만 닭꼬치를 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 닭꼬치가 아쉽고 그리운 듯 해요. ㅋㅋ

그래서 축제나 야시장에서 닭꼬치가 보이면 꼭 사먹어요.

그런데 아시다시피 축제, 야시장은 가격이 깡패잖아요.

정말 닭꼬치 하나에 3천원은 기본인데 가격에 비해 닭꼬치 상태가 너무 안 좋잖아요.

너무 얇고 맛도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ㅠㅠ

 

그런데 이번에 마산 합성동에 나타난 프리미엄 수제 닭꼬치는 정말 다르더라고요!

닭꼬치 좋아하는 저는 발견하자마자 사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닭꼬치를 먹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마산 합성동 맛집으로 추천하는 수내 닭꼬치입니다.

프리미엄 수제 닭꼬치 라고 되어 있는데 그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닭꼬치였어요.

 

프리미엄이 붙어도 될 정도로 정말 도톰한 닭고기에 먹으면서도 만족스러웠고,

먹고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닭꼬치랍니다.


위치와 가격, 메뉴, 후기까지 샅샅이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마산 합성동 CGV 뒷골목이에요.

위치 상으로만 보면 CGV 보다는 롯데시네마가 더 가깝네요.

 

합성동 뒤쪽 '곱창고'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닭꼬치를 사고 바로 떠나도 되지만 2층 다락방이 있어서 2층에서 먹고 가도 돼요.

 

 

 

 

저는 2층에 올라가보진 않았는데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게 되어 있더라고요.

어릴 때부터 복층구조를 굉장히 좋아해서 괜히 더 좋아보이더라고요. _+

 

신발을 벗고 가게 내부에 연결되어 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1층에서 먹으려면 야외에서 먹어야 하고 2층에서 먹으면 실내에서 먹을 수 있어요.

 

 

 

 

밥집은 아니지만 합성동 맛집으로 자신 있게 추천하는 수내 닭꼬치의 메뉴 먼저 살펴볼까요?

닭꼬치집답게 메뉴는 다양한 맛의 닭꼬치입니다.

 

삼겹살 꼬치  3,000원

소금맛 (떡닭꼬치/파닭꼬치)  2,500원

델리맛 (떡닭꼬치/파닭꼬치)  2,500원

매콤맛 (떡닭꼬치/파닭꼬치)  2,500원

염통구이(2개)  2,500원

 

 

 

 

삼겹살 꼬치를 제외한 모든 닭꼬치의 가격은 2,500원이에요.

저는 델리맛 떡닭꼬치, 파닭꼬치와 매콧맛 떡닭꼬치를 먹어봤어요.

 

다음에는 삼겹살 꼬치를 먹어보겠습니다. _+

 

 

 

 

테이크 아웃 생맥  2,5000원

콜라, 사이다  1,000원

어묵  500원

 

삼겹살꼬치와 닭꼬치 외에 음료로 있어요.

겨울철 간식으로 빼놓을 수 없는 어묵도 500원에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카드 계산도 물론 가능합니다.

사장님께 주문한 뒤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힘들어요. ㅠ_ㅠ

 

마산 합성동 맛집 수내 닭꼬치는 닭고기 두께가 정말 두툼해요!

흔히 사먹었던 얇디 얇은 두께의 닭꼬치가 아니랍니다.

 

그래서 주문한 뒤 닭꼬치가 익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려요.

맛있는 닭꼬치를 먹으려면 참아야겠죠?

참아야만 하겠죠..?

 

 

 

 

닭꼬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

빨리 먹고 싶은데 너무 오래 걸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시간은 안 재어 봤는데 대략 3~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렇지만 힘든 기다림의 시간을 견뎌내면 맛있는 닭꼬치를 먹을 수 있으니 참아봅시다!

 

 

 

 

먼저 나온 매콤맛 떡닭꼬치예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제 입에는 맵더라고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남자친구는 맵지 않고 그냥 매콤한 정도라고 했어요.

매운 걸 못 먹는 제 입에는 매웠고요!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

 

마산 합성동 수내 닭꼬치 계속 장사해주세요.

합성동 갈때마다 사먹으러 갈게요.

없어지지 말아줘... ㅠ_ㅠ

 

요즘은 워낙 금방 금방 가게가 생겼다 사라지니까 마음에 드는 곳이 생겨도 또 금방 없어질까봐 불안해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닭꼬치집을 발견했는데 없어지지 않으면 좋겠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델리맛 떡닭꼬치랍니다.

색은 간장맛 같지만 흔히 먹던 닭꼬치맛이었어요.

이 말인즉슨 아주 맛있다는 말이죠. ㅋㅋㅋㅋ

 

저는 처음에는 떡닭꼬치를 그 다음에는 파닭꼬치를 먹었어요.

닭고기가 두께가 두툼해서 닭고기를 먹고 또 떡을 먹으니 너무 질겅질겅 턱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떡닭꼬치보다는 파닭꼬치가 더 괜찮았어요.

굳이 따지자면 그렇지만 둘 다 맛있어요. ㅎ_ㅎ

 

다음에는 삼겹살 꼬치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드셔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많이 사먹어서 오래오래 장사했으면 좋겠어요. (부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