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50대엄마생일선물 추천 버버리 스카프 매장에서 구입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50대엄마생일선물 추천 버버리 스카프 매장에서 구입

콩민지 2019. 3. 1. 10:16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50대 엄마 생일선물, 생신선물 찾는 분들께 추천하려고 글을 써요.

50대 엄마 스카프 선물은 어떠세요?

작년 엄마 생신선물로 저는 버버리 지갑을 사드렸거든요.

버버리 지갑 사드렸는데 정말 잘 쓰시길래 이번에 버버리 스카프도 선물해드렸어요.

엄마들은 스카프 정말 좋아하시잖아요.

스카프는 목도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패션용으로 멋내기에도 좋고요.

직접 버버리 매장 가서 고르고 선물한 버버리 스카프 보여드릴게요.

 

 

버버리 스카프

 

 

50대 엄마 생일 선물 / 50대 엄마 스카프 / 버버리 머플러

 

구입 매장 : 김해 장유 롯데아웃렛 버버리 매장

구입가격 : 비밀덧글로 문의

 

 

버버리매장

 

 

김해 장유 롯데아웃렛버버리 매장이 있어요.

저는 쇼핑을 할 때 그리 멀지 않아서 종종 장유아웃렛을 이용하곤 해요.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버버리 머플러를 구입할 수 있어요.

하지만 쫄보인 저는 그냥 매장 가서 직접 보고 구입하는 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ㅋ_ㅋ

 

작년 엄마 생신 때 버버리 지갑을 선물해드렸거든요.

선물받은 지갑은 잘 쓰시길래 얼마 전에 버버리 스카프도 선물해드렸어요.

 

엄마들은 참 스카프 좋아하시지 않나요?

저희 엄마도 스카프 워낙 좋아하셔서 이번엔 제가 사드려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 무슨 날은 아니었는데 그냥 문득 사드리고 싶었더랬죠. ㅎㅎ )

 

50대 엄마생일선물로 버버리 지갑을 살 때는 몰래 혼자 가서 사왔거든요.

이번에는 직접 보고 고르시라고 함께 다녀왔죠!

 

작년 가을 끝자락, 초겨울 쯤에 가서 구입했어요.

 

 

버버리

 

 

주기적으로 아웃렛 매장 내 버버리 제품들도 바뀌니까 갔을 때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아요.

 

저희가 버버리 매장에 갔을 때 제가 생각했던 버버리 고유의 버버리 스카프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다음 기회에..."를 외치려고 했으나 엄마는 이 버버리 스카프가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다른 무늬없이 깔끔하게 버버리 체크패턴만 있길 바랐거든요. T_T

근데 이 버버리 스카프도 보면 볼수록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요?

 

 

 

 

버버리

 

 

 

 

제가 구입한 이 버버리 스카프 말고도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버버리 스카프가 있었어요.

그런데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등의 스카프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저는 조금 두꺼운 버버리 머플러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건 딱 겨울에만 쓸 수 있어서 실용도가 떨어지기도 했고 답답하다고 엄마는 싫어하시더라고요.

 

딱 그 패턴, 그 컬러로 스카프가 있었으면 고민 않고 바로 샀을텐데 말예요.

다음에 다시 장유아웃렛을 방문해야겠어요. : )

 

 

버버리

 

 

사진에서 스카프의 촉감이 느껴지나요?

얇고 부드럽고 보들보들, 촉촉한 느낌의 스카프예요.

 

저희 엄마는 꼭 목을 2-3번 둘러서 스카프를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스카프를 목에 하려면 스카프가 얇은 게 편하고 좋더라고요.

 

아무렴 직접 다 만져보고 고른 거니 제일 마음에 드는 걸 고르셨겠죠?

 

 

버버리

 

 

 

 

스카프 끝자락에는 버버리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버버리 로고 바뀐 거 너무 아쉬워요. ㅠㅠ

 

이전 로고가 더 예쁜데 왜 더 안 예쁘게 바꾸는 걸까요..?

 

앞서 말했듯이 50대 엄마 스카프, 50대 엄마생일선물로 추천하는 버버리 스카프는 김해 장유 롯데아웃렛 버버리 매장에서 직접 구입했고요.

버버리 스카프 가격은 비밀댓글로 물어봐주세요. : )

 

 

50대 엄마 스카프

 

 

버버리 특유의 체크 패턴을 바탕으로 그 위에 다양한 플라워 패턴이 믹스된 버버리 스카프예요.

컬러는 그레이와 베이지가 섞인 톤이고요.

 

매우 얇고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그래서 목에 둘렀을 때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갑갑한 느낌을 싫어해서 스카프를 할 때면 무조건 가볍고 부드러운 걸 선택하거든요. : -)

 

 

50대 엄마 스카프

 

 

이제부터 직접 착용한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스카프는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잖아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방법이 나오는데 실제로 활용하는 방법은 늘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요. ㅋㅋ

 

가장 무난한 방법으로 목을 한 번 둘러서 착용한 모습이에요.

자켓이나 코트를 입고 이렇게 착용하면 코트 깃을 따라 촤르르 떨어지는 스카프가 참 예쁘더라고요.

 

 

50대 엄마 스카프

 

 

버버리 패턴에 플라워 패턴이 더해져서 심심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어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길이가 꽤 긴 편이에요.

그래서 다양한 모양으로 스카프를 활용하기에 좋아요.

 

 

버버리스카프

 

 

다양한 스카프 활용법을 보여주시겠다며 열심히 움직이고 계십니다. ㅎㅎ

 

 

 

 

버버리스카프

 

 

휙~ 촤라라라락~

 

버버리 스카프 길이감 느껴지나요?

길이가 꽤 긴 편이라서 이리저리 다양한 모양으로 활용하기에 참 좋아요.

 

현란한 손짓으로 정리한 스카프로 어떤 활용법을 보여주실까요!?

 

 

버버리스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스카프 막 털 때 알아봤어야 했어요...

갑자기 스카프를 머리 위로 두를 때 알아봤어야 했지요...

 

 

버버리 스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도 활용할 수 있다며 갑자기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더니...

 

빨리 사진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저도 찍히는 엄마도 서로 빵 터졌어요.

 

 

버버리 스카프

 

 

또 이렇게 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요?

 

 

버버리 스카프

 

 

스카프가 길어서 로도 활용할 수 있다며 보여주셨어요.

 

날씨가 추울 때는 얇은 스카프라서 크게 보온성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여름에는 얇은 옷을 입고 그 위에 숄처럼 두르면 보온성이 있지 않을까요? (모름 ㅋㅋ)

 

 

버버리 스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하트 뒤에서 얼마나 웃고 있는지!

 

또 다른 활용법을 보여준다고 하시더니 엉망이 된 모습이에요.

이쯤 되면 보여주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ㅋㅋㅋㅋㅋ

 

 

50대엄마생일선물

 

 

자, 다시 심기일전해서 제대로 된 스카프 활용법을 보여주신다고 해요.

이제껏 보여줬던 준비모습과는 확연히 다르죠?

 

뭔가 제대로 된 스카프 활용법을 보여주실 것 같았어요.

이제야 개그 욕심은 버리고 깔끔하게 두른 방법이 나올 건가봐요.

 

 

 

 

50대엄마생일선물

 

 

 

 

짠!

어떤가요.

 

이제야 제대로 스카프를 했네요.

목에서 두세바퀴 스카프를 두른 다음에 한쪽으로 스카프를 모아서 묶어줬어요.

 

맨 처음에 보여준 축 늘어뜨린 것보다 저는 이렇게 스카프를 한 게 더 예쁘네요.

아우터 위에 포인트로 스카프를 해도 좋고 추울 때는 보온을 위해 목에 스카프를 두른 뒤 아우터를 걸쳐줘도 좋아요.

 

 

 

50대엄마생일선물

 

 

밝은 빛 아래에서 보니까 확실히 더 예쁘네요.

신경 쓰지 않은 듯한 느낌으로 휙휙 목에 둘러주면 더 예쁘게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 )

 

엄마에게 다양한 스카프 착용법을 찾아서 링크를 보내드려야 할 것 같아요. ㅋㅋ

 

무난한 컬러라서 어떤 옷에도 크게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버버리 스카프입니다.

 

 

50대엄마생일선물

 

 

처음엔 꽃무늬가 섞여 있어서 별로인 것 같았는데 오히려 심심하지 않고 더 예쁜 것 같아요.

엄마가 평소에 스카프를 좋아한다면 이번 기회에 50대 엄마 스카프로 버버리 스카프를 선물해보는 건 어떠세요?

 

제가 선물해보니 지갑만큼이나 스카프는 손이 많이 가서 정말 잘 사용하시더라고요.

이제 또 봄이 돌아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스카프를 잘 사용하실 것 같아요.

 

역시나 돈 쓰고도 보람찬 순간은 이럴 때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아하시는 모습, 열심히 사용하시는 모습 보면 뿌듯하잖아요?

 

여러분도 고민 말고 선물해보세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