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구찌 GG 실크 넥 보우 실크스카프 추천 1년 사용 솔직후기 실제 착용샷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구찌 GG 실크 넥 보우 실크스카프 추천 1년 사용 솔직후기 실제 착용샷

콩민지 2020. 9. 25. 07:18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구찍 GG 실크 넥 보우는 작년 연말에 구찌 공홈에서 구입했어요.

구찌 실제 착용샷을 찍으면 그 때 업로드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계속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어느새 구입한 지 1년이 다 되어 가더라고요.

이러다간 정말 2020년 연말이 될 것 같아서 구찌 넥 보우 실제 착용샷 찍어서 리뷰합니다. 

 

 

구찌 넥 보우 스카프

 

구찌 GG 벌 모양 실크 넥 보우

 

블랙 실크

가격 : 250,000원

구찌 공홈에서 구입

 

구찌 넥 보우는 작년 연말에 구찌 공홈에서 구입했어요.

연말 선물을 하기 위해 구입했어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선물용으로 아주 추천합니다.

너무 비싼 선물은 부담스럽고 적당한 가격대의 선물을 찾고 있는 중이라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 )

 

명품선물이지만 너무 비싸지 않아서 선물하는 사람 입장에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좋은 모두가 행복한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구찌 스카프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이에요.

사실 실크 스카프는 착용감이나 촉감이 좋은 반면 관리하기가 까다로워서 구입할 때 망설여지잖아요.

그래서 큰 스카프보다는 작은 구찌 넥 보우가 더 실용적으로 사용하게 될 것 같더라고요. : -)

 

구찌 넥 보우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있어요.

저는 GG 실크 넥 보우가 제일 깔끔해서 선택했습니다.

끝단이 블랙/핑크로 2가지 컬러가 있는데 역시나 블랙이 더 깔끔해서 선택했답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잘한 선택이란 생각이 들어요. ㅎㅎ

너무 화려하면 옷에 따라 매치하기도 어려울텐데 정말 무난하게 어디든 코디하기 좋거든요.

 

고민하지 말고 구입하세요!

 

 

 

 

제가 선택한 구찌 GG 넥 보우는 바로 이겁니다.

두 컬러 중에는 고민없이 왼쪽 블랙 실크를 선택했어요.

제 눈에는 왼쪽이 훨씬 예뻐 보이더라고요?

 

다시 봐도 참 예쁘네요. 제 스타일이에요. ㅋ_ㅋ

계속 보면 질릴 법도 한데 저는 계속 봐도 마음에 들어요! 

 

 

 

 

해외직구를 알아보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귀찮기도 하고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하기도 까다로울 것 같아서 구찌 공홈에서 구입했어요.

재고 보유 중이라 바로 받아 볼 수 있다고 해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 )

 

직구를 통해서 구입하면 가격에 큰 차이가 있는 경우에는 직구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텐데

넥 보우는 (찾아보진 않았지만) 가격 차이가 크지 않을 것 같아서 편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택했어요.

가격 차이가 꽤 난다면 속상할 것 같아서 따로 찾아보진 않았어요!

 

 

 

 

구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카톡으로 연락이 와요.

주문과 배송에 관한 안내사항을 알려줘요.

이걸 보니 저는 작년 12월 11일에 구입했네요?

연말 선물인데 마음이 급해서 또 미리 주문을 했네요. ㅋㅋ

 

배송은 오래 걸리지 않고 2~3일 내로 도착했어요.

보통 저희집에 오는 택배는 낮 시간대에 오는데 이 택배는 밤 9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와서 조금 오래 기다렸어요.

택배가 온다는 연락을 받았는데 계속 오지 않아서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작년 연말에 구입했더니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화이트&블랙의 구찌 쇼핑백이 아니라

사진 속의 화려한 GUCCI 쇼핑백이 함께 배송되었더라고요. 

2019 연말 전용 홀리데이 패키지라고 합니다. 

저와 같은 시기에 구찌 공홈에서 구입한 분들을 모두 이 쇼핑백을 받았을 거예요. : -)

 

 

 

 

 

저는 엄마를 위한 연말 선물으로 구찌 스카프를 구입했어요.

저희 엄마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스카프를 할 정도로 스카프를 좋아하세요.

목을 따뜻하게 보호할 용도로도 스카프를 사용하기도 하고 패션용으로도 자주 사용하곤 하세요.

그런 엄마를 위해서 딱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어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 )

 

겨울이면 목도리나 스카프를 목에 둘둘 두르고 있어서 문제가 없지만

봄, 가을에는 날씨가 많이 추울 때가 아니라면 목에 스카프를 칭칭 감고 있으면 답답해보이기도 하고 덥기도 하잖아요.

저희 엄마는 목을 보호하기 위해서도 목에 스카프를 자주 사용하시는데 이왕이면 깔끔하게 넥 보우를 두르고 있으면 어떨까 싶더라고요.

 

멋도 잃지 않으면서 목도 보호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다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망설임없이 연말선물로 구입했었답니다.

 

 

 

 

내용물에 비해 쇼핑백이 무척 크죠? ㅋㅋ

반지 케이스보다 조금 큰 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비슷할 것 같아요.

선물할거니까 예쁘게 리본도 묶어서 쇼핑백에 넣어줍니다.

 

깜짝 선물로 준비해서 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셨어요!

역시나 이 맛에 선물하는 거 아니겠어요? ㅎ_ㅎ

저는 저를 위해 무언가를 살 때보다 가족들에게 선물하고 기뻐하는 걸 보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면 선물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어요.

저는 선물메시지가 따로 편지처럼 배송이 될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인보이스 한 켠에 적혀 있어서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있는지도 모를 정도?

 

생각보다 선물메세지가 잘 보이지 않아서 얘기해주지 않으니 잘 못 찾더라고요. ㅋㅋ

상품정보, 배송주소 바로 위에 선물메시지가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찌 실크 스카프

 

 

구찌 넥 보우는 목에 두를 수도 있지만

가방 손잡이에 둘러줘도 좋고 손목에 살짝 감아주거나 헤어 악세서리로 이용해도 예쁘더라고요.

다양한 활용법이 있어서 선물하면 더더 좋을 아이템이죠. : ^)

 

원래는 GUCCI 텍이 달려 있어요.

사용하기 전에 텍을 제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잘못 제거하면 올이 나갈 수 있으니 아주 조심스럽게 제거해서 사용해주세요. 

 

 

사진 출처 : 윤아 instagram

 

구찌 넥 보우는 이렇게 묶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사진 1장 때문에 딸기가 그려진 구찌 스트로베리 넥 보우가 동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예쁜 사람은 뭘 해도 예쁜가 봅니다. ㅎㅎ

 

윤아처럼 2번 묶어서 꽁지만 나오게 묶어줘도 정말 귀엽고요.

이렇게 하면 목도 보호할 수 있어서 좋아요!

1번만 묶어서 연출할 수도 있고 셔츠 위에 살짝 묶어서 연출할 수도 있어요.

 

윤아처럼 연출하고도 불편하지 않으려면 목이 매우 가늘어야 합니다. XD

 

 

구찌 넥 보우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묶어서 연출할 수 있어요.

가장 간단한 방법을 목에 두르는 법인데요.

 

목에 두를 때도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묶어주면 돼요.

 

이렇게 저처럼 한 번만 두르고 흘러내리게 연출해도 돼요.

저는 이렇게 묶어도 예쁘더라고요.

 

구찌 넥 보우가 어떤 옷을 입든 심플하지만 포인트는 확실하게 만들어줘요.

명품은 사치재라서 명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좋은 얘기, 안 좋은 얘기도 많지만

결국 본인의 선택이고 본인의 취향인 것 같아요.

 

 

구찌 넥보우

 

 

역시나 가장 보편적인 방법을 목에 두 번 감아서 꽁지를 살짝 묶어주는 이 방법이겠죠?

스튜어디스들이 스카프를 착용할 때 이런 식으로 많이 하죠?

 

다만 이렇게 묶었을 때 불편하지 않고 예쁘려면 길고 예쁜 목이 필요합니다. XD

그래도 역시 정석인 이 방법이 예쁘긴 하죠?

 

 

구찌 스카프

 

 

저는 착용컷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입고 있던 옷에 바로 묶었지만

카라가 있는 셔츠를 입었을 때는 이런 식으로 묶어서 연출해도 예뻐요!

 

카라 셔츠 위에 이렇게 묶어서 구찌 넥 보우 하고 있으니까 참 예쁘더라고요. : )

 

물론 지금 보여드린 것처럼 목에 할 수도 있지만

가방 핸들에 묶어도 되고 머리 묶을 때 이용해도 예쁘게 연출할 수 있어요.

 

구찌 공홈 사진을 보면 손목에도 묶어서 연출해뒀는데 그렇게 사용해도 예쁘더라고요.

이름은 구찌 넥 보우이지만 사용용도가 정해져 있는 것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대로 연출하면 돼요.

 

다른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사진을 추가하도록 할게요!

 

구찌 실크스카프

 

 

에르메스는 트윌리,

루이비통은 방도,

구찌에서는 넥 보우라고 부르더라고요.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구입하면 후회 없을 거예요.

저는 1년이 지났지만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

 

실크라서 세탁이 까다로우니 화장이 묻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하지만, 예쁘니까 용서가 됩니다. XD

1년이 지났지만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는 게 가장 마음에 들고요.

깔끔하고 단정하게 옷을 입고 구찌 넥 보우 하나 딱 해주면 포인트가 되어서 좋아요.

 

20만 원 대의 가격에서 적당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매우 추천합니다.

평소에 목이 갑갑한 느낌을 싫어하는 사람만 아니라면 누구든지 만족할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여자친구 선물은 물론 엄마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이제 또 다시 연말이 다가오는데 연말 선물로는 어떠세요?

저는 아주 추천합니다.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