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세트 솔직후기 feat 네고왕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세트 솔직후기 feat 네고왕

콩민지 2020. 9. 24. 07:5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네고왕 덕분에 할인 받아서 반올림피자샵에서 피자를 먹어보게 됐어요.

저는 반올림피자샵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메뉴를 모아서 만든 포텐피자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만 원 할인되어 24,900원인 세트메뉴를 14,900원에 먹었답니다.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세트

 

24,900원 → 네고왕 할인가 14,900원

일요일 오후 1시 30분 즈음 주문 성공 (일사천리로 주문!)

 

 

 

네고왕이 찾아간 반올림피자샵.

그 덕분에 평소 24,900원이던 세트메뉴를 1만 원이 할인된 14,9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꼭 먹어보고 싶다기보단 다들 주문해서 먹는다고 하니 저도 주문해보고 싶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토요일에 열심히 접속을 해봤어요.

 

근데 아무리 해도 접속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안 시켜 먹기로 했는데...!

 

다음날인 일요일에 집 대청소 열심히 하다가 쉬는 중에 1시 38분쯤?

그냥 무의식적으로 반올림피자샵 어플을 켰는데 너무 막힘없이 접속이 되더라고요.

 

진짜 너무 막힘없이 다른 스텝으로 넘어가는 속도도 정말 빨랐어요.

 

사실 금요일, 토요일 이틀 내리 피자를 먹었던지라 일요일에는 피자 생각이 없었어요. ㅋㅋ

근데 주문이 너무 잘 돼서 저도 모르게(?) 반올림피자샵 주문을 해버리고 말았어요.

 

너무 주문이 잘 돼서 이제 다들 흥미가 식었나? 어제 다 시켜 먹었나?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주문이 완료돼서 주문내역 확인하려는데 그 때부터 또 접속이 안 되더라고요.

 

정말 운 좋게 주문이 된 것 같았어요!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서 되게 신기했어요.

오오오오, 주문이 될 때는 이런 식을 되는구나?

 

 

 

 

 

 

포텐피자 세트를 주문해서 함께 온 핫윙 5조각.

보자마자 느낀 건 피자보다는 밥 반찬이랑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

 

평소 뭘 먹든 꼭 밥이 있어야 하는 (like 치밥) 나와 동생은 핫윙을 보자마자 밥을 떠올렸어요.

아니나 다를까 동생은 한 조각 먹자마자 이거 밥이랑 먹어야 한다고 말했어요. ㅋㅋ

 

첫 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어요. 

1,000원에 5조각이면 세트 주문할 만 하더라고요.

 

 

 

 

네고왕 때문에 주문이 많이 몰려서 배달이 오래 걸릴 거라고 예상하고 있었어요.

길면 2시간 정도 기다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1시간 정도 걸렸어요.

 

반올림피자샵의 포텐피자는 반올림피자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피자를 한 판으로 만든 피자예요.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수제고구마골드, 치즈후라이

 

4가지 메뉴가 한 번에 담겨 있어서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딱이죠?

저도 늘 어떤 피자를 고를지 고민하는데 포텐피자는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반올림피자샵 처음 먹어보는데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어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모든 지점에서 수제로 만든다는 오이피클!

네고왕을 보고나니 수제 피클 만드는 게 얼마나 힘들까 싶어서 제가 다 걱정되더라고요.

 

수제 피클이다보니 크기도 듬성듬성해서 어떤 건 너무 두껍고 어떤 건 너무 얇고 ㅠ_ㅠ

그냥 공장에서 만드는 걸 추천합니다!!

 

강력추천하던 반올림갈릭소스!

광희의 반응이 별로라서 '맛없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괜찮아서 놀랐어요.

 

피자에 갈릭소스를 찍어 먹으면 피자 맛이 사라져서 별로였고

저는 피자 먹고 끝에 크러스트만 남았으면 갈릭소스 찍어 먹으면 제일 맛있더라고요. : )

 

 

 

 

제일 먼저 통마늘불고기피자를 먹어봤어요.

 

저는 불고기피자, 고구마피자, 하와이안피자 좋아해요.

반면에 감자, 베이컨, 페퍼로니, 햄, 매운 피자는 싫어해요.

 

평소에도 극호인 불고기피자라서 제일 먼저 먹어봤어요.

 

오~~~ 맛있어요!

반올림피자샵 통마늘불고기피자만 1판 시켜 먹을 정도로 제 입에는 아주 맛있더라고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는 기본으로 치즈 크러스트가 추가되어 있더라고요.

치즈 크러스트 진짜 맛있어요. ㅠ_ㅠ

 

다른 피자 브랜드는 치즈 크러스트 추가비용이 있는데 포텐피자는 추가비용이 없어서 좋았어요!

피자 정말 비싼데 이것저것 추가하면 피자 한 판 주문하는데도 가격이 엄청 올라가잖아요.

 

반올림피자샵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이 점은 무척 마음에 드네요. : )

 

 

 

 

하지만 아쉽게도 통마늘불고기피자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메뉴는 제 입맛에 맞지 않더라고요. ㅠ_ㅠ

 

고구마피자는 생각보다 고구마 맛이 덜 나서 아쉬웠고요.

치즈후라이피자는 감자와 베이컨 싫어해서 별로였어요. 

매운 피자도 싫어해서 마지막도 탈락...

 

근데 통마늘불고기피자는 진짜 맛있어서 다음에는 저것만 따로 1판 주문해서 먹으려고 해요.

통마늘불고기피자는 강추!!

 

네고왕 덕분에 재밌는 경험을 했어요.

피자 가격 너무 비싸서 조금 내리길 바랍니다. ㅠ_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