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마산 석전동 맛집 돈까스가 더 맛있는 정선 순두부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마산 석전동 맛집 돈까스가 더 맛있는 정선 순두부

콩민지 2020. 10. 21.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저는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기보다는 이미 알고 있는 맛, 내가 좋아하는 맛을 먹고 또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런 제가 좋아하는 음식 메뉴가 몇 가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순두부찌개랍니다.

순두부찌개를 정말 좋아하는데 새로운 맛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맛있었는지, 다시 또 방문할 정도인지 얘기 나눠 볼까요?

 

 

마산 맛집

 

 

마산 석전동 맛집 _정선 순두부

 

메뉴 : 순두부찌개, 돈까스 등.

가격대 : 6,500원 ~ 8,500원

 

※ 주차공간 없음

주변 갓길이나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함

 

 

 

 

 

마산 정선 순두부

 

 

마산 석전동에 위치한 맛집 정선 순두부예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이미 유명한 순두부찌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석전초등학교에서 마산역쪽으로 올라가다보면

김안과와 삼성서비스센터가 있는데요.

 

김안과 뒤쪽 골목에 있더라고요.

골목에 있어서 처음 가면 위치가 헷갈릴 수 있으니

지도 보고 잘 찾아가세요! : )

 

김안과 뒤쪽 골목에 놀이터가 하나 있는데 그 놀이터 앞에 있어요!

 

 

 

 

혹시나 찾기 어려울까봐 주변 건물도 함께 사진 찍었으니

잘 보고 찾아가보세요. : )

 

저는 삼성서비스센터, 김안과 자주 가면서도

여기에 이런 식당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평소에는 그냥 지나치던 길이었는데 여기에 맛집이 숨어 있었다니 놀랍더라고요.😁

 

 

 

 

밖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마산 정선순두부는 순두부찌개맛집답게 

다양한 순두부찌개를 판매하고 있어요.

 

순두부찌개와 더불어 돈까스도 판매 중인데

특이하게도 이 돈까스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순두부찌개 + 미니돈까스 세트로 주문하는 손님도 많다고 해요.

 

 

 

 

자리 잡고 앉은 뒤 메뉴판을 살펴봤어요.

 

진짜 다양한 순두부찌개가 있더라고요.

치즈순두부는 다시 봐도 충격적(?)이네요. ㅋㅋ

뭔가 이상한 퓨전인 것 같은데 맛있을까요?

 

정선순두부, 바지락순두부, 마늘크림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여기 마늘크림돈까스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순두부 하나, 마늘크림돈까스 하나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왕 온 거 다 맛보자며 둘이서 3개 메뉴나 주문했어요. ㅋㅋ

 

 

마늘크림돈까스

 

 

제일 먼저 나온 건 마늘크림돈까스였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돈까스예요!

 

저는 일식 돈까스같은 두껍고 퍽퍽하고 소스를 찍어 먹어야 하는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아요.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의 얇고 바삭하면서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 돈까스를 무척 좋아해요.

 

여기 돈까스는 제 취향에 아주 적합합니다.👍

실제로도 저는 순두부찌개보다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

 

저는 이 돈까스만 따로 먹으러 재방문할 의사가 있을 정도로 돈까스가 괜찮았어요!

꼭 다시 찾아가야지라고 생각할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갔다면 돈까스 먹으러 다시 찾을 정도로 돈까스 맛있었어요. 

 

 

의외로 돈까스집이 아닌데도 돈까스가 맛있는 집이 꽤 있네요?

합성동에 왕창이해물칼국수의 돈까스도 제가 진짜 좋아하는 돈까스거든요.

 

저랑 취향 비슷하다면 꼭 왕창이 가서 돈까스 한 번 드셔보세요!!

 

2019/06/21 - 마산 합성동 맛집 왕창이해물칼국수 돈까스 No.1 맛있는 밥집

 

마산 합성동 맛집 왕창이해물칼국수 돈까스 No.1 맛있는 밥집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제 기준 마산에서 가장 맛있는 돈까스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돈까스를 워낙 좋아해서 지금껏 살아오면서 많은 돈까스를 먹어봤고 찾아가봤는데요. 그 중에서 제 �

kongminji.tistory.com

 

 

 

01
정선 순두부

 

 

똑같아보이지만 다른 순두부찌개입니다. ㅎㅎ

 

주문한 순두부찌개가 함께 나왔어요.

주문하고 식사가 나올 때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밥과 순두부찌개, 김치, 숙주나물, 샐러드, 달걀 하나가 세트로 나오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달걀은 순두부찌개에 넣어 먹으면 된답니다.

 

 

01
순두부찌개

 

 

날달걀까지 톡 터뜨려서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어요. ㅠ_ㅠ

순두부찌개는 두부가 말랑말랑하고 입에서 녹듯이 없어져서 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순두부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되직하고 덩어리져 있는 식감이 저는 별로였어요.

순두부찌개 자체는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다만 남자친구는 정말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취향에 따라 갈리는 것 같아요!

 

아직까지 제 기준 순두부찌개 맛집 NO.1은 창동 시골입니다.

제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니 순두부찌개 맛집이라는 곳에 종종 찾아가곤 하는데

아직까지 시골을 이길 맛집은 못 찾았어요. 

 

남자친구는 시골보다 정선순두부가 맛있다고 했어요.

저는 그 말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ㅋㅋ

무조건 시골이 더 맛있어!!

 

제 입에는 시골이 아직 1위 순두부찌개맛집입니다.

안 가본 분들은 꼭 가보세요!!!

 

2018/05/23 - [마산 창동 맛집] 불고기정식이 꿀맛인 시골 해물순두부찌개

 

[마산 창동 맛집] 불고기정식이 꿀맛인 시골 해물순두부찌개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마산 맛집으로 제가 여러번 소개한 곳이 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저는 자주 찾는 곳이에요! 새로운 곳을 가야 매번 마산 맛집을 업데이트할텐데 저는 늘 가던 곳만

kongminji.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