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할까?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할까?

콩민지 2020. 11. 11.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얼마 전 제 생일을 맞아서 루이비통 파우치를 선물받았어요.

제 선물이지만 주문도 제가 직접 했습니다. ㅎㅎ

저는 현금으로 구입하는 거라서 루이비통 공홈에서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지 궁금하더라고요.

루이비통 공홈 현금영수증을 검색해 본 결과 아무런 정보가 없더라고요?

저와 같은 궁금증을 가진 사람이 분명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포스팅하게 됐어요.

함께 보실까요?

 

 

루이비통 현금영수증

 

 

루이비통 공홈 주문 시 현금영수증이 가능할까?

 

 

 

루이비통 키리가미

 

 

 

제가 이번에 생일선물로 루이비통 키리가미를 받았어요.

제 생일선물로 받았지만 주문을 제가 했답니다. ㅎㅎ

그런데 공홈에서 구입하려던 중 궁금한 점이 생겼어요.

공홈에서 구입해도 현금영수증이 가능한지 갑자기 궁금하더라고요.

 

'루이비통 현금영수증'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많이 나오지도 않지만 결과가 나오더라도 백화점에서 루이비통을 구입할 때 현금영수증이 가능한지 아닌지에 대한 글 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저는 백화점이 아닌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는지 궁금했거든요.

 

궁금해서 검색해봤지만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답답하더라고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민할 게 뭐가 있나요. 바로 루이비통에 물어보면 되죠! ㅎ_ㅎ

바로 물어보고 싶었으나 상담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바로 물어 볼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루이비통 측으로 메일을 보냈어요. 공홈에서 구입 시 현금영수증이 발행이 가능한지 문의를 했죠.

 

 

 

 

 

 

메일에 대한 답이 빨리 올 거란 기대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바로 답변이 왔더라고요.

전 날 밤에 메일을 보냈는데 다음날 아침에 바로 답장이 왔어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루이비통 공홈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저는 카드 결제를 할 게 아니었기에 현금영수증이 가능하다는 얘기에 고민할 것 없이 바로 공홈에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면서 어떻게 현금영수증 신청했는지 궁금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주문과정과 신청 과정 보여드릴게요!

 

 

 

 

 

루이비통의 포쉐트 키리가미는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예요.

그도 그럴 것이 명품인데도 84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절대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명품 기준에서) 파우치를 무려 3개나 주는 구성 덕분에 큰 인기를 받을 수밖에 없었죠.

 

한동안 키리가미는 구하고 싶어도 구하기 힘들어서 오히려 정식 판매가보다 더 웃돈을 주고 해외직구를 이용해서 구입하는 분들도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올해 우연히 키리가미를 알게 됐고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고민하게 됐는데 제가 구입을 고민할 당시부터는 계속해서 루이비통 공홈에 키리가미 재고가 있는 덕분에 정말 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이게 왜 구입하기 힘들다는거지?'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언제 어느 시간에 들어가도 공홈에 재고가 있더라고요.

 

저랑 같은 시기에 구입한 분들은 모두 편하게 구입했을 거예요.

키리가미 물량이 풀린 덕분에 저는 구입하고 싶을 때 편하게 구입했답니다. : )

 

저는 현금 결제를 하기 위해 카드결제, 카카오페이, 은행 송금의 3가지 결제 방식 중에서 은행 송금을 선택했어요.

카카오페이를 통한 현금 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이 맞는지, 금액 등을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딱히 어려울 게 없는 진행과정이지만 궁금할 분들을 위해서 남겨볼게요.

 

사실 저는 구입, 결제, 배송에 관해서는 크게 어려움이 없었어요.

오히려 구입하고 배송 받기 전까지 잠깐의 시행착오가 있었는데요.

 

하필 제가 키리가미를 구입한 직후에 미국 공장에서 찍어내는 루이비통에 관한 영상을 보게 됐어요.

공홈에서 주문하는 건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 게 아니라 심히 걱정이 되더라고요.

처음에 주문할 때는 핫스탬핑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추후 배송을 받았을 때 제조국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핫스탬핑 서비스를 받은 경우 반품이 불가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전의 주문 건을 취소하고 핫스탬핑을 하지 않은 상품으로 다시 주문을 했어요.

제조국과 파우치 상태를 확인하고 마음에 들면 다음에 루이비통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핫스탬핑 서비스 받기로 결정했거든요. : )

 

 

012

 

 

 

이건 과정을 통해서 현금 결제를 하고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게 됩니다.

카드 결제를 하는 분들에게는 필요하지 않은 과정이겠지만 현금으로 구입하는 분들은 현금영수증 신청도 놓치지 마세요!

 

 

 

 

이렇게 해서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 결제로 주문하면서 현금영수증까지 발행받았어요.

결제 이후에는 총 3개의 메일을 받게 되는데요.

현금영수증 발행 메일, 주문완료 메일, 결제 메일까지 총 3개의 메일을 받아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혹시나 저처럼 공홈에서 구입하면서 현금 영수증 발행이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요.

 

 

 

 

안전하게 도착한 제 루이비통 키리가미는 곧 소개해드릴게요!

제일 필요했던 키리가미 소는 받자마자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대는 생각했던 것보다 작아서 놀랐고 중은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놀랐어요. ㅎ_ㅎ

이너백은 주문한 게 도착했는데 가방끈 주문한 게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쓰지 못하고 있어요.

곧 개봉기와 함께 후기도 가져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