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경남 단풍 명소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의 가을 정말 멋져요 본문

사계절의 콩/가을

경남 단풍 명소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의 가을 정말 멋져요

콩민지 2020. 11. 10. 07:00
728x90

경남 단풍 명소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의 가을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가을이 되면 빠질 수 없는 게 몇 가지 있죠?

그 중에서 제가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가을의 단풍입니다.

가을에 단풍구경을 안 했다면 그건 가을을 제대로 보내지 못한 것 아닐까요?

매년 돌아오는 가을이지만 그래도 올해는 올해라서 또 특별한 의미가 있는 거겠죠.

경남 단풍 명소로 손 꼽을 수 있을만큼 예쁜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벚꽃이 유명한 진해에 숨겨진 경남 단풍 명소가 있답니다.

 

 

경남 단풍 명소

 

 

경남 단풍 명소 _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2019.11.12.

 

입장료 : 없음

주차공간 : 없음

 

음식 섭취 불가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예쁘기로 소문난 진해 명소예요.

벚꽃이 유명한 진해라서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사계절 중 봄에 가장 방문객이 많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봄 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정말 멋있어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진해 가볼만 한 곳이에요.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의 운영시간, 입구, 주차공간 등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정보일테니 저는 쿨하게 패쓰하고 제가 담아 온 가을 속 내수면생태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집중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사실 마산, 창원, 진해에는 크게 단풍 명소라고 손 꼽을 장소가 크게 많지 않아요. (너무 슬프죠. ㅠ_ㅠ)

하지만 진해로 온다면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소소하게 단풍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규모는 소소할 수 있지만 (사실 그리 작지도 않아요.) 단풍만큼은 여느 단풍 명소에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아니.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는데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에 안 가실 거예요?

 

저는 11월 12일에 다녀왔어요.

군데군데 아직 단풍이 덜 든 나뭇잎도 있었지만 저는 그래서 더 좋았어요!

모든 나뭇잎이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으로 바뀐 것도 좋지만 저는 살짝씩 초록색도 섞여 있는 게 더 좋더라고요. : )

 

그리고 조금 더 늦었다면 완연한 단풍을 볼 수 있다기보다 먼저 단풍이 든 나뭇잎들은 낙엽이 되어 떨어지고 없을 것 같더라고요.

 

의도하고 간 건 아니었으나 너무 예쁜 단풍을 본 날이었어요.

딱! 시기를 잘 맞춰서 갔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경남 단풍 명소

 

 

 

저는 이 날 찍은 사진들을 정말 좋아해요.

지금도 여기 저기 쓸 수 있는 곳에는 다 쓸 정도로 좋아하는 사진을 이 곳에서 많이 찍었어요. 

 

이 예쁜 풍경을 보고 어떻게 사진을 안 찍을 수 있겠어요?😁

 

 

 

 

 

 

 

때마침 날씨도 얼마나 좋았나 몰라요.

 

사실 제가 날씨운이 정말 좋거든요.

그래서 저는 완전 궂은 날이 아니라면 '일단 가보자.'하면서 출발할 때가 많아요.

출발할 때만 해도 살짝 흐렸던 하늘이 제가 도착하면 맑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이 날도 정말 날씨가 좋았어요!

가을을 대표하는 청량하고 높고 푸른 가을 하늘 덕분에 사진이 200%는 더 예쁘게 담겼답니다.

 

역시 하늘은 가을 하늘이죠? 🥰

 

 

 

 

 

많지는 않아도 억새도 볼 수 있어요.

아, 이건 물 가까이에 있으니까 갈대인가?

 

 

 

 

 

눈 닿는 곳마다 가을가을해서 얼마나 기분이 좋았나 몰라요.

저는 작은 것에도 금방 감동을 받는 편인데 특히나 날씨 좋은 것, 계절이 느껴지는 것들을 보면 기분이 좋고 행복함을 느끼더라고요.

봄이면 따뜻해서, 벚꽃이 예뻐서 행복하고 가을이면 곳곳에 단풍이 든 걸 보면 행복하고 겨울이면 온 거리가 반짝이는 조명으로 가득해서 행복합니다. : )

 

얼마 전에 티비를 보는데 '매우 낮은 감동 진입 장벽'이란 표현을 봤거든요.

딱 저에게 맞는 표현이란 생각을 했어요. ㅋㅋ

아주 쉽게 감동합니다. 그 덕분에 매일 매일 아주 행복한 삶을 살고 있어요.😆

 

 

 

 

 

이 쪽이 해가 제일 잘 드는 자리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일 먼저 단풍이 들고 단풍이 낙엽이 되어 떨어지고 없더라고요.

 

장소마다 해가 드는 게 달라서 가을에는 한 곳에서도 여러 풍경을 느낄 수 있어요.

이 사진만 보면 되게 차가운 느낌이 들지 않나요?

가을이 한바탕 지나가고 늦가을, 초겨울의 느낌!

 

 

 

경남 가볼만 한 곳 추천

 

 

 

이 스팟에서 찍은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니까 한 장 더!

 

 

 

 

 

진해 내수면 환경 생태공원을 한 바퀴 크게 돌다보니 흔들 그네가 있더라고요!

초딩 감성인 저는 또 이런 거 엄청 좋아합니다.

어딜 가든 이런 건 초딩들 독차지라서 저는 먼 발치에서 '언제 내려오나?' 지켜보고만 있어야 하는데 ㅋㅋㅋ

다행히 여긴 어린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냉큼 앉아 볼 수 있었어요.

 

딱 이 그네 위로 단풍이 얼마나 예쁘게 들었던지!

한 편의 그림 속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었어요. 행복해라.🤩

 

 

 

 

 

 

 

사진 찍는다고 잠시 그네에 앉았는데, 이 그네에 앉아서 바라보는 가을 풍경이 예뻐서 행복했어요.

저 이 글 쓰면서 행복했다는 말을 몇 번이나 하는거죠? ㅎㅎ

 

가을이면 온 국민이 단풍 구경을 가느라 바쁜데 사실 마창진에는 크게 추천할 단풍 스팟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그건 제 착각이었어요. 

여기가 바로 마창진을 대표하는 가을 단풍 명소입니다. XD

 

저는 봄에 내수면 환경 생태 공원 여러 번 가봤고 가을에는 처음이었어요.

사실 봄에는 딱히 이 곳에 벚꽃이 피진 않아서 벚꽃 구경하러 오기에는 적합한 장소는 아니었어요.

저는 초록초록한 봄의 새싹을 좋아해서 그마저도 좋았지만요.😊

 

여기는 사계절 중에 무조건 가을에 와야 합니다.

점심 시간 쯤에 오면 직원분들이 점심 식사 후에 산책한다고 빙글빙글 돌아 다니기 때문에 사람이 없는 걸 원한다면 다른 시간대를 추천합니다. : -)

 

 

 

 

 

이제 한 바퀴 크게 돌고 다시 입구에 가까워졌어요.

이 길은 다시 입구에 도착하기 직전에 있던 길인데 여기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는 원래 사람이 많고 북적이고 화려한 관광지보다는 이런 자연 풍경을 훨씬 더 좋아하거든요.

평소에 초록초록한 자연을 좋아해서 이 사진도 참 좋아해요.

가을에 초록, 노랑, 주황, 빨강. 이 모든 색을 다 보고 싶다면 진해로 오세요!

 

진해 내수면생태공원은 꽤나 유명한 장소이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아요.

꽤 유명한데 그에 비해서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기억은 전혀 없거든요.

 

여기 진짜 예쁩니다.

진해가 가깝다면, 진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꼭 추천해요!

 

 

 

 

 

친구랑 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풍경 보면서 정말 좋아했어요.

서로 여행 코드가 맞아서 이런 자연 풍경에 환장하거든요. XD

 

저와 취향이 비슷하다면 무조건 만족할 거예요!

 

아래에는 제가 추천하는 또 다른 경남의 단풍 명소들이에요.

빨갛게 노랗게 익어가는 단풍들을 멀지 않은 곳에서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빠르게 지나가는 가을이 아쉬우니 놓치지 말고 예쁜 단풍 많이 보고 오세요! : -)

 

2020/11/06 - 경남 단풍 명소 진주 경상남도수목원 내가 진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

 

경남 단풍 명소 진주 경상남도수목원 내가 진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진주수목원은 진주에 손 꼽히는 진주 가볼만 한 곳이에요. 저에게는 진주수목원, 반성수목원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지만 이제는 이름이 바뀌어 정식 명칭은 경

kongminji.tistory.com

2018/11/15 - 함안 입곡군립공원 단풍 경남 단풍 명소 최고야

 

함안 입곡군립공원 단풍 경남 단풍 명소 최고야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경남 단풍 명소로 불리는 함안 입곡군립공원에 단풍을 보러 다녀왔어요. 매년 입곡군립공원의 단풍이 유명하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몇 년만에 다녀왔답니

kongminji.tistory.com

2020/10/30 - 함안 가볼만한곳 법수공원 작은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함안 가볼만한곳 법수공원 작은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함안 가볼만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함안 여행 자주 다녔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곳이에요. 마산, 창원, 진주 등 이 근방에 메타세쿼이아길을 볼 수 있는

kongminji.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