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두고 두고 잘 쓰는 50대엄마생신선물 버버리 스카프 추천해요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두고 두고 잘 쓰는 50대엄마생신선물 버버리 스카프 추천해요

콩민지 2020. 12. 24. 07:31
728x90

두고 두고 잘 쓰는 50대엄마생신선물 버버리 스카프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엄마 생신 선물을 뭘 사드리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을 해도 해도 끝이 없어요.

매년 돌아오는 엄마 생신에 선물로 뭘 드리면 가장 좋아할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아마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아들, 딸이 전국에 수없이 많겠죠?

50대 엄마 생신 선물을 도대체 뭘 해야 할까? 고민에 빠진 아들, 딸들을 위해 제가 추천을 하나 해볼까 해요.

선물이란 건 선물받았을 당시도 중요하지만 그 이후로 계속 꾸준히 쓰이는지 중요하게 생각해봐야해요.

아무리 좋은 선물이라도 엄마가 선물을 받은 뒤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선물은 무용지물 아닐까요?

제가 몇 년 전 엄마에게 선물한 버버리 스카프를 2년이 지난 지금도 엄마가 잘 사용하고 계시는지, 만족도는 어떤지 2년이 지난 지금 솔직후기 남겨볼게요!

 

 

50대 엄마 생신 선물

 

 

저는 엄마, 아빠가 이제 50대가 되신 이후로 생신 선물을 뭘 해드릴지, 생신에 어떻게 하면 기쁘게 해드릴 수 있을지 늘 고민해요. 

사실 저는 꼭 생신이 아니더라도 일상에서도 선물을 많이 하려고 노력해요.

저는 저한테 돈을 쓰는 것보다 가족들에게 돈을 쓰고 선물을 했을 때 가족들이 기뻐하는 게 참 좋더라고요. : )

평소에도 선물을 하지만 역시나 생일이라면 더욱 힘을 줘서 준비를 해야겠죠? 

 

50대 엄마 생신 선물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자녀들이 부모님 생신선물을 참 많이 고민할 거예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면 대부분 광/고/글이라서 실망하거나 너무 젊은 감각의 선물밖에 없어서 실망하기도 하죠. (=내 얘기)

 

그래서 저는 몇 가지 기준을 세운 다음에 그 기준에 맞는 선물을 구입하려고 고민을 오래 했어요.

 

1. 선물한 이후에도 오래 오래 쓸 수 있는 선물

2. 엄마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선물

3. 가격은 비싼데 쓸모가 없는 선물X

 

 

 

이런 기준에 부합하는 50대 엄마 생신 선물로 제가 결정한 건 바로 버버리 스카프였어요.

엄마가 평소에도 스카프를 정말 좋아하시거든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스카프를 착용하기 때문에 엄마에게 딱 맞는 선물이라고 생각했어요.

 

스카프를 사기로 결정한 뒤에는 어떤 브랜드의 스카프를 고를지 고민을 했어요.

역시 스카프하면 버버리가 아닐까 싶어서 바로 엄마 모시고 버버리 매장에 가서 엄마가 직접 고른 뒤에 선물했답니다. : )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서 주변에 아웃렛에 버버리 매장이 있다면 직접 가보는 걸 추천해요! 

 

50대 엄마 생일 선물

 

제가 정말 많은 엄마 생신 선물을 준비해봤는데 제가 드린 생신 선물 중에 엄마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신 선물이 버버리 스카프더라고요.

엄마가 마음에 드신만큼 자주 착용하시니까 저는 선물한 입장에서 아주 뿌듯해요. : -) 선물은 이런 맛에 하는 것 아니겠어요?

 

여담이지만, 버버리 스카프 너무 잘 하고 다니셔서 올 가을에는 겨울에 예쁘게 착용하시라고 구찌 머플러를 하나 사드렸는데 그건 잘 안 하시더라고요.🤣

저희 엄마는 머플러보다는 스카프 파(?)였나봐요.

이번에 선물한 구찌 머플러는 잘 안 하시는 걸 보고, 또 한 번 '역시나 좋아하시는 걸 사드려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샤넬 브로치도, 구찌 머플러, 구찌 넥 보우도 다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엄마보다는 제가 더 좋아할 만 한 선물이었더라고요. 조금 더 깊이 생각하고 선물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저 아이템들이 거의 장롱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버버리 스카프

 

 

버버리 스카프를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정말 예쁘게 잘 하고 다니셔서 선물한 저도 기분이 좋아요. : )

이제 선물한 지 2년 정도 됐는데 여전히 정말 잘 하고 다니셔서 여러분에게도 엄마 생신 선물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평소에 엄마가 스카프를 자주 하신다면 고민없이 선택하세요!

 

제가 평생 엄마 생신 선물 해드린 것 중에서 제일 잘 쓰시는 게 이 버버리 스카프인 것 같아요.😁

내년 생신 때도 그냥 고민하지 말고 버버리 스카프를 하나 더 사드릴까요...?

하나 있지만 그래도 하나 더 있으면 더 좋으니까요?🤣

 

 

버버리 스카프 추천

 

스카프도 종류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저는 취향 타는 제품은 무조건 본인이 고르는 게 제일 낫다고 생각해요.

-저 또한 무척이나 서프라이즈를 좋아하지만- 직접 고르게 되면 깜짝 선물을 되지 못하더라도 엄마가 제일 마음에 드는 걸 고를 수 있으니까요! : ^)

 

엄마와 함께 아웃렛에 있는 버버리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 듣고 재질 만져보고 결정했어요.

그 덕분에 엄마 취향에 잘 맞는 스카프로 골랐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활용하고 계시답니다.

 

50대엄마생신선물

 

먼저 엄마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저는 엄마가 스카프를 워낙 좋아하셔서 이 선물이 딱이었거든요. 하지만 평소에 목이 답답한 걸 싫어하는 분이라면 스카프를 선호하지 않을 수 있으니 한 번 생각해보세요! 평소에 우리 엄마가 스카프를 잘 하시는지? 웬만하면 스카프 다 좋아하실테지만 혹시나 싫어하실 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내년 생신 선물도 고민할 것 없이 스카프를 하나 더 사드리는 게 좋을까요? 좋은 의견 있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엄마에게 좋은 선물하길 빌게요. 굿 럭!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