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진짜 귀여운 소장가치 100%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진짜 귀여운 소장가치 100%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728x90

진짜 귀여운 소장가치 100%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삼성 갤럭시 버즈, 버즈 플러스,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는 분들 많죠? 저도 그 중 한 사람이에요.

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나오기 전에 버즈플러스를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어요. 정품 케이스도 좋지만 저는 조금 귀엽고 예쁜 케이스를 사고 싶어서 정말 오래 고민을 했답니다.

이전에 쓰던 (귀엽지만) 조금 불편했던 버즈 플러스 케이스는 이제 보내주고 새로 온 너무너무 귀여운 소장가치 100%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보여드릴게요.

 

버즈 플러스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진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검색도 정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 마음에 쏙 드는 예쁜 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찾는 데 시간과 정성을 모두 쏟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쏙 들어오는 케이스가 잘 없더라고요. T_T

돈은 준비가 됐는데 마음에 들기만 하면 되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찾고 또 찾고 얼마나 찾아 헤맸는지 몰라요.

 

버즈 플러스가 케이스 없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저는 잘 덜렁대는 편이라 버즈플러스만 들고 외출할 때면 분명 잃어버릴 것 같아서 항상 고민이 됐어요.

가방 한 켠에 넣어둬도 '아, 분명 잃어버리고 말거야.' 이런 생각이 드니까 계속 불안하더라고요.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려서 깨지거나 둘 중 하나일 것 같단 나쁜 상상이 자꾸 들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케이스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갤럭시 버즈 케이스

 

이전에 구입했던 케이스는 예쁘지만 조금 불편한 케이스였어요.

실용성은 거의 없지만 귀여운 맛에 구입을 했었죠. '귀여우니까 됐다.'라는 마음으로.

그런데 역시나 귀여운 건 잠깐이고 사용할 때 불편하니까 결국 다른 케이스에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뜨개 케이스

 

이번에 구입한 케이스는 이전 케이스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걸로 골랐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는 파우치형이라서 매번 버즈 플러스를 사용할 때마다 케이스에서 꺼냈다가 다시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새로 구입하는 건 -귀여운 것도 물론 좋지만- 바로 뚜껑을 열어서 꺼내 쓸 수 있는 걸로 구입해야겠다고 기준을 정하고 골랐어요.

 

새로운 케이스를 구입하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시간이 꽤 오래 걸렸어요.

하지만 기다림 끝에 낙이 온다고 했던가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면서 틈틈히 시간날 때마다 검색하고 찾았더니 드디어 마음에도 들면서 제 기준에도 부합하는 케이스를 발견했답니다. : ^)

 

갤럭시 버즈 케이스

 

 

제 눈에만 예쁜 게 아니더라고요.

모두에게 예뻐보였는지 주문을 하고 1달이 훌쩍 지나서야 받게 됐어요.

해외배송도 아닌데 11월 17일에 주문해서 12월 29일에 출고가 됐어요.

그리고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이 되어서야 겨우 받을 수 있었어요.

11월 17일 주문했고 택배 받은 날은 1월 2일이었답니다.

거의 1달 반을 기다려서 받게 된 제 2번째 버즈 플러스 케이스예요.💖

 

궁금한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구입처와 가격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둘게요. (100% 내돈내산입니다.)

한 땀 한 땀 수제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정말 오래 기다려서 받았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별 수 있나요. 기다려야죠. ㅎㅎㅎ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사용할 때마다 불편했던 파우치형 결랙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에서 벗어나 드디어 사용하기 편한 새 케이스로 갈아탔습니다. : ) 

 

이 케이스는 보자마자 귀여움에 반해서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구입을 했어요.

이전 케이스도 뜨개 케이스였는데 이번에도 뜨개 케이스를 고르게 됐어요!

딱히 '무조건 뜨개 케이스 사야지!'라는 마음을 먹고 고른 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계속 뜨개 케이스를 구입하게 됐어요. 

 

갤럭시 케이스

 

하드실리콘케이스 위에 핸드메이드 뜨개가 올라간 모양새예요.

귀엽지만 세탁이 가능할지 걱정이 됐는데요. 다행히도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버즈를 분리하고 중성세제를 푼 미지근한 물에 뜨개케이스를 담가서 손으로 문질러 세탁할 수 있다고 해요.

예쁘게 사용하다가 때가 타면 그 때 세탁 한 번 해보고 세탁한 후기도 다시 남겨볼게요.

 

삼성 버즈 케이스

 

키링까지 달아주면 귀여움이 30배는 더 커지는 것 같아요.

오로지 귀여워서 선택한 삼성 버즈 케이스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밤송이 키링도 함께 구입했어요.

다람쥐 모양의 버즈 플러스 케이스에 맞춰서 키링도 밤이에요. 밤!🌰

 

갤럭시 버즈 충전 케이스

 

귀엽지만 엄청 퐁실퐁실해서 크기가 2배는 커졌어요.

평소에 미니백에 딱 필요한만큼의 짐만 들고 다니는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안 그래도 작은 가방에 이걸 넣었다가는 다른 물건을 다 빼야 할 수도 있어요. ㅋㅋ😅

 

케이스를 끼운 채로 충전이 가능하지만 케이스 아래쪽의 충전 확인 불빛이 가려지기 때문에 완충이 됐는지 안 됐는지 확인할 수 없어요.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귀엽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 -)

 

갤럭시 버즈케이스

 

귀엽죠!

엄마도 보자마자 '귀엽다!'고 하셨어요.

역시 귀여운 건 누가 봐도 귀여운가봐요.

 

갤럭시 버즈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자랑 겸) 후기를 남겨봅니다.

한 땀 한 땀 수제로 만드는 거라서 배송이 정말 오래 걸리지만 귀여워요. 

궁금할 분들을 위해 가격과 구입처는 아래에 댓글로 적어둘게요! 

 

이 케이스가 질릴 즈음에 다시 돌아올게요. 또 귀여운 케이스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 -)

 

 

2020/07/30 -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구입후기 및 추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구입후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저는 IT기기는 잘 다룰 줄 모르고 욕심도 크게 없는 편이에요. 얼리어답터와는 거리가 먼 편이죠. ㅎㅎ 그런데 최근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선물받아서 사용하게

kongminji.tistory.com

2020/09/10 - 갤럭시버즈 플러스 QCY 블루투스 이어폰 비교 추천

 

갤럭시버즈 플러스 QCY 블루투스 이어폰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저는 전자제품에 크게 욕심이 있는 편은 아니에요. 있으면 좋겠지만 없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다고 할까요? 사실 있어도 100% 활용하면서 쓰질 못하는 편이라 그런

kongminji.tistory.com

2020/09/29 - 갤럭시 버즈 플러스 4달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 4달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요즘 스마트폰들이 유선 이어폰 쓰는 걸 굉장히 불편하게 만드는 바람에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죠. 제가 처음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한 이유

kongminji.tistory.com

2020/11/04 - 레알마드리드 버즈플러스 케이스 커스텀 후기 내가 직접 디자인함

 

레알마드리드 버즈플러스 케이스 커스텀 후기 내가 직접 디자인함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제 남자친구가 아주 오래된 레알마드리드 팬이에요. 그 덕분에 저도 원하든 원하지 않든(?) 자연스레 레알마드리드에 스며 들게 됐죠. 남자친구가 저에게 종종 레

kongminji.tistory.com

 

반응형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