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창원 분식] 개집분식 메뉴 마산 메트로시티 맛집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디저트는 어때요?

[창원 분식] 개집분식 메뉴 마산 메트로시티 맛집

콩민지 2017. 10. 14.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여러분은 분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분식 굉장히 좋아해요. 분식 사랑 콩민지 ★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분식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소개해드릴 분식은 개집분식 DOGHOUSE SNACK이라는 곳이에요.

마산 개집분식 메트로시티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마산 메트로시티는 마산 운동장 맞은편의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있는 쪽에 있어요.


특이하게 간판은 분명 DOGHOUSE SNACK인데 상호는 개집분식이더라고요. ㅋㅋ

애초에 개집분식으로 간판은 달았어도 더 예뻤을 것 같은데 무슨 의미가 있는 걸까요?



저는 친구를 지나가다가 친구가 '개콘'이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한 번 가봐야지 생각했거든요.

그 당시엔 둘 다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어서 아쉬웠거든요.

개콘 먹으러 갔는데 가보니 개집분식 메뉴가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_+

개집분식 메뉴와 함께 개콘도 소개해드릴게요!








개집분식 메트로시티점에서 벅어보게 된 개콘이에요.

친구한테 맛있다고 추천 받아서 먹어 보게 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미당과 비교했을 때도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개콘 가격이 1,800원이고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3,500원이니 반값인데 맛은 비슷해요.


콘 맨 아래 부분까지 꽉꽉 채워서 눌러 담아주는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개콘이에요.

맛도 달달하고 고소하고 백미당 아이스크림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마산 메트로시티점 개콘은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홈플러스 맞은편 롯데마트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롯데마트 주차장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뚜레쥬르가 아주 크게 있어요.

뚜레쥬르를 지나서 쭉 올라가면 오른편에 개집분식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귀여운 간판과 함께 개집분식이 반겨줄 거예요.

저는 개콘만 보고 지나가서 잘 몰랐는데 분식도 팔고 약간 한솥 도시락, 토마토 도시락과 비슷하더라고요.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개집분식 메뉴도 모두 보여드릴게요.








개집분식은 TV 방송에도 나왔다고 해요.

저는 처음에 지나갈 때 토니 사진이 있길래 미우새에 나왔나 했더니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ㅋ

개집분식은 다수의 맛집 방송프로에도 나온 검증된 맛집이라고 해요.


개집분식, 말할수록 입에 착착 붙는 이름이네요. ㅋㅋ

개집분식이라고 한글로 적혀 있으면 더 귀여웠을텐데 아쉬워요!


저는 여기 보이는 바로 저 개콘을 먹으러 갔답니다.

개집분식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콘이라서 개콘이라고 부르는데 이름도 귀여워요. 


가격도 아주 잘 보이게 1,800원이라고 적혀 있네요.









도그하우스 스낵. 개집분식의 메뉴입니다.

도시락, 떡볶이, 감자튀김&치킨, 면&사이드, 사이드메뉴 그리고 맥주까지 팔아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까지 가능한 개집분식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어서 친구와 함께 아예 식사를 하러 가도 좋을 듯 해요.

다수의 맛집 방송에 나왔을 정도로 맛도 검증되었다고 하니 저는 다음에 식사를 하러 한 번 가볼까 봐요.








+)


제가 얼마 전에 알았는데 티스토리 사진이 확대가 안 되더라고요?!

저만 몰라서 못 하는 거 아니죠? T_T


제가 블로그 포스팅한 맛집 중에 한 곳에 가려는데 그 때가 추석 연휴라서 혹시나 장사를 안 할까봐 

전화해보고 가려고 가게 전화번호 보려고 했거든요.


분명 사진에 가게 간판을 찍어서 그 사진을 확대해보려고 했는데 사진이 확대가 안 되더라고요!!

그때의 당황스러움이란 ㅋㅋㅋ 다음부터는 꼭 필요한 정보는 확대를 하거나 글로 적어서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아래에 개집분식 메뉴 확대 사진을 준비했어요.

이것마자도 잘 안 보일까봐 개집분식 메뉴를 다 적어보도록 할게요. : )








<개집분식 메뉴>


프리미엄 수제 도시락

찹스테이크 도시락 7,900원

크림새우 도시락 7,400원

통삼겹 도시락 6,500원

베이컨 야끼우동 도시락 6,500원

스팸컵밥  단품 3,800원  세트 5,800원

돈까스 6,500원


감자튀김&치킨

살사 프라이 3,700원

크림치즈 프라이 3,800원

스페셜 프라이 4,500원

순살 후라이드 M size 8,000원  L size 12,000원

양념 순살 후라이드 M size 8,500원  L size 13,00원


떡볶이

떡볶이 2,800원

로제 떡볶이 3,300원

치즈 떡볶이 3,700원

순대 떡볶이 3,800원


면&사이드

쫄면 3,000원

우동 3,000원

새우튀김 우동 3,800원

어묵꼬치 우동 3,800원


사이드 메뉴

떡볶이 1,800원

순대 1,800원

만두 1,800원

감자튀김 1,800원

어묵꼬치 1,800원

맥주 3,000원

개콘 1,800원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고 바로 개콘을 뽑아주셨어요.

이 때 배가 고프진 않아서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진 못했어요.


개콘 맛이 궁금해서 개콘만 주문했는데 맛있어서 다른 메뉴에 대한 믿음에 생겼어요. ㅋ_ㅋ

다음에는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저 떡볶이 무지 좋아해서 떡볶이 되게 깐깐하거든요.


그래서 분식집에서 떡볶이 잘 안 시켜 먹는데 다음에 도전해보겠어요.

분식집에서 떡볶이는 거의 기본 메뉴인데 막 만드는 곳도 많잖아요. ㅠㅠ

개집분식은 개콘이 마음에 들었으니 도전해보겠어요.!








사장님이 개콘을 뽑아주시는 동안 내부 인테리어 구경도 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깔끔한 화이트 바탕에 귀엽진 않고 독특한 개집분식 마스코트 강아지 캐릭터가 곳곳에 있었어요.


배경으로 두고 사진 찍기도 좋은 인테리어였어요.

깔끔 깔끔. 






드디어 내 손에 들어 온 개콘!

괜히 1,800원 버리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왠걸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요.


아이스크림은 콘 바삭바삭한 그 맛에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콘도 바삭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한 입 먹으면 꿀맛이에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금방 녹아서 줄줄 흐르고 손에 다 묻고 난리 나잖아요.

그런 불상사를 대비해서 개콘은 이런 배려를 준비해뒀더라고요.

특히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먹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잘 흘리고 잘 묻히고 먹는 편이라 딱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흘러도 손에 묻지 않고 여기서 딱 걸려주니까 좋아요.


이런 용도가 아니면... ㅋㅋㅋㅋ


가격 대비 맛도 좋고 끝부분까지 진짜 아이스크림 꽉꽉 눌러 담아주셔서 좋아요!

다음에도 또 사먹을래요. 맛있어요. 추천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