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 친절하고 깔끔한 식당 본문

맛집은 바로 여기!/식사할까요?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 친절하고 깔끔한 식당

콩민지 2018. 12. 3.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삼겹살을 먹기 위해 마산 고기맛집을 찾아 다녀왔어요.
저는 식당을 선택할 때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위생관리가 제대로 된 곳이 좋더라고요.
마산 내서 맛집으로 추천하는 소간지는 깔끔하기도 하고 늘 갈때마다 친절해서 기분이 좋아요.
밑반찬도 한가득 나오고 고기의 맛도 나쁘지 않아서 종종 찾는 곳이랍니다.
지난번엔 소간지의 소고기를 소개했다면 이번에는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에서 먹은 삼겹살을 소개할게요.


마산 내서 맛집

 


마산 내서 맛집_ 외식명가 소간지

메뉴 : 한우등심, 양념생갈비, 소생갈비, 삼겹살, 돼지갈비 등.
가격대 : 5,000원 ~ 20,000원
재방문의사 : ★★★☆☆


 


마산 내서 맛집

 

 

마산 내서 맛집 외식명가 소간지예요.
마산 내서 중에서도 마산 호계 맛집이 더 정확하겠네요.
마산 호계 농협, 빅세일마트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 또는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1층에도 식육점이 있는데 1층과 2층은 전혀 다른 가게입니다.
처음 2층 식당이 생겼을 때는 1층에서 고기를 구입해서 2층에서 먹는 식육식당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전혀 상관없는 가게라고 해요.

 

마산 내서 맛집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편한 걸 사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마산 내서 맛집 외식명가 소간지에 도착했어요.
엘리베이터 위치가 애매해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이곳이 안 보이고요.
계단으로 올라오면 소간지 카운터가 바로 보인답니다.
카운터 왼편에는 원피스 피규어도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

 

 

마산 내서 맛집
 

입식과 좌식 테이블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편한 자리를 골라 앉으면 돼요.
테이블은 손님맞이를 위해 미리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입식테이블에 앉았어요.

 

다른 테이블도 한번 살펴볼까요?

 

 

마산 내서 맛집
 
 
제가 마산맛집 소간지에 올때마다 탐내는 자리예요.ㅎㅎ
항상 인원수가 부족해서 왠지 앉으면 안될 것 같아(??) 못 앉은 자리예요.

좌식테이블 같지만 바닥이 뚫려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마산 맛집

 

 

이곳은 화장실 가는 곳에 위치한 단체룸이에요.
단체룸은 굉장히 크더라고요.

저는 이곳은 처음 발견했는데 단체손님도 문제 없겠어요.
이곳이 아니더라도 소간지 규모가 커서 좁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단체룸까지 보니 더 넓네요!

 

 

마산 맛집

 

 

예전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따로 없었는데 새로 생겼더라고요.

점심특선 메뉴도 다양해서 점심특선 먹으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소간지 점심특선을 먹어보고 소개해드릴게요. : -)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한우등심, 양념소갈비를 먹었는데요.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에서 소고기를 먹은 후기는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마산 맛집

 

2018/05/01 - [맛집은 바로 여기!] - [마산 호계 맛집] 외식명가 소간지 마산 고기맛집 소고기맛이 일품

 

 

 

 

 

마산 맛집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를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들어요.

밑반찬도 한 상 가득 나와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요.

 

그럼 어디 한 번 먹어볼까요?

 

 

마산맛집

 

 

이번에는 삼겹살이 땡겨서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삼겹살은 1인분에 100g이며 가격은 7,000원이에요.

보통의 다른 고깃집과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는 따로 고기를 구워주지는 않으니 직접 구워 드셔야 해요.

 

 

마산맛집

 

 

 

 

마늘과 함께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 봅시다.

최근에 가족들 최애메뉴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요.

제 동생의 최애메뉴가 삼겹살이라고 하더라고요.

동생이 삼겹살을 좋아하는 건 알았는데 최애메뉴로 꼽을 줄은 몰랐어요.

 

동생이 최애메뉴로 꼽은만큼 당분간 메뉴가 고민될 땐 무조건 '삼겹살'이 될 듯 합니다. ㅎ_ㅎ

 

노릇노릇 구운 삼겹살은 너무 맛있어서 우리나라 국민 중에 삼겹살이 최애메뉴인 사람들이 많겠죠? 

 

 

마산맛집

 

 

잘 구워진 마늘은 쌈장에 콕 찍고, 고기와 파채를 곁들여서 먹어보아요.

삼겹살은 상추, 깻잎, 파채, 백김치랑 다 잘 어울려요.

 

여기 사장님이랑 남자직원분이 참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밥 먹고 와요.

외식하러 갔는데 불친절하면 괜히 기분만 상해서 돌아오잖아요.

근데 마산 내서 맛집 외식명가 소간지는 친절해서 늘 기분이 좋더라고요. : )

 

 

 

마산 고기맛집

 

 

고기 먹을 때 마늘도 빠질 수 없죠.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마늘이랑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끝장납니다. _*bb

 

마늘을 바로 고기판 위에서 굽는 게 아니라서 타지 않게 잘 구울 수 있어요.

마늘에 참기름과 소금을 솔솔 뿌려서 잘 익혀주면 매운맛도 없애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산 고기맛집

 

 

저는 고기 먹은 뒤 꼭 밥을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에요.

치킨 먹을 때도 꼭 밥과 함께 먹는 스타일이기도 하고요. ㅋㅋ

 

그래서 삼겹살 먹은 뒤에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오, 된장찌개 아주 맛있었어요!

 

고깃집에는 된장찌개가 필수메뉴이지만 진짜 맛있게 끓이는 집은 많이 없잖아요.

근데 마산 고기맛집 소간지의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합격! ㅎ_ㅎ

 

 

마산 고기맛집

 

냉면도 먹고 싶어서 냉면도 주문했어요.

비빔냉면은 저번에 먹어보니 살짝 매워서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

냉면도 달달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마산 내서 맛집 소간지는 친절하기도 하고 깔끔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도 재방문할 것 같은 마산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