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구입후기 및 추천 본문

이건 어때요/솔직한 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구입후기 및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

저는 IT기기는 잘 다룰 줄 모르고 욕심도 크게 없는 편이에요.

얼리어답터와는 거리가 먼 편이죠. ㅎㅎ

그런데 최근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선물받아서 사용하게 됐어요.

자고로 사용후기란 꾸준히 써 본 뒤 남겨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 후기는 조금 더 사용해본 뒤 남기도록 할게요!

지금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또 IT기기는 큰 관심없어도 꾸미는 건 관심이 많죠. ㅋㅋㅋ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서 찾는 정말정말 귀여운 버즈 플러스 케이스 보여드릴게요!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구매후기일 뿐이니 오해 없도록 가격과 구매처는 댓글에 적어 놓을게요!

 

 

 

 

에어팟, 버즈, 버즈 플러스 케이스는 이미 너무나 많아요.

저는 일반적인 케이스 말고 가죽 케이스나 손으로 직접 짠 뜨개 케이스를 원했어요.

넣었다 뺐다 하는 귀찮은 과정을 생략할 수 있게 일체형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했죠.

 

2가지 조건을 미리 생각하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결과론적으로는 2가지 조건 중 1개만 해당하는 케이스를 구매했네요.

2가지 모두 부합하는 케이스를 사려고 했으나 너무 귀여워서 조건따위 잊어버리고 그냥 구입했습니다. ㅋㅋ

 

좀 불편하면 어때?

이렇게 귀여운데.

 

하는 생각으로 고민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여러 사이트, 여러 어플을 모두 검색해보고 구입했어요.

며칠동안 검색하고도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고민 중이었는데

이 케이스는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너무너무 귀여워서 고민할 게 없더라고요! :D

 

수작업으로 만드는 제품이라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할 수 있었지만 저는 딱 기본형으로 구입했어요.

저는 기본형이 제일 예쁘더라고요.

 

컬러도 내가 원하는 컬러로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한 듯 했지만 저는 감색이 제일 예뻐서 추가나 변경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6월 25일에 주문해서 6월 29일에 출고됐다고 연락받았어요.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출고가 돼서 더 좋았어요.

택배 기다리는 시간이 오랜만에 설렜답니다. : )

 

화면에서 봤던 것처럼 직접 봐도 정말 귀여워요.

실도 도톰해서 더 귀여운 느낌이 들어요.

 

 

 

 

 

 

짠!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함께 나란히 놓았을 때의 모습이에요.

진짜 귀엽죠? ㅠㅠ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딱 맞게 들어가는 (여유 없음) 사이즈라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어찌나 귀여운지 몰라요. ㅎㅎ

 

 

 

 

케이스 밑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넣은 채로 충전할 수 있도록 충전구멍도 있어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ㅎㅎ

 

 

 

 

스트링을 당겨주면 이렇게 더 귀여워져요!

구입하고 사용한 지 이제 1달이 넘었어요.

1달 넘게 사용해 본 결과 예상했던대로 불편하긴 해요.

 

일체형 케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갤럭시 버즈를 꺼냈다 다시 넣었다를 반복해야 해서 불편하긴 합니다.

일체형 케이스라서 한 손으로도 사용 가능할테지만 이건 스트링도 풀어야 하고 케이스에서 버즈를 꺼내야 하고,

이런 과정이 필요해서 (예상했던 것처럼) 불편하긴 해요.

 

다만 전 아직 일체형 케이스를 써 본 적이 없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못하고 있어요.

일체형 케이스를 쓰다가 이걸 쓰게 되면 많이 불편할 수도 있어요!

 

이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귀엽다.

이 케이스를 가장 큰 단점은 귀여움을 뛰어 넘을 무언가는 없다.

 

그렇지만 귀여우면 됐다.

귀여운 게 최고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 또한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귀찮음 같은 것들을 "귀여우니까."라고 용서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ㅋ_ㅋ

 

 

반응형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