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편집하는여자 프리미어프로 강의 패스트캠퍼스 1주차 후기 본문

콩TIP: 알려드려요/생생 리얼 후기: 콩민지의 경험담

편집하는여자 프리미어프로 강의 패스트캠퍼스 1주차 후기

콩민지 2022. 6. 4. 08:20
728x90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으로 편집하는여자의 프리미어프로 강의를 듣게 됐어요.
워낙 유명한 유튜버이기도 하고, 저도 종종 프리미어 기능이 헷갈리거나 어려울 때 찾아보던 분이라서 고민없이 바로 신청하고 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총 5주차 강의이며 강의 커리큘럼에 맞춰 저도 총 5개의 후기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어떤 강의인지 궁금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내일배움카드 프리미어프로 강의




저는 프리미어프로를 처음 써보는 건 아니랍니다.
이전에 배운 경험이 있고 지금도 영상 작업을 꾸준히 하고 있지만 늘 새로운 배움에 대한 갈증이 있었고, 내가 지금 프리미어프로의 기능을 20프로 정도밖에 사용할 줄 모른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그러던 중 너무너무 좋은 프리미어 강의를 (그것도 무려 편집녀의 강의!) (+심지어 국비지원!!) (+심지어 3만원 환급까지!!!) 발견하게 된 거죠.

마침 저는 내일배움카드도 이미 가지고 있어서 무척 수월하게 신청하고 결제했답니다.

저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전 프리미어강의는 정말 별 내용 없는데도 진짜 비싸게 수강했었거든요. 너무 좋은 기회라 다들 아셨으면 좋겠어요.☺️👍



편집녀 프리미어프로 강의




1주차 강의는 강의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고 함께 프리미어프로를 설치하는 방법 등 아주 기초적인 부분을 배울 수 있어요.
저는 프리미어프로를 처음 사용해보는 게 아니라 크게 필요한 부분은 아니었지만 이 강의의 이름이 <프리미어프로 영상편집 첫걸음 시작하기>인만큼 정말 처음 접해보는 분들에게 아주 필수적으로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아주 기초적인 설치부터 세팅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니 겁먹지 않고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프리미어프로는 익숙하지만 애펙은 초보이기 때문에 이렇게 자세한 애펙 강의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패스트캠퍼스에서 편집녀 님의 <애프터이펙트 영상편집 첫걸음 시작하기> 국비지원 강의 열어주면 1순위로 수강신청하겠습니다.👍👍


 

영상편집 첫걸음 강의이기도 하고 1주차 강의라서 더욱 기초적인 내용이 많이 담겨 있었어요.

대부분 아는 내용이었지만 그 중에는 저도 몰랐던 기초 지식도 새롭게 담겨 있어서 좋았어요!

오히려 어려운 건 언제든지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의외로 기초 부분은 처음에 제대로 배워 놓지 않으면 시간이 가면 갈수록 배우기가 더 힘들거든요.

 

남은 2주차, 3주차, 4주차, 마지막 5주차 강의도 너무 기대돼요!

남은 강의도 열심히 듣고 후기 남겨볼게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