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프리미어프로강의 내일배움카드 패스트캠퍼스 3주차 후기 본문

콩TIP: 알려드려요/생생 리얼 후기: 콩민지의 경험담

프리미어프로강의 내일배움카드 패스트캠퍼스 3주차 후기

콩민지 2022. 6. 18. 08:20
728x90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 3만원이면 들을 수 있는 꿀강의!

패스트캠퍼스의 프리미어프로강의가 벌써 3주차에 접어 들었어요.

1주차와 2주차 강의를 지나서 이제 전체 강의의 절반인 3주차 강의를 듣고 그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1, 2주차 강의에서 기본적인 스킬을 배웠다면 3주차부터는 조금의 응용이 담긴 강의들을 들을 수 있었어요.

진짜 엄청 어려운 스킬이 아니라 되게 단순하고 쉽게 간단한 변주를 줘서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편집녀님의 스킬에 감탄하면서 강의를 봤어요.

역시 무조건 어려운 기술을 쓴다고 해서 고수가 아니라는 생각을 다시 했어요.

편집녀님의 모든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쉽게, 이렇게 엄청난 효과를 낸다고?!' 이런 기술을 배울 수 있어서 되게 좋았어요. 무조건 어렵게만 생각할 필요는 없다는 깨달음을 얻었달까요..?

 

 

 

 

그 외에도 저는 쓰던 이펙트만 썼는데 편집녀님 강의를 통해서 간단하지만 새로운 효과들도 많이 볼 수 있는 점이 참 좋더라고요. 평소 쓰지 않았지만 앞으로 나도 써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봤거든요. : )

확실히 응용에 초점을 두고 강의를 진행하니 제가 몰랐던 내용이 많이 나와서 더 집중하면서 보게 됐어요!

새롭게 배우는 내용이 나오니까 눈이 동그래지면서 "이게 뭐야!" 이러면서 본 것 같아요. ㅋㅋ

처음 강의를 들을 때만 해도 다 아는 내용인데 괜히 신청했나 걱정도 했는데 이제 그 걱정은 날려 버리고 초집중해서 공부하면서 열심히 강의 들었어요.

 

 

특히 새로운 내용과 배울 게 많았던 브릿지 만들기와 적용하기 강의!

새로운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집중도가 높았던 부분이었어요.

브릿지 하나 만들어두면 이후 영상 편집할 때 중간중간 사용하기 아주 좋겠더라고요.

만드는 건 쉽지만 이걸 다른 영상에 적용하고 내용 바꾸는 게 번거로울텐데 변경하는 법도 알려줘서 좋더라고요.

특히나 사진 변경하는 방법이 아주 신기했어요! 아니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단 말이야?!

이때까지 무슨 바보짓을 한 건가.. 싶었지만 이제부터라도 새로운 방법을 배웠으니까 된 거겠죠?

 

조금 더 새롭고 재밌게 들을 수 있었던 3주차 강의! 이제 남은 강의가 더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