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영상편집 프리미어프로강의 패스트캠퍼스 4주차 후기 본문

콩TIP: 알려드려요/생생 리얼 후기: 콩민지의 경험담

영상편집 프리미어프로강의 패스트캠퍼스 4주차 후기

콩민지 2022. 6. 24. 18:20
728x90

영상편집 강의도 이제 4주차에 접어 들었어요.

이제 마지막 5주차 강의까지 들으면 짧고도 길었던 프리미어프로강의도 끝이 나네요.

뭔가를 새롭게 배운다는 일은 언제나 뜻깊고 설레는 일이라서 이번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무척 좋았어요!

앞으로도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이런 좋은 강의가 많이 생기길 바라요. : -)

 

 

점점 갈수록 더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은 강의라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고 있어요.

저도 프리미어 사용하다가 진짜 당황했던 순간들이 있고, 뭘 어떻게 물어봐야할지 몰라 고민했던 적이 많이 있었어요.

그런데 그런 순간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강의에서 짚어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이미 해결법을 알고 있는 문제들도 소개가 되었지만 -그렇지 않은- 새로운 문제에 대한 해결법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마커 사용하면서도 잘 몰랐던 점을 배울 수 있었어요.

마커에서 다음 마커로, 이전 마커로 이동하는 법을 몰랐는데 새롭게 배웠습니다. : ) ㅎㅎ

 

Shift + M 다음 마커로 이동

Shift+Ctrl+M 이전 마커로 이동

 

나중에 기억 안 날 때 다시 찾아보기 위해 적어두는 마커 이동법!

이것 말고도 선택한 마커 지우기, 전체 마커 지우기까지 모두 알려주셨으면 완전 꿀팁이죠?

 

 

 

 

확실히 4주차 강의에서는 기본 내용보다는 활용과 응용을 할 수 있는 스킬을 더 많이 다뤄주셨어요.

기초를 탄탄하게 잡았으니 이제 진짜 제대로 활용해보자는 느낌?

영상 소스를 이용해서 화면을 꾸미거나 음악 템포에 맞춰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과 화면 전환 효과까지!

 

이제 본 강의는 마지막 5주차만 남았고, 저는 지금 80% 강의를 수강했어요.

처음 1-2주차 강의 때만 해도 아는 내용이 더 많았는데 이제는 모르는 내용이 더 많아지고 있어요.

 

지금도 다음 차수 강의 인원을 모집하고 있더라고요.

평소 영상 편집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수강하길 추천합니다. 저는 만족해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