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민지 FROM. KONG

패스트캠퍼스 영상편집 프리미어프로 강의 2주차 후기 본문

콩TIP: 알려드려요/생생 리얼 후기: 콩민지의 경험담

패스트캠퍼스 영상편집 프리미어프로 강의 2주차 후기

콩민지 2022. 6. 12. 21:05
728x90

패스트캠퍼스 영상편집 프리미어프로 강의 2주차 후기 써볼게요.
1주차 강의에서는 기본적인 프로그램 설치법과 툴 사용법에 대해 배웠고, 이제 2주차 강의로 넘어왔어요.
사실 저는 프리미어프로 처음 사용자가 아니라서 1주차 내용은 저에겐 너무 기초적인,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 더 많았어요.
2주차 강의는 조금 더 저에게도 쓸모가 있는 내용이 많길 바라며 들었답니다.🤔


패스트캠퍼스 내일배움

 

여담이지만 내일배움카드로 들을 수 있는 영역(?)이 늘어난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이전에는 오프라인 강의 위주였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드는 수업이 있어도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듣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내일배움카드 수업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어요.

 

패스트캠퍼스 프리미어프로강의

 

 

새롭게 오픈된 2주차 프리미어강의에서는 영상 초보의 편집 순서, 트랜지션, 자막 등등 기본적인 편집 기능에 대해 자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확실히 '초보'를 위한 강의인 만큼 프리미어프로를 정말 처음 다뤄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았어요.

저는 이미 다룰 수 있지만 처음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이만큼 좋은 강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알려줘서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처음 다뤄보는 프로그램이면 도전하기도 전에 덜컥 겁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강의만 있으면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총 8단계로 나눠 영상 편집을 하는 순서도 알려주셨어요.

사람에 따라 이 영상 편집 순서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인 틀과 이렇게 순서를 정한 방법들을 강의를 통해 듣는 게 큰 도움이 됐어요.

특히나 이 중에 순서가 꼬이게 되면 후작업을 하다 난감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서 전체적인 편집 순서가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이 외에도 영상 작업을 할 때 정말 중요한 폰트와 저작권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2주차 강의까지 잘 들었어요.

그럼 저는 3주차 강의 열심히 듣고 후기 들고 올게요.✋

반응형
Comments